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소아청소년과의원
완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계속 진료는 여기서 받고 싶어요~
진료와 약배달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약도 종류별로 넉넉하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33개월 아이가 코로나 양성 판정 증상으로 기침,가래,코물,코막힘으로 너무 힘들어 해서 어플 사용 해 봤는데 국가에서 지정 해준 병원 보다 연락이 더 빨리오고 아이 걱정도 해주시고 친절히 진단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