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콜린성두드러기 시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와 구입 방법은?
26개월된 아기가 체온이 갑자기 올라가거나 (예 ㅡ 더운날바깥놀이할때 ) 하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인터넷 찾아보니 콜린성두드러기인것같은데 그럴때 먹을 수 있는 비상약을 미리 가지고 있다가, 증상 올라왓을때 먹이는 게 좋을까요? 항히스타민제 약을 먹인다면 바로 증상이 괜찮아질까요??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바로 살수있나요??

26개월된 아기가 체온이 갑자기 올라가거나 (예 ㅡ 더운날바깥놀이할때 ) 하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인터넷 찾아보니 콜린성두드러기인것같은데 그럴때 먹을 수 있는 비상약을 미리 가지고 있다가, 증상 올라왓을때 먹이는 게 좋을까요? 항히스타민제 약을 먹인다면 바로 증상이 괜찮아질까요??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바로 살수있나요??

아이가 열이 다시올랏다가 약을 교차먹으면서 아침되니까 다시 정상체온이 되엇는데요 4일째 반복인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어린이집에서 수족구 환아와 접촉하고 아이가 수족구에 걸렸어요. 열은 이미 내리고 아직까진 입안 수포정도인데 병원에 가면 따로 처방해주시는 약이 있을까요?

생후 45일차 아기 가래끓는소리 괜찮은걸까요? ㅠㅠ 수유하고 트림할때 불편해하는거같아요

이번주 화요일에 자연분만으로 출산 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루에 2번씩 지노베타딘을 사용하여 좌욕 중이었는데 알고보니 병원에서는 일주일에 1번 사용하라고 하셨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계속 모유수유를 했는데 확인해보니 해당 제품은 모유수유할 때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던데 아기한테 영향이 있는건지 불안합니다ㅠ 괜찮을까요…?

11개월인데 약국에서 기침감기약 사서 먹일수있는 브랜드 있나요?

17개월 아기입니다. 허벅지, 팔꿈치주변에 두드러기 올라같은데 맞나요..

30개월 여아입니다 아침에 미열에 물같은 분수토를 하여 즉시 소아과 방문하여 장염의심으로 구토억제제와 가루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전날 닭죽을 끓여먹었는데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것 같다고 하셨어요 조리 후 즉시 먹은거라 상한건 아니구요 약 먹고 토 안하고 열이 올랏다가 해열제(타이레놀시럽,맥시부 교차) 먹고 열 내리니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잘 놀고 죽도 조금 먹었구요 그러다 열 오르니 다시 쳐지고 아무것도 안먹엇어요 물만 가끔 조금 마시고 소변은 평소보다는 덜 싸는 편이고 대변은 정상변입니다 그러다 20시에 마지막 해열제 복용하고 계속 배아프다고 하며 잠도 잘 못자고 소량의 토를 두세번 했습니다 물은 조금 마셨고요 열은 미열이엿다가 다시금 38도가 되었어요 지금 겨우 얕게 잠들었는데 해열제 먹여야할까요? 그리고 응급실을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배아프냐 안아프냐 토할거같냐 대화는 됩니다 배가 어디가 아픈지는 말을 못해요

아이가 갑자기 토를 연달아4번해요 그전까진 배아프다햇어요 열도없고 설사도안하는데 토만하는경우는 왜이런걸까요ㅠㅠ 갑자기 그러네요

아이가 약을 먹다가 계속 토를 하는데 어떻개 해야될까요??

25개월아기인데요 5시45뷴쯤 아세트아미노펜성분 해열제를 먹이고 9시쯤 병원에서 처방받은 타이레놀성분약을 먹였는데요 조금전 열을 재보이 39.4도인데.. 아이가 잠은 다행히 숨쉬는게 힘겨워보이진않고 잘자고있는데 이런경우 약을 굳이 먹여야하나 싶어서요.. 안먹이자니 열이 내릴거같진않고... 일단 에어컨온도는 무풍으로 26도 해놧고 습도계로 본 방안 온도는 24도라 되잇구요

기관지염으로 소아과에서 진료를 받았는데, 약국이 문을 닫아서 지금 문연 약국에서 배송 받을 수 있을까요?

생후7개월 2.5출생 현재7.9~8kg 여아 이유식후 분유수유량 줄어듬 8시경 막수40만 먹고 더이상 안먹으려고함. 현재 자고있고 요즘 막수150이든 120이든 먹고 거진 10시간 가까이 통잠자려고함 새벽에 눈감고 울면 토닥이거나 안아주면 바로잠. 배고픈줄알고 막수 7시간지나서 새벽에 분유주면 100도안먹고 자버림. 배고파서 깨는건 아닌거같고 요즘 이앓이인지 자다가 몇번울고 안아서 토닥이거나 쪽쪽이 물려주면 거진 바로 잠. 요즘 혀로 아랫임몸이 간지러운지 메롱을하고 아랫입술을 잘근잘근 씹음 아직 잇몸에 구멍이 나진않음 이날자리가 보임 오늘도 막수 40만먹고 자버리는데 혹시나 눈감고 울면서 깨면 안아서 달래져서 자버리면 굳이 수유를 안해야되는건지 요즘 계속 수유량 400~600대 왓다갓다해서 괜찮은건지 몰겠음 이유식 하루총량 200~220

폐렴 초기 진단을 받은 33개월 남자아이에요. 아기가 잠에 들면 기침이 심해져서 꼭 토를 하는데 약먹은지 삼십분 뒤에 다 토해냈으면 다시 먹여야하나요?

165일차아기 약먹다가 토하고 열이 있는상태인데 목욕해도 되나요

165일차아기 열이 나는데 토했는데 목욕해도 되나요

아기가 어제 열은 살짝 낫는대 지금은 열이 안납니다 지금 코가 자꾸 막혀서 힘들어 합니다 아기가 콧뮬은 투명허고 코가 막혀합니닼 현제 10개월이고 몸무게는12.5키로 남아입니다

안녕하세요 5개월아기입니다. 수유후 1시간이내 매회 토를하는데 병원에가봐야할까요? 컨디션은 쳐지거나 그런거없고 좋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약에 타이레놀성분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열이나서 병원약먹이는걸 생각못하고 아세트성분 해열제를 5시45분쯤 먹였는데요 병원약 처방받은것도 먹여야하는데 같은성분이라 간격을 두라고하셔서 9시쯤 병원약을 먹이려는데 만약 열이 안떨어지면 다시 약을 먹여야하고 내일 아침에도 병원약을 먹여야하는데 교차로 먹이다 혹시나 중복복용을 하게될까봐서요 이런경우 이부프로펜성분해열제를 추가로 구비해서 아세트>덱시부>이부프로펜>아세트 이런식으로 먹여도 되는지를 여쭤보는겁니다

돌 아기 헛구역질 이유가 어떻게 되나요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