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뇌진탕 후 모자 착용과 운동 가능할까요?
머리를 박은지 2일째인데 정수리가 부었는데 어느정도는 가라앉은 것 같지만 누르면 아프고 두통도 살짝 있는 편이고 아침엔 메스꺼움도 있긴 했지만 지금은 없어요 근데 머리는 아직 조금은 아픈데 가벼운 뇌진탕으로 의심은 되는데 내일 외출을 해야하는데 모자를 쓰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운동을 해도 될까요?

머리를 박은지 2일째인데 정수리가 부었는데 어느정도는 가라앉은 것 같지만 누르면 아프고 두통도 살짝 있는 편이고 아침엔 메스꺼움도 있긴 했지만 지금은 없어요 근데 머리는 아직 조금은 아픈데 가벼운 뇌진탕으로 의심은 되는데 내일 외출을 해야하는데 모자를 쓰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운동을 해도 될까요?

일자목으로 도수치료를 목 위주로 수요일에 받았는데 토요일인 오늘까지도 목 근육이 짧아지듯 팽팽한 느낌과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타이레놀 한알 먹을까요 목안쪽으로도 답답함과 막히는 느낌이들어요

고등학생때 허리디스크 탈출로 공익 판정을 받았습니다. 최근 2~3년간 심한 하지 방사통으로 인한 수술 결심 25년 12월 29일 요추 4-5번 척추관 확장술 (황색인대 및 자라난 뼈 제거, 돌출 디스크 미제거 / 현재 3개월 차) 허리 통증은 호전되었으나,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의 저림이 수술 전과 비슷하고 발바닥이 시림 앉거나 누워 자는 것 같은 기본적인 일상생활조차 너무 고통스러워 큰맘 먹고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3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장 괴로운 종아리와 발바닥 통증이 수술 전과 똑같이 남아있어, 혹시 수술이 실패한 것은 아닌지 극도의 두려움과 절망감이 듭니다. 병원에서는 수술이 잘 되었다는데 신경이 오래 눌려있어서 회복이 느린게 맞는건가요

아버님이 3.31. 지주막하 뇌출혈로 쓰러지신 뒤 코일색전술 시술 후 4.1. 의식을 찾으셨습니다. 하지만 어제(4.3.)부터 의식을 다시 찾지 못하고 계십니다. CT나 MRI상 출혈도 없고 뇌압도 정상이나 나트륨 수치가 증가하고 있고 열이 나고 있어 냉찜질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병원에서는 지켜본뒤 월요일에 다시 CT찍자고 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원인과 대응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은행잎추출물 두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아침점심저녁 으로 먹는데괞찮은가요?

혹시 피가 잘 통하게 하는법

이유없이 피부가 기분나쁘게 따가워요. 손. 얼굴. 팔 . 한몇시간지나면 또 괜찮다가 어느날갑자기 아프다가 외관상 붉은건없어요. 어디병원가서 무슨검사를해야될까요.

뇌동맥류 수술할때 머리다 밀어요?

뇌동맥류가 있어요 작은 꽈리가 있는데 두통이 계속심하다가 며칠 괜찮았는데 3일전부터 두통이 다시 심해지고 있어요 방법이없을까요?

디스크 추간판 탈출증 으로 수술후 4개월 경과 되었는데 수술하신 담당의는약을 한달씩 진통소염제와 신경병증 줄여주는 진통제, 처방을 아침. 저녁으로 해주셨는데 수술후에도 좋아지는게아니라 약없인 일상 생활이 어렵고 직장 일은 할수도 없습니다. 아침일어난때 가장 강직이 심하고, 가끔 발가락 굳으며 돌아가면 천천히 주무르면 돌아옵니다. 이증상은 수술후 생긴거고요. 수술은 이상이 없다는데 많은 비용을 들인만큼 접어도 50프로 좋아줄줄 알았는데 수술전과 큰 차이가 없어요어떻해 해야 할까요? 참고로 제가 건서 자가 면역질환이 있는데 이것이 원인이될수도 있을까요? 륭사티슨내과에서 피검사를 했는데 류마티스는 아니라하여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날이갈수로 더안좋아지니깐ㅇ걱정입니다. 어느과로 가봐야 할까요? 그리고 엠알아이상 고관절이 달아 있다는데 이게 장기 스테로이드로 복용이 원인일수도 있다는데 건선질환과도 관련이 고관절이 닳을수도 있을까요? 수술 단계는 아직아니고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신경외과갔다왔는데 3월25일에 목디스크라고하는데 수술할정도는아니고 두통도 계속24시간오고 팔저리고 미칠꺼같아요 뒷목도아프고 등도아프고 뻐근하고 특히 왼쪽팔이 너무 저려서 저주파하고 마사지해도 낮지않아요 ㅠㅠ 미칠꺼같애여 아프고 저리고

목디스크가 통증이 없고 견갑골 간지러움만 있을 수도 있나요?

목디스크가 있으면 견갑골 쪽에 간지러움이 있을 수 있나요?

어제 저녁 오후에 60세 남성이 만취상태로 걷다가 크게 넘어져 머리를 바닥에 쎄게 박았습니다. 고혈압환자로 네비레트엠벙와 피마원에스정을 복용중입니다. 외부적으로 큰 외상은 없고, ct는 아직 찍지 않았습니다. 의사소통을 하거나 행동을 하는데 문제는 없고, 두통이나 어지러움을 느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지금 약 9시간이 경과한 상태인데, 혹시 급성 뇌출혈이나 지연성 뇌출혈의 위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통풍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통풍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일단 처음에 발이 심하게 저려서 병원을 가니 통풍이다 하시더라구요. 요산수치가 높다구 다른 병원에서는 일단 발목에 요산 결정이 조금 보인다 하셨구요. 근데 통풍이 오면 엄청 아파서 구른다고 하는데 전 그정도도 아니고 저리기만 하고 혼자 걸어서 다녔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한번더 통증이 오면 약 먹자고 했는데 2년 되어가도록 통증 한번 없습니다. 궁금한점이 요산 수치가 높으면 소변에 거품이 많이 생긴다 하는데 전 요즘들어 소변에 거품이 거이 없습니다. 거품이 마나도 5분안에 거이다 사라집니다. 거품이 많이 안나오면 요산 수치도 좀 떨어졌다고 봐도 되는걸까요?

침맞고등허리아파요

등허리통증

과거 디스크 이력이 있는데, 다시 통증이 있어 진단서(소견서)를 받아야할때, 상담 및 진단으로 가능한가요?

저기요. 24생년생 생일1월1일. 내일이면 27개월되는대요 지금 3살이면. 만2세 아니에여?

왼쪽 관자놀이 위쪽에 지속적으로 심하지 않은 두통만 있는건 뇌하수체의 종양일 가능성은 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