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트아미노펜과 덱시부프로펜 해열제 교차복용 방법은?
지금 집에 아세트아미노펜성분 해열제랑 덱시부성분 해열제 약이 있구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에 타이레놀성분이 같이 섞여잇는데 그러면 5시45분에 아세트성분해열제를 먹엿으니 9시쯤 약을 먹이고 이부프로펜약을 하나더 구비하는게 나을까요? 밤에 열이 안떨어지면 교차로 먹여야하는데 아침에 병원약 먹일때 혹시라도 중복복용이될까봐서요

지금 집에 아세트아미노펜성분 해열제랑 덱시부성분 해열제 약이 있구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에 타이레놀성분이 같이 섞여잇는데 그러면 5시45분에 아세트성분해열제를 먹엿으니 9시쯤 약을 먹이고 이부프로펜약을 하나더 구비하는게 나을까요? 밤에 열이 안떨어지면 교차로 먹여야하는데 아침에 병원약 먹일때 혹시라도 중복복용이될까봐서요

25개월아기인데 아세트아미노펜성분 해열제를 먹엿고 타이레놀 성분이 있는 병원 처방약을 먹여야하는데 중복이긴하지만 이후 해열제먹일때부터 교차로 복용을 하면될까요? 밤에도 계속 안내리면 내일 주말에도하는병원을 가볼예정이긴한데요 ㅠ

아이가 2일연속 열이 올랏다내렷다하다가 오늘 아침에 정상체온으로 내려서 괜찮아졋나햇는데 조금전 잠깐 나갓다왓는데 다시 열이 올라서 38.9도더라구요... 그래서 해열제를 먹이긴했는데 병원에서 처방받아온 약에도 타이레놀성분 약이 있는데 먹여도 괜찮은지... 그약 먹이는거생각못하고 아세트아미노펜성분 해열제를 먹여서요...

13개월아기이고 초기장염이야 오늘 설사 많이 3번했고 분유총430ml , 흰쌀죽 한그릇 먹었어 지금 2시간째 자는중이고 기저귀 간지 3시간 넘었는데 쉬를 거의 안했어 괜찮을까

17개월여아입니다 일반우유 섭취중이였고 방금 저지방우유를 한번 먹였는데요 어느곳에서는 일반우유 섭취하면 좋다고 하고 저지방우유를 먹이면 안됀다고 하고 또 어느곳에사는 저지방우유를 먹이면 좋다고 하고 일반우유보단 저지방 우유 먹이라 하고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현재7개월 중기이유식 일2회 진행중 애기 촉감놀이후 컨디션 이슈로 이유식 1회만 진행했는데 괜찮을까요? 영양학적으로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13개월아기이고 오늘 설사만 3번하고 몸에 반점같은것들이 올라와서 병원갔는데 장염초기라고 했어요 의사선생님이 현재까지 분유 440ml 먹어서 오늘은 분유 그만주고 고형식(원래 먹던 유아식) 먹이라고 하셨는데 고형식을 거의 안먹고 액체종류만 먹으려고 해요 어쩌죠? 이러면 탈수 올 수 있나요?

33일된 신생아입니다. 수유 후 한시간동안 트림 및 세워서 앉혀놓았다가 눕혔는데도 계속 그렁그렁 끼륵끼륵 등 이상한 소리를 내면서 아기가 자꾸 뒤척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아기약이 실온 보관인데 날씨가 30도인데 에어컨을 잠깐 끄고 차가 잠깐 정차하는 15분동안 차에 두었습니다 약이 상하진 않았을까요

아기가 너무 많이자요 밤잠 12시간~13시간 낮잠은 6시간 좀 넘게자야 아기가 편해해요

이유식 섭취후 분유량감소 생후7개월 하루 이유식2회진행 (1회 이유식100~120)씩 먹음 하루분유 총수유량 500~600 막수8시pm,1회분유섭취 너무작음 80~150사이 왓다갔다 종달기상으로 4시에 눈뜨면 토닥이면 자지만 강성울음 일시 쪽쪽이 진정 안되면 수유. 하지만 거의7시간 공복만에 120먹고 입뗌. 요즘 자면서 눈감고 우는경우 많음. 하루분유총량 500~600 (새벽수유1회포함 새벽4시) 이유식2끼로 늘면서 작아졌는데 괜찮은건지 앞으로 이유식 양 3끼로도 변경될텐데 분유먹을시 입이 짧아 섭취량이 작음,. 어찌해야할까요 출생몸무게 2.5 현재7.9~8 여아

아이가 엎드리거나 앉아있을때 조는거처럼 고개를 앞으로 팍 떨굽니다 처음엔 졸려서 그런줄 알았는데 점점 빈도나 횟수가 많아지네요 동영상 있습니다 왜그럴까요 걱정되네요

27개월 아기에요 최근 감기로 약 먹고 호전 보여서 이틀전 중단해도 된단말 들었는데 갑자기 오늘 오후에 열이 또 나요 처음엔 어금니가 나면서 나는 열인가 했는데 밤에 또 39도 까지 납니다. 최근 소변냄새가 좀 심해 졌는데 이것 때문일까요?

12세 남아 복부 엑스레이 2장 찍었는데 한장에 0.5 정도래요. 방사선 위험도가 어떡게 되죠? 장기가 있는곳이여서요

아기가 네발걷기를 건너뛰면 자페 가능성이 높다고하던데 맞는 말인가요?

10개월 아기가 이유식을 너무 안먹는데 어떻게하면 잘 먹을수 있을까요?

여아 42개월아이 생식기에 한번씩 꼭 하얀때?가생기는데 물로만 닦을때는 잘 안닦아져서 꼭 면봉이나 가제수건으로 밀어서 떼어내어야하는데 아무래도 닦을때 자극이 되는지 꼭 그러고나면 소변볼때 아파해요. 안아프게 잘 닦아내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다 없애고나면 아파해서 비판텐을 발라주는데 생식기에 발라도 괜찮을까요?

아기 열날때 수건에 물 묻혀서 어디를 마사지 해줄까요

이앓이 같은데요 13개월 아기 진통제로 챔프 이부프로펜 먹여도 될까요?

25개월아기인데요 낮에 잠깐 괜찮다가 다시 열이 올랏엇고 지금은 38.3도인데요 아이가 잠이들엇는데 힘겨워보이진않아요 아이가 잠잘때 숨쉬는게 힘들어보이지않는다면 굳이 깨워서 약을 먹이지않아도 된다는디 괜찮은건지... 마지막에 잰 체온이 계속 안떨어지고 유지가되면 약을먹야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열이 날때 방안온도를 맞춰주는게 좋다해서 무풍으로 에어컨을 27도로 맞춰서 틀어주엇는데 도움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