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복용 후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나요?
임산부인데 영양제 복용 후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하는데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산부인데 영양제 복용 후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하는데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뒷목이 아파서 칸디다약을 먹고있음에도 잠을 하루 꼬박샛어요 칸디다가 더 심해졋을까요?!

배란기때 냉이 안나오는게 정상인가요? 나올때는 왜 나오는건가요? 몸에 문제잇거나 그런거아니죠? 너무 걱정되고 무서워서요ㅠㅠ 제가 임신준비중인데 배란일 잡을려고 배테기 쓰고잇는데요 어제까지 썻는데요 배란주기 1.5 2.0 1.0 1.0 1.5 아직 더 해봐야하나여? 저처럼 이러케 나오다가 수치가 확 올라간다는사람들이 잇더라구요 안되면 병원가서 배란초음파를 봐야될것같은데 너무 무서워요..배란기때 냉이안나오고 수치가 안나올라가서 제 몸에 문제잇을까바 배란통이라는 가슴통증도잇나요? 생리끝난지 딱 일주일됫는데 또 하게될까바 무서워요ㅠㅠㅠ 제가 배테기를 9월13~9월18일까지 생리하고 9월20일부터 배테기를 햇거든요 생리가 규칙적이지않아서요 글고 시간도 꼭 그시간에 안해도되죠? 다른사람들보니 같은시간에 안하더라구요

난관 제거 복강경 수술을 받았는데 떡볶이,치킨 같은 음식을 소량 섭취해도 될까요?

경구피임약이 다이어트가 더디게 되거나 몸무게가 잘 안빠지는 작용을 하나요?

자궁근종이있습니다.도라지청이나녹용을먹어도되나요52살입니다

제가 지금 임신준비중인데요 첫번째 두번째 임신시도는 생리달력보고 배란일 예측해서 숙제햇는데 실패햇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배테기로 할려고 배테기햇는데요 수치가 아직 낮네요 스마일 배테기 써본사람들 후기보니깐 수치가 낮아서 한참 테스트하면서 기다리다가 확 올라갓다고하더라구요 글고 시간대도 꼭 그시간에 맞춰서 하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꼭 그 시간대에 안하고 시간 좀 당겨서 해볼려구요 제 배란수치 1.5 2.0 1.0 1.0 1.5

난소암 전조증상중에 겪는 복통은 주로 어떤 복통이야

어머니가 배가 항상 기분나쁘게 한번씩 아프다고 하서서 산부인과에 가서 검사를 받았더니 갱년기 증상이라고 클마토플란정을 처방받아서 몇년째 드시고 계신거든요..근데 저는 갱년기 증상중에 배가 아픈 경우는 못본거같아서..그리고 이게 몇년째 한번씩 아프다고 하시니까 다른 검진을 받아봐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호르몬제를 먹으면 괜찮아지신다고는 하십니다..혹시 다른 검진을 받아봐야하먼 어떤 검진을 받아야할지도 긍금합니다. 그리고 갱년기 증상중에 복통(소화불량x)이란 증상을 가진 사람들도 많은지에대해서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런게 난소암 전조증상일수도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요

우리나라에 난소암 발병률이 어느정도인가요

제왕절개 후 산부인과 외래진료 보러갔는데 의사가 아랫배 가리키면서 남의 살 만지는 듯한 느낌이 들죠? 라고 하는데 어떤 말인가요? 어떤수술을 한건가요? 지금 제 아랫배가 딱딱하고 아무런 감각이 없으면서도 그 부분은 좀 이상하게 제 피부처럼 안느껴져요.

임산부인데 키위랑 바나나 섭취 후 칼마디 복용하려고 하는데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방광염인데 커피를 마셔도 될까요?

야즈 복용중에 사다두는걸 깜빡해서 (새벽에 복용) 오늘 새벽에 못 먹었고 , 내일 새벽 복용도 힘들것 같습니다 오늘 생리 3일차인데 생리가 다 끝나고 새로 먹기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내일 약국에서 처방 및 구매 후 바로 복용을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내일부터 먹는다면 1정 복용인가요? 오늘것까지 2정 복용 하나요?

방광염으로 염증이 있는데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도 될까요?

임산부 애기용 물티슈로 입 닦다가 혀에 닿았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어제 밤에 생리가 끝났는데 오늘 자고 일어나고부터 생리통처럼 약하게 살살 묵직한 느낌이 들면서 아프고 오른쪽 왼쪽 골반쪽?배가 엄청 조금 우리하게 아픈거 같은데 왜 이럴까요?

제가 산부인과에서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진단받았는데 일반적으로 체중조절이 필요하다고 알고 있는데... 지금 158cm에 체중이 38~39kg정도거든요 혹시 저도 체중유지가 필요할까요? 마르고 잘 안먹어서 생리를 안하는 것도 있나 싶어서 ㅜㅜ

제가 생리가 많이 불규칙한건아니고 그냥 불규칙한대요 요번에 배란기때 배란기 냉이 안나올까바 걱정이예요 ㅡㅠㅠ 병원가봐야하나요?ㅠㅠㅠ 저번달은 배란기때 냉 나왓거든요ㅠㅠ 가슴통증은 호르몬과 관련되지않아요 생리전이랑 배란기전 가슴통증잇어여 근데 요번에는 진짜 걱정되고 무서워여 배란기때 냉이안나올까바 걱정이고 요번에 생리를 또 하게될까바 걱정이예요 ㅣㅠㅠ 제가 임신준비중인데요 스마일배테기를 하고잇거든요 4일됫어요 보통 배테기 배란일이 나올때까지 하는건가요? 4일배란주기 1.5 2.0 1.0 1.0 스마일배테기후기보니 다른사람들도 수치가 저랑 비슷한사람이잇더라구요 수치가 저러케 낫다가 갑자기 확 올라간다던데 맞나여?

배란기때 꼭 냉이 나오나요? 배란기때 계속 냉 나오다가 요번달은 안나올까바 걱정되고 무서워요ㅠㅠ 호르몬이 부족하거나 없으면 무슨증상이나타나나요? 가슴통증같은건 호르몬의 영향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