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경화술 후 복통, 혹 재발 가능성 있나요?
제가 한3주 전쯤에 난소 혹때문에 알콜 경화술 받고 1주일후에 경과 봤을때 혹은 없어졌거든요 시술후에도 종종 배가 아프긴했는데 회복기간이라 생각해서 넘겼는데ㅠ 지금 시술후 3주 정도 됐는데 배가 좀 생리통처럼 아파서요ㅠ 배를 좀 차갑게 자서 그런건지 엉덩이쪽이랑 배가 좀 아프네요ㅠㅜ 혹시나 재발한건 아닐까 싶어 걱정돼요 시술후 1주일정도는 쉬고 계속 이어서 로잔정 먹긴해요

제가 한3주 전쯤에 난소 혹때문에 알콜 경화술 받고 1주일후에 경과 봤을때 혹은 없어졌거든요 시술후에도 종종 배가 아프긴했는데 회복기간이라 생각해서 넘겼는데ㅠ 지금 시술후 3주 정도 됐는데 배가 좀 생리통처럼 아파서요ㅠ 배를 좀 차갑게 자서 그런건지 엉덩이쪽이랑 배가 좀 아프네요ㅠㅜ 혹시나 재발한건 아닐까 싶어 걱정돼요 시술후 1주일정도는 쉬고 계속 이어서 로잔정 먹긴해요

정신과 약을 먹어서 생리를 안 할 수가 있나요? 3년째 생리를 안 하고 있는데 정신과 약을 먹어서 생리를 안 하는 건지 궁금해요

혹시 배란이 안되고 생리하게되는경우도잇나요? 배테기써도 배란일안뜨는 사람도잇나요? 임신준비로 배테기쓰고잇는데 아직 배란기가 아니라고 떠서 좀 불안해요ㅠㅠ 3일동안 한 수치 첫째날-1.5 둘째날-2.0 셋째날-1.0 요번달 생리 6일햇구요 양도 평소하던양처럼 똑같앗어요 2~3일째가 좀 많앗죠 그럼 저 무배란월경은 아닌거죠? 걱정이되서 무배란월경은 생리기간이 길거나 짧다던데 어느정도 길고 짧나요? 저 배테기 생리끝나고 햇거든요 9월13일~9월18일까지 하고 20일부터 배테기햇어요

혹시 배란이 안되고 생리하게되는경우도잇나요? 배테기써도 배란일안뜨는 사람도잇나요? 임신준비로 배테기쓰고잇는데 아직 배란기가 아니라고 떠서 좀 불안해요ㅠㅠ 3일동안 한 수치 첫째날-1.5 둘째날-2.0 셋째날-1.0 요번달 생리 6일햇구요 양도 평소하던양처럼 똑같앗어요 2~3일째가 좀 많앗죠 그럼 저 무배란월경은 아닌거죠? 걱정이되서 무배란월경은 생리기간이 길거나 짧다던데 어느정도 길고 짧나요?

혹시 배란이 안되고 생리하게되는경우도잇나요? 배테기써도 배란일안뜨는 사람도잇나요? 임신준비로 배테기쓰고잇는데 아직 배란기가 아니라고 떠서 좀 불안해요ㅠㅠ 3일동안 한 수치 첫째날-1.5 둘째날-2.0 셋째날-1.0

제가 임신준비를 위해서 배란테스트기를 사용하고잇거든요 오늘까지 3일사용햇는데 세번 다 배란일이아니래요 배테기 수치 1.5 2.0 1.0 이래요.. 원래 이러케 들쑥날쑥한가요? 배란기가 뜰때까지 해야되는거죠? 몇번을 해야하는건지ㅠㅠ 이걸로 배란기안잡히면 병원가야되는데 그전에 잡혓음 좋겟는데 넘 무섭네요 배테기하면서 수치가 저런사람잇나요? 왜 아직 확 올라가지않나요? 저는 생리달력을 쓰는데 생리달력은 곧 배란일인데.. 그거랑 다른가요? 배란기때는 냉이 좀 많이나오자나요? 아직 냉이 나오지는 않아요

배란테스트기를 꼭 오전10시~오후8시에 해야하나요? 제가 그시간에는 회사에잇어서 못하고 저녁 9시에 하거든요..갠찮나요? 소변농도땜에 왜 수치가 달라지나요? 테스트를 꼭 9시에 해야하나요? 소변이 농축된다는건 먼 의미인가요? 그럼 그전에 소변누지말고 참앗다가 테스트할때 소변받으면 수치가 올라갈까요?

