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근종이 암일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
자궁에 큰 근종이 있고 자궁이 부어서 커져있는데 암일수도 있다고 하셔서 수술 후 조직검사 할 예정이거든요.. 암일 확률이 얼마나될까요.?

자궁에 큰 근종이 있고 자궁이 부어서 커져있는데 암일수도 있다고 하셔서 수술 후 조직검사 할 예정이거든요.. 암일 확률이 얼마나될까요.?

일하면서 어깨를 많이 쓰다보니 근육이 뭉쳣어요ㅠㅠ 집에서 저주파하는데 뭉친게 잘 안풀리네요 잘 풀리는방법 없나요?

생리 끝나고나서 허리 아프면서 아랫배? 골반부터 싸해지는 느낌 나는데 왜 그러나요

현관문이 반 조금 열린상태에서 택배 잡으려다가 배가 많이 접혔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시험관으로 3일배양 2개 이식을 하고 임신 5주차가 되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팬티라이너 팬티 바지에 갈색 ,빨간피가 많이 뭍어나와 진료를 보고 유산 방지 주사도 맞고 아기도 잘자라고 있다고 다음주에 심장소리 듣자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알겠다하고 집와와서 한숨을 잤는데요 자고 일어나니 열이 38.2도 이더라구여 양쪽다 그래서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방광염과 질염에 있어서 약을 안먹어도 자연적으로 치료가 되나요?

다낭성이 심하고 생리도 안할때가 많고 배란도 잘안되는거같은데 자임시도를 하는중입니다. 혹시 비대면으로 진료를 보고 처방받아야한다면 어떻게 진료를 보고 어떠한 약을 처방받고 배란일은 어떻게 확인할수 잇을까요?

소변 끝마무리에 자궁쪽 따끔거리는 증상은 왜그러는건가요?

모유가 잘 돌지않아 혼합수유를 하고 있었으나 아기가 6개월 이후부터 분유를 더 많이 먹게되면서 현재 아기 8개월 차 거의 완전분유를 하게되었습니다 현재 거의 모유 생성이 되지않는데 가끔 아기가 모유를 찾아 물리기는하나 모유가 나오지않는것같습니다 이제 모유는 잘생성되지않아 자연스럽게 단유되는듯합니다 궁금한점은 단유 시 단유약을 먹고 완전히 모유를 말려야?하는건지 자연스럽게 단유되게 놔두는것이 좋은지와, 단유 시 오케타니마사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난포키우기 주사를 15일 맞았고 19일 숙제 20일에 초음파보고 배란이 안되었으면 숙제를 내주거나 배란주사를 맞는다고 합니다 이게 맞는걸까요???

난포주사 맞고 복부찜질 괜찬나요?? 난포주사 15일 맞고 19일 숙제 20일 초음파 보기로 했고 난포주사는 처음 맞아봤는데 어떤 역할을 하나요.

이번 주 월요일 산부인과 갔을 때 배란이 되어있다고 얘기해주시면 이미 6주가 넘어가서 2주 안에 생리가 시작되지 않으면 임신 가능성도 있어 다시 와야된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점점 사소한 거에도 눈물이 나려고 하도 가슴도 조금씩 아파오고 진짜 12시 전과 후로 너무 졸려서 막 졸기도 해요 점점 춥기도 하고요 대체 어디가 문제일까요?

산부인과에서 생리통 때문에 로닌정을 처방받았고 약을 먹은 지 4시간 경과했습니다 아파지기 전에 미리미리 약을 먹는 게 좋다고 해서 산부인과에서 수액을 맞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지금은 딱히 아프진 않은데 약기운이 떨어지면 아플까 봐 걱정돼서요

산부인과에서 로닌정을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혹시 몰라서 아프기 전에 수액을 맞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인데 식사 중에 사이다를 마셨는데 얼마 후에 영양제 먹으면 될까요?

난소암혈액검사roma 검사후 고위험군이나왔는데 항목중에 HE4수치만 높고 다른건 정상입니다 현재 난소주변 복수가 차있는상태인데 난소암일 확률이 많을까요

임산부 뜨거운물 마셔도 애기한테 해는 없을까요?

8월 2일 결혼식 때 평균적으로 생리 주기였어서 생리 늦추려고 피임약(머쉬론) 두박스 먹고 8월 12일 배가 너무 아프고 자궁 내막이 떨어져 급하게 산부인과를 갔어요. 산부인과에서 자궁내막은 깨끗하고 왼쪽 난소에 혹 5cm가 보인다고 해서 바로 수술하기 보다는 두달 경과를 지켜보고 결정하자고 해서 재검사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8월 12일 자궁 내막이 떨어지고부터 지금이 한달정도 되었는데 생리 시작을 안해요.. 생리를 안하니 너무 불안한데 괜찮은걸까요..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생리가 갑자기 3일만에 멈췄어요 무슨 문제 생긴걸까요? ㅠㅠ

난소낭종 수술 방식과 회복기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