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 위쪽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팔꿈지통증이 있는데 팔꿈치 위쪽이 아파

팔꿈지통증이 있는데 팔꿈치 위쪽이 아파

양 팔이 징 하고 저리다가 얼굴이 볼쪽이 저리면서 얼굴이 빨개요 에어컨 틀어 몸은 시원한데 열감이 느껴져요

어머니께서 캐디이신데 3일전 저녁에 골프공에 왼쪽 귀 위쪽을 맞았습니다 그 순간 기절을 하셨고 골프장 다른 직원과 뒷팀 캐디분이 급히 오셔서 부축하셨고 몇분 후 의식은 돌아왔고 다른 직원분과 근처 응급실에서 ct를 찍었다고 해요 CT에서는 뇌출혈 소견은 없었고 타박상이라고 하셨어요 혹시나 구토나 어지러움이 있으면 다시 검사해보자고 하셨고 타이레놀 먹으라해서 타이레놀을 드셨어요 사고 3일째인 지금 특별한 큰 증상은 없어보이시고 공에 맞은곳 주위로 어깨까지 근육뭉침,근육통이 있으시고 어제아침에는 음식 씹을때도 근육이 당기는건지 아프다 하시더니 저녁엔 조금 낫다고 저녁도 조금 드셨어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점은 다른곳보다 머리다보니 더 걱정이 되어서요 ct보다는 mri 검사하는게 더 정확하다하니까 혹시나 ct에서 못 본 뇌출혈이 있는건 아닌지 걱정돼요 괜찮을까요? 참고로 기억문제나 의식저하 손발 운동저하 등 그런 문제는 없어보이세요 맞은 쪽에 혹이 있고 닿으면 아파하세요

등뼈4번6번인지는잘모르겟지만뻐가금이거고염증이잇다고합니다 통증이심해서진통제를맞아도안들어서수술해야된다고하는데 병명을알고싶습니다어려운수술인가요?

오늘아침부터 두통이 심하게오더니 약국에서 타이레놀을 사먹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두통이 너무 심하게오더니 갑자기 손이저리기시작하고 좀지나지않아 얼굴도 저리기 시작했어요 왜이런걸까요..?

입술 비대칭 입 안에 공기 모으면 한 쪽으로 샘 왼쪽 눈이 늦게 떠짐

아기가 18개월로 많이 어려요, 아기 발톱 아래가 냄비뚜껑에 찧여서 피멍이 들고 발톱 끝과 가까운 부분이 약간 한줄로 상처가 생겼어요, 통증 잘 참는 아이인데 자지러지게 울다 그쳤고 지금은 평소와 같아요, 씻고 후시딘 종류를 발랐고 밴드를 압박하지 않게 보호해놨어요, 발톱 아래에 신경이 많이 지나가는 거랑 실금 등 관련으로 무슨 치료를 해야 적절할까요, 아니면 다른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아이가 너무 아파했는데 걱정되네요 아이가 어리니 냄비뚜껑 충격이 커서 실금으로 xray 필요할까요

군시절 수술 의록 기록지를 감정해주실수있나요. 기본사항

우측골반 위쪽 뼈를 중심으로 통증이 갑자기 심해서 특히 밤되면 심한데 어랫배통증의 생리통과 다릅니다. 이 증세는 한 2달 전에 처음 자기 전에 통증이 처음 발생했고 그러고 나서 한동안 별문제 없었었는데 엊그젭제부터 갑자기 똑같은 통증이 발생되어서 현재는 낮에도 통증 강도가 높아 아무것도 할 수가없습니다. 유튜브로 비슷한 증세를 가진 분들이 "골반울혈증후군"이란 증세와 비슷한 거 같은데 완전히 같진 않은 것이 해당 증후군은 서서 일하는 직업군이나 출산경험이 있는 여성이라고 하는데 저는 미혼이고 출산경험이 없으며 제가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어서 보통 주중엔 하루에 8시간에서 10시간 이상 앉아서 일해서 오른쪽허리와 엉덩이 통증이 작년부터 있어왔는데 관련된 통증인건지 궁금합니다. 운동은 주 4회 1시간씩 PT와 자이로토닉을 26년부터 해오고 있고 체중조절 중이라 160cm에 57kg 정도 됩니다. 통증이 누워있어도 아프다보니 너무 심해서 앉아있기도 힘들고 서 있으면 오히려 좀 낫

오래서있거나,오래앉아있거나,무거운거들고나면 허리가 통증이 좀 심합니다. 병원을 가보긴할껀데 우선 임시로라도 통증있을때 마다 먹을수있는약 있을까요? 고혈압,고지혈,탈모약 복용중입니다

안면다한증이 심합니다 글리코피롤레이트정을 처방받아 사용하고싶은데 어느병원에서 처방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목디스크가 있어요 처음에는 머리쪽이 무감각하고 지끈거리다가 왼쪽 팔이 무감각했다가 손이 무감각했어요 그 다음에는 오른쪽 종아리가 무감각했어요 근데 다 괜찮아졌는데 오늘 보니 왼쪽 쇄골부터 가슴쪽까지 무감각해요 제대로 된 치료는 받지는 않았고 유튜브로 목 디스크 스트레칭 같은거만 했어요 이거는 뇌에 문제가 생긴걸까요 ?

제가 현재 20살인데요 고3때부터 허리가 아파왔는데 대학교 입학하고 더 아파지는거같아요 요추 부분쪽 왼쪽 오른쪽 전체가 통증으로 시리는데 디스크일 가능성이 있나요? 또한 진료를 신경외과에서 받아야겠죠?

아버님이 3.31. 지주막하 뇌출혈로 쓰러지신 뒤 코일색전술 시술 후 4.1. 의식을 찾으셨습니다. 하지만 어제4.3.부터 의식을 다시 찾지 못하고 계십니다. CT나 MRI상 출혈도 없고 뇌압도 정상이나 나트륨 수치가 증가, 열이 나고 있고 담낭염이 있어 배액술 및 승압제를 투여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지켜보자 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원인과 대응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왼손 손가락에 힘이 없고 약지와 새끼손가락이 약간 말려있어요. 척골신경이 눌린거라고 인터넷에서 검색했는데 수술이 필요한건가요, 수술하면 회복 기간은 ? 어느병원이 치료경험이 많은지요?

허리 신경통이 심해서 약 처방 받고 싶습니다ㅠ 저번에 엑스레이 찍었을때 척추?가 신경을 누르고 있다고 했었어요

뇌혈관 꽈리가 있는데 필라테스는 괜찮나요?

뇌혈관 꽈리가있는데 크기도작고 커지는 위치가 아니라고 3년뒤에 보기로 했는데 인터벌 런닝머신 뛰어도될까요?

왼손이 얼얼한이유 스마트폰을 오래 받치고 30분이상 하면 신경에 자극이 오나요

20대 여자이고 현재 육아 중입니다 생후 10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어요 아침부터 허리랑 어깨가 뻐근하더니 저녁까지 통증이 사라지질 않네요 처음엔 그냥 뚝 소리 한번 나면 사라질 통증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녁이 되도 사라지질 않아서 왜 그런 건지 궁금합니다 아기를 장시간 오래 안아서 그런 걸까요? 어깨는 직업상 많이 쓸 수밖에 없어서 그런다고 생각은 하지만 일상생활을 할 때도 아파서요 허리랑 어깨땜에 신경까지 예민해지네요 치료법이 있을까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