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주기가 길어졌는데 병원에 가야 하나요?
생리주기가 원래 30~33일이다가 최근 3개월 이내 36~41일로 길어졌습니다. 현재는 7일정도 지연되었고 45일째인데요 오늘도 나올기미는 안보입니다… 병원을 가야할가요? 임신가능성은 없습니다

생리주기가 원래 30~33일이다가 최근 3개월 이내 36~41일로 길어졌습니다. 현재는 7일정도 지연되었고 45일째인데요 오늘도 나올기미는 안보입니다… 병원을 가야할가요? 임신가능성은 없습니다

요번달 생리끝나고나서부터 스마일배테기를 사용하고잇는데요 4일사용햇는데 4일 전부 배란기가 아니라고 떳어요 배란수치 1.5 2.0 1.0 1.0 스마일배테기에 다른사람들 후기올려놓은거보니 저랑 수치가 비슷한사람도 많더라구요 배란테스트기를 많이 사용한사람도잇더라구요 10일넘게 테스트해서 후기올린사람도잇고 제가 걱정인건 배란이 안되서 배란기냉이 안나올까바 걱정이예요 ㅡㅠㅠ 안되면 병원가야하는데ㅠㅠ 그전에 됫음 좋겟는데

임산부 반대편 핸드폰 집으로 가다가 엎드려져서 배가 좀 눌렸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난포터지는 주사 12일날 맞고 오늘 아침에 원포 임신테스트기 했는데 한줄이면 가능성 없는건가요? 생리할거 처럼 2.3일 째 배가 사르르 아파요....배란 며칠차일까요

만약 배란이안되면 배란기에 나오는 냉도안나오나요? 배테기 4번햇는데 아직 배란기가 아니라고하고 아직 배란기 냉도 안나오고ㅠㅠㅠ 점점 불안해져요ㅠㅠ 생리끝나고 배란기때마다 배란기 냉 나왓는데ㅠㅠ 요번에 배란이 늦어서 그런건지 아님 배란이 안되는건지ㅠㅠ넘 무서워요ㅠㅠ

다낭성 난소 증후군인데 갈색 분비물 3일 정도 나오는 것도 생리로 기록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부정출혈로 기록해야 하나요?

임산부 알코올 솜 사용하다가 알코올이 입안에 한방울 들어갔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부정출혈 있는데 헬스 하체 운동 해도 되나요?

단유약 처방 가능한가요

임산부인데 칼마디 섭취 후 루이보스티나 바나나우유 바로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임산부인데 루이보스티 마시고 난 뒤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스마일배란테스트기로 빨리 배란일 잡고싶은데 아직 3일째라서 그런지 배란일이 아니라고 떠요 ㅠㅠ 제가 요번생리끝나고 이틑뒤에 배테기햇거든요 생리가 불규칙해서 그냥 끝나자마자 햇어요 요번 생리일은 9월13일~18일까지예요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히는사람도잇나요? 그럼 임신원하는사람들은 어떠케해여? 걱정되고 불안하네요 ㅠㅠ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힐까바 ㅠㅠ 아직 3일밖에안되서그런가여? 배테기할때는 오전10시~오후8시가 좋다던데 전 이시간에 일을해야되서 밤9시쯤 하거든요 다른사람들은 꼭 제시간에 안하던데 그리고 소변이 많이 농축되어잇어야 수치가 높다는데 그럼 테스트할때까지 참앗다가 해도되나요?

저번주 수, 목, 금, 토, 일 다 임테기 검사해본 결과 선명한 한줄이고, 저번주 수요일에 병원 가서 검사했을때도 임신 음성이였어요. 그리고 이번주 월, 화 임신테스트기 검사를 하고 선명한 한줄인 것도 봤는데도 불안해서 피검사를 했는데, 내일 임신 양성으로 나올 가능성 있을까요?

지금월경중인데 아침부터 계속 머리아프고 체온37.4도까지 올라가는데 생리때문일까요?기운도없습니다

갑상선저하증이 있는데 3개월마다 혈액검사하고 있으며 수치는 계속 괜찮게 나오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복용한 지는 2년 쯤 되었고요. 원래 저하증이 있으면 임신이 어렵다고 들었는데, 정상 수치로 잘 나오면 남들과 똑같은건가요? 또, 저하증이 있는 상태에서 임신하면 남들보다 유달리 더 힘들까요? 임신 중에 약 복용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이에게 무리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미뉴렛을 먹다가 갑자기 부종으로 일주일만에 3키로가 늘어나서 에이리스로 바꿔봤는데도 증상이 그대로여서 복용 중단한지 1~2년 됐는데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서 센스가드이브를 최근에 복용하니 부종은 없고 여드름이 심해져서 야즈 아님 야스민을 처방받으려는데 부종이나 여드름같은 부작용이 다시 나타날지 궁금합니다

원래 생리 7일 정도 했는데 2월 생리양이 확 줄어 2-3일에 거의 없다시피 하다가 지금은 점차 늘긴 했는데 생리통도 없고 괜찮은데 양은 잘 안돌아오는 것 갘아서 걱정돼요

임산부인데 콜라 마신 후 영양제 복용 언제쯤 해야 하나요?

경구피임약 알을 꺼내면 약 들어잇던 자리에 하얀 가루들이 잇는데 피임효과에 괜찮은가요

임산부인데 철분제 복용 후 콜라 마시려면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1시간 정도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