영드림의원
병원도 깔끔하고 직원분들과 의료진 모두 친절했습니다. 추천합니다.
이번에 재처방 받으러 다녀왔는데 여기 병원은 갈 때마다 인바디 먼저 재고 수치 변화를 보면서 체계적으로 상담해 주시니까 확실히 신뢰가 가더라고요. 특히 그냥 약만 주시는 게 아니라 제 몸 상태나 부작용 유무를 먼저 꼼꼼하게 체크하고 나서 용량을 세심하게 조절해 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