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에게 설사약을 먹여도 될까요?
설사인지아닌지 모르겠는데 이유식을 별로안먹고 분유를 먹어서 그런가 묽고 노람 설사약있는데 먹일까여

설사인지아닌지 모르겠는데 이유식을 별로안먹고 분유를 먹어서 그런가 묽고 노람 설사약있는데 먹일까여

7개월 아기 열 39.9도 리노바이러스 파라인플루엔자 확진 에어컨바람 등 관리방법

16개월 아기가 기침이 심하다고해서 병원에 갔더니 가래가 끓는다며 폐렴 증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기 컨디션은 좋은편이에요! 내일 중요한 결혼식이 있어서 데리고 다녀와야하는데 같이 가도 될까요? 아기는 유모차에 주로 있을 예정이라 다른 사람을 전염시키거나 할 일은 적어요

16개월 아기가 기침을 많이해서 병원에 가보니 가래가 끓는다며 폐렴기가 있으니 통원치료 하는게 좋겠다고 얘기해주셨는데요 내일 중요한 결혼식이 있어서 꼭 다녀와야하는데 아기가 같이 가도 될까요?

목요일 밤12시 열시작인데 파라인플루엔자 리노바이러스 검출됬는데 열은 언제까지 날까요 지금 39.9도 입니다

7개월 아기 39.7도라서 옷 다벗기고 미온수 마사지 중 입니다 혹시 선풍기 틀어도되나요?

7개월 아기 열 39.7도

아기가 접종열인거 같은데 고열이 나서 2시에 이부프로펜 먹고 6시에 타이레놀 먹었어요 근데 7시인 지금도 열이 안떨어지는데 8시쯤 이부프로펜 먹여도되나요

7개월 아기 손발 차갑고 열 38.5도에요

아무 증상없이 가래있는 기침만 간헐적으로 하는 이유는?

12살 아무 증상 없이 기침가래만 일주일째인데 하루에 2~3번정도로 간헐적으로 하는데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

움카민시럽 뮤코브이시럽 병원에서처방받은약으로 동시복용해도되나요

소아과갔다가 귀지제거할겸 이비인후과갔는데요 어제저녁에 드로피진정 뮤코브이시럽 페니라민정 처방받았다고하니까 코막힘있고 해서 슈다페드정 0.1667 움카민시럽3ml 추가로 섞어서 먹이라고하셨는데요 몸무게 12kg입니다 상기약 배합 제대로처방받은게맞죠

월요일부터 고열이였다가 화요일저녁에 입원했고 입원가능한 어린이병원가서 바이러스검사 대변검사 한 결과 메타뉴모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보카바이러스 클로스트리듐 장병원성대장균 이렇게 나왔는데 열은 수요일부터 안났어요 설사도 안하구요 수액+항생제주사+염증주사 맞고있습니다 어제 다시 피검사 한결과 백혈구 염증수치는 2만에서 1만으로 떨어졌고 crp는 아직 8이라고 해요 근데 입원한병원에서는 아직 퇴원하지 말라고 하는데 집에서 약먹으며 통원치료 해도 될까요 아니면 입원하는게 좋을까요ㅠㅠ 그리고 저 균들이 치명적인가요? 아님 흔한건가요 갈피를 못잡겠네요

27개월 아기 옆에 휴대폰을 두고 있었는데 신랑이 전화포함해서 페이스톡을 10통 전화했어요 아기 뇌세포나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됩니다ㅜㅜ 걱정되서 미쳐버릴거 같습니다 그리고 잠을 안자서 등짝을 심하게 8번정도 때린거 같습니다 뼈나 아기한테 문제가 생긴거 아닌지 걱정됩니다

28개월 아기 탄 유모차주머니에 휴대폰이 있었는데 부재중 전화가 10통이 왔어요ㅜㅜ 전자파로 아기한테 영향이 가는건 아닐지 걱정입니다

26개월 아이 어제 저녁 38.3도 해열제먹고 열 내라고 계속 미열만 나는중이예요. 아침.저녁으로만 간간히 기침하고 잘 놀고 수분섭취도해요. 오후부터 쳐지는지 계속 누워있을려고하고 보채는데 병원내원을 해야할까요? 아침부터 체온은 37.5도 네요

2차공 심방중격결손 생후7일 2.5-3.0mm 현재 100일차 3.3mm 그 외 다른심장 문제믄 없음 이거 늘어난것도 괜첞아..? 돌 지나고도 충분히 닫힐 수 있어?

아이가 몸떨림은 많이 줄었는데, 최근 자기전에 놀거나 대화하다가 일시정지 되듯이 3~5초 정도 멈추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어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일시정지도 경련의 한 종류라면 큰 병원을 가봐야 하는지요.. 22개월입니다.

첫째가 지난주 토요일날 아침부터 갑자기 열나더니 오후에 수포가 생기기 시작해서 수족구 확진을 받았어요. 그리고 바로 입원시키고 집 소독하고 둘째를 케어했는데 지금까지 수유도 잘되고 입안에도 구내염 반점 없고 열도없어서 잘지켜보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뒤꿈치에 수포가 양발에 세개가 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없어요 현재 뒤집기 다되고 계속 배밀이하려고 발바닥에 힘을 주긴하는데 수족구가 맞을까요? 병원을 가야하는데 수족구가 아닌데 괜히 가서 더 다른거때매 아파올까봐 무서워서요 ㅜㅜ 모유수유중이고 지금까지 수유전후로 쟀을때 평균 첫수를 230-270까지 먹는아기인데 오늘은 잘안먿르려고 하고 계속 수유해서 간신히 205미리 첫수로 먹인상태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