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도맥스 0.3% 연고 사용법과 대체 연고는?
25년 9월 1일 9개월 생 아기가 지금 현재 피부에 접촉성 피부염으로 인해 삼아 리도맥스 0.3% 연고 처방받고왔는데 이건 하루에 몇번 바르나요? 그리고 리도맥스 0.3% 연고도 하루에 횟수가 정해져있던데 다른 연고로 대체할 만한 연고도 알려주세요.

25년 9월 1일 9개월 생 아기가 지금 현재 피부에 접촉성 피부염으로 인해 삼아 리도맥스 0.3% 연고 처방받고왔는데 이건 하루에 몇번 바르나요? 그리고 리도맥스 0.3% 연고도 하루에 횟수가 정해져있던데 다른 연고로 대체할 만한 연고도 알려주세요.

22개월아기가 낮부터 열이 있었고 해열제 먹고 괜찮아졌는데 지금 다시 39.1도로 열이 올랐고 평소보다 쳐져있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데 지금말고 아침에 병원을 가도 될까요?

3개월 13일된 아기인데 아기가 분유먹고 한시간정도 놀면 하품하면서 피곤해하고 많이 놀러고 하지않고 금방금방 피곤해하는데 이럴때는 그냥 재우는게 맞나요? 피곤해할때 억지로 놀아줄필요는 없는건가요?

모기 물렸는데 많이 긁지는 않지만, 많이 가렵다고 하는데요 중요한건 그동안 모기 물리고 부은 적이 없는데 점점 부어요... 어제 물렸고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물렸구나 하는정도로 티는 낫지만, 붓는다 느낌은 없었는데 오후 들어 점점 더 빨개지고 붓고 있는 느낌이에요 집에있는 모기물릴때 바르는 약은 따갑다고 소리지르고 울고 그래서 못 바르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약국가서 따갑지 않은 약이랑 알레르기 약을 먹어야 할까요? 그리고 이건 모기때문은 아닐 수도 있지만, 어제 밤 부터 새벽 그리고 오늘 오전까지 설사를 했는데 연관될까요? 다행이 지금까지의 컨디션은 아주 좋습니다. 좀 기다려 봐도 될까요? 지금이라도 약국가서 알레르기 약을 먹어야 할까요??

생후 3개월 남아입니다. 오늘 갑자기 얼굴과 양쪽 팔, 양쪽 다리가 전체적으로 붉어졌습니다. 몸통은 비교적 괜찮은데 팔다리와 얼굴만 붉은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붉은 범위가 점점 넓어지는 것 같아 걱정됩니다. 열은 현재 확인 중이며, 수유는 평소대로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다친 곳은 없고 새로운 음식이나 약을 먹인 적도 없습니다. 첨부한 사진을 확인하시고 가능한 원인과 대면 진료 또는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상태인지 진료 부탁드립니다.

7개월아기 계란먹였고 얼굴에 울긋불긋 조금올라오고 아기가 눈을비비고 귀도긁고 배랑가슴에도 빨갛게 울긋불긋 올라와서 병원에서 약 4일치처방받았는데 시간지나니 울긋불긋한게다없어졌는데 오늘 두번 약먹였는데 나머지 4일치도 다먹여야하나요? 아니면 내일까지만먹는다거나 중단해보고 또올라오면 다시먹이고해도되나요?

25개월아기인데요 장난인거같긴하지만 한번씩 얼굴이든 어디든 양손으로 치는 행동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훈육을 조금씩 시작햇는데 잘못한뒤 미안해라고 알려주려고하는데 그럴때마다 안하려하고 뒤로 피하려하는데 어떻게 교육을 해줘야할지..걱정이네요...

70일된 아가고 6.5키로 정도 되는데, 아기띠 착용시 M자 다리로 만든 후 착용해도 될까요

아이가 수족구인데 오늘이 진단받은지 3일차인데 수포는 별로 안보이고 붉은 반점으로만 있고 잘 먹고 잘 놀고 열은 없고 하는데 이대로 수포가 안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뒤집기를 전혀 못하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 아닌가요

3개월13일차된 아기인데 아기체육관같이 발로 차서 노는 장난감을 가져다줘도 발로 잘 차지않는데 정상적인 발달단계인가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물건을 잡으려고 잘 하지않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가요..?

60일된 아기인데 다리가 두쪽다ㅜ부엇어여 한쪽이 좀 심합니다ㅜㅜ 왜그러는걸까요ㅠㅠ손도 조금 부은거깉아여

하루 최소 분유량 여아 7개월 9.5kg

아기 중이염으로 항생제 9일동안먹이고 끝났는데 이렇게오래먹였어도 괜찮나요 오래먹이면 오히려내성키우나요

아이가 14.5키로인데 해열제 복용을 몇미리 해야하나요? 한가지만 먹여야하는지? 교차복용을 해야한다면 몇미리 어떤류를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병원이나 약국을 갈려니 영업이 다 끝나서요ㅠ

154일아기가 요즘 갑자기 잠들면서 눈감은채 팔다리를 굽혔다 폈다 반복하다가 잠드는데 왜그런걸까요? 울지는않아요 혹시 영아연축은아니겠죠?

7개월 아기 자꾸 목소리 긁으면서 내고 그상태에서 쉰목소리 납니다 그러다가 다시 평상시 목소리가 나오는데 왜그럴걸까여?

애기 다리가 한쪽이ㅡ너무많이 부엇아여 부종일까요

비스칸엔캡슐 분유에 타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