배란테스트기를 꼭 오전10시~오후8시에 해야하나요? 제가 그시간에는 회사에잇어서 못하고 저녁 9시에 하거든요..갠찮나요? 소변농도땜에 왜 수치가 달라지나요? 테스트를 꼭 9시에 해야하나요? 소변이 농축된다는건 먼 의미인가요?

배란테스트기를 꼭 오전10시~오후8시에 해야하나요? 제가 그시간에는 회사에잇어서 못하고 저녁 9시에 하거든요..갠찮나요? 소변농도땜에 왜 수치가 달라지나요? 테스트를 꼭 9시에 해야하나요?

제가 임신준비를 위해서 배란테스트기를 사용하고잇거든요 오늘까지 3일사용햇는데 세번 다 배란일이아니래요 배테기 수치 1.5 2.0 1.0 이래요.. 원래 이러케 들쑥날쑥한가요? 배란기가 뜰때까지 해야되는거죠? 몇번을 해야하는건지ㅠㅠ 이걸로 배란기안잡히면 병원가야되는데 그전에 잡혓음 좋겟는데 넘 무섭네요 이런사람도잇나요?

궁금한게잇는데요 스마일 배란테스트기를 하고잇는데요 어제까지 두번햇구요 두번 다 배란일이 아니라고 떳어요 근데 여기서 궁금한게 배란일이 아니라고떳는데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까바 걱정이예요 계속 배란일이 아니라고 뜰수잇나요?

갈색피 -> 소량의피와냉 -> 소량의피 이순인데 여기서 뭐가 더 심해지면 병원에 방문하는게 좋을까요.. 생리전이라서 그런지 방광염때문인지 다른원인때믄인지 모르겟습니다

난소나이검사 했는데 나이보다 10살 정도 어리게 나왔어요 나이보다 어리게 나오면 다낭성일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초음파 결과 깨끗하다고 하셨고 생리도 규칙적으로 해요 근데 생리통이 좀 심한 편이라 앞으로 계속 초음파 검사를 해야하나 싶은데... 1. 지금은 괜찮아도 다낭성이 생길 확률이 높은건가요? 2. 초음파 결과 깨끗하고 생리가 규칙적이면 걱정없이 지내도 되나요?

자궁경부암검사후 출혈이 있는데 좀많이나오는데 괜찮을까요?

임신 16주2일인데 뒷골이 계속 땡겨요 괜찮아 지는 방법이 있나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진단 받은지 꽤 되었는데요, 이노시톨도 먹고 운동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는데도 생리일자가 너무 불규칙한 것 같아요 (50-70일 사이) 개선 가능한 약이나 영양제, 음식 등 추천 부탁 드립니다 피임약은 너무 오래먹으면 안좋다고 들어서요.. 또는 다낭성이 아예 고치는건 불가하다고 들었었는데 주기를 맞출 수 있는 시술이나 그런것도 있을까요 ?

29주차 임산부입니다 작두콩차를 마셔도 되나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아닌 생리불순,난소 미성숙인 사람은 걍 피임약만 먹으면서 억지로 생리 유도 하는 방법이 다이고 아무 방법도 소용 없어요?ㅠㅠ

갑자기 아랫배 전체체가 땡기고 특히 아랫배 골반이 콕콕찌르면서 통증이 있어요 생리도 해야하는 날짜가 지났구요

생리기간인데 피색이 진하고 점성이 있는 피가 섞여나와요 자잘한 덩어리혈들도 섞여나오구요 주기가 생리주기라 생리인것 같긴한데 생리가 아닐수도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