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가 알코올을 소량 섭취해도 괜찮나요?
임산부 알코올 솜 사용하다가 알코올이 입안에 한방울 들어갔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임산부 알코올 솜 사용하다가 알코올이 입안에 한방울 들어갔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부정출혈 있는데 헬스 하체 운동 해도 되나요?

단유약 처방 가능한가요

임산부인데 칼마디 섭취 후 루이보스티나 바나나우유 바로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임산부인데 루이보스티 마시고 난 뒤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스마일배란테스트기로 빨리 배란일 잡고싶은데 아직 3일째라서 그런지 배란일이 아니라고 떠요 ㅠㅠ 제가 요번생리끝나고 이틑뒤에 배테기햇거든요 생리가 불규칙해서 그냥 끝나자마자 햇어요 요번 생리일은 9월13일~18일까지예요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히는사람도잇나요? 그럼 임신원하는사람들은 어떠케해여? 걱정되고 불안하네요 ㅠㅠ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힐까바 ㅠㅠ 아직 3일밖에안되서그런가여? 배테기할때는 오전10시~오후8시가 좋다던데 전 이시간에 일을해야되서 밤9시쯤 하거든요 다른사람들은 꼭 제시간에 안하던데 그리고 소변이 많이 농축되어잇어야 수치가 높다는데 그럼 테스트할때까지 참앗다가 해도되나요?

저번주 수, 목, 금, 토, 일 다 임테기 검사해본 결과 선명한 한줄이고, 저번주 수요일에 병원 가서 검사했을때도 임신 음성이였어요. 그리고 이번주 월, 화 임신테스트기 검사를 하고 선명한 한줄인 것도 봤는데도 불안해서 피검사를 했는데, 내일 임신 양성으로 나올 가능성 있을까요?

지금월경중인데 아침부터 계속 머리아프고 체온37.4도까지 올라가는데 생리때문일까요?기운도없습니다

갑상선저하증이 있는데 3개월마다 혈액검사하고 있으며 수치는 계속 괜찮게 나오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복용한 지는 2년 쯤 되었고요. 원래 저하증이 있으면 임신이 어렵다고 들었는데, 정상 수치로 잘 나오면 남들과 똑같은건가요? 또, 저하증이 있는 상태에서 임신하면 남들보다 유달리 더 힘들까요? 임신 중에 약 복용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이에게 무리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미뉴렛을 먹다가 갑자기 부종으로 일주일만에 3키로가 늘어나서 에이리스로 바꿔봤는데도 증상이 그대로여서 복용 중단한지 1~2년 됐는데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서 센스가드이브를 최근에 복용하니 부종은 없고 여드름이 심해져서 야즈 아님 야스민을 처방받으려는데 부종이나 여드름같은 부작용이 다시 나타날지 궁금합니다

원래 생리 7일 정도 했는데 2월 생리양이 확 줄어 2-3일에 거의 없다시피 하다가 지금은 점차 늘긴 했는데 생리통도 없고 괜찮은데 양은 잘 안돌아오는 것 갘아서 걱정돼요

임산부인데 콜라 마신 후 영양제 복용 언제쯤 해야 하나요?

경구피임약 알을 꺼내면 약 들어잇던 자리에 하얀 가루들이 잇는데 피임효과에 괜찮은가요

임산부인데 철분제 복용 후 콜라 마시려면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1시간 정도면 되나요?

생리가 불규칙하면 배란기도 불규칙한가요? 제가 원래 생리가 불규칙한편인데요 요번에는 생리를 일주일 땡겨서햇어요 제가 임신준비중인데 첫번째랑 두번째는 배란테스트기를 안하고 그냥 생리달력보고 배란일예측해서 햇거든요 그래서 다 실패햇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테기를 사용햇는데요 생리끝나고 이틑뒤에 바로 배테기를 햇어요 요번생리를 9월13~9월18일까지 햇어요 그리고 20일날 배테기를 햇어요 3일동안 배테기 수치 첫번째-1.5 두번째-2.0 세번째-1.0 원래 수치가 들쑥날쑥한가여? 이런경우잇나요? 아직 3일밖에안되서그런가요? 배테기하기전에 2시간전에 물안먹고 소변을 참고 테스트기해야 호르몬 농도가 올라가나요? 배테기해도 배란기 안잡히는 사람도잇나요? 생리가 매우 불규칙한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오늘아침에 임테기 희미한 두줄 확인 후 피검받아볼 예정이라 산부인과에 가려고 하는데 금식을 하고 가야하나요? 좀전에 라면먹었는데 괜찮을까요?

생리가 불규칙하면 배란기도 불규칙한가요? 제가 원래 생리가 불규칙한편인데요 요번에는 생리를 일주일 땡겨서햇어요 제가 임신준비중인데 첫번째랑 두번째는 배란테스트기를 안하고 그냥 생리달력보고 배란일예측해서 햇거든요 그래서 다 실패햇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테기를 사용햇는데요 생리끝나고 이틑뒤에 바로 배테기를 햇어요 요번생리를 9월13~9월18일까지 햇어요 그리고 20일날 배테기를 햇어요 3일동안 배테기 수치 첫번째-1.5 두번째-2.0 세번째-1.0 원래 수치가 들쑥날쑥한가여? 이런경우잇나요? 아직 3일밖에안되서그런가요? 배테기하기전에 2시간전에 물안먹고 소변을 참고 테스트기해야 호르몬 농도가 올라가나요? 배테기해도 배란기 안잡히는 사람도잇나요?

머시론먹으면 턱보톡스가 풀려요?

출산 후 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아랫배가 땡겨요

스마일배란테스트기로 빨리 배란일 잡고싶은데 아직 3일째라서 그런지 배란일이 아니라고 떠요 ㅠㅠ 제가 요번생리끝나고 이틑뒤에 배테기햇거든요 생리가 불규칙해서 그냥 끝나자마자 햇어요 요번 생리일은 9월13일~18일까지예요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히는사람도잇나요? 그럼 임신원하는사람들은 어떠케해여? 걱정되고 불안하네요 ㅠㅠ 배테기로 배란일 안잡힐까바 ㅠㅠ 아직 3일밖에안되서그런가여? 배테기할때는 오전10시~오후8시가 좋다던데 전 이시간에 일을해야되서 밤9시쯤 하거든요 상관없죠? 그리고 소변이 많이 농축되어잇어야 수치가 높다는데 그럼 테스트할때까지 참앗다가 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