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복용 후 갈색 냉과 생리, 부정출혈 가능성은?
얼마전에 생리를 길게 안 해서 부정출혈로 인해 산부인과를 다녀왔어요 그래서 약을 7일동안 먹었는데 약 먹고 며칠 뒤에 생리 할 거라고 하셨어요 약은 화요일에 다 먹었고 현재 토요일이에요 근데 가슴통증과 피곤함이 있어요 근데 방금 보니 갈색 냉이 있더라구요 약을 다 먹고 생리가 나오려는 걸까요? 또다시 부정출혈이 생길 가능성도 있나요?

얼마전에 생리를 길게 안 해서 부정출혈로 인해 산부인과를 다녀왔어요 그래서 약을 7일동안 먹었는데 약 먹고 며칠 뒤에 생리 할 거라고 하셨어요 약은 화요일에 다 먹었고 현재 토요일이에요 근데 가슴통증과 피곤함이 있어요 근데 방금 보니 갈색 냉이 있더라구요 약을 다 먹고 생리가 나오려는 걸까요? 또다시 부정출혈이 생길 가능성도 있나요?

생리예정일 3일 뒤에 피가 나왔고 피는 보통정도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하루만에 생리가 끝났습니다. 문제가 있는 건가요?

임산부 두유에 붙은 작은 껍질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 모르고 비닐 조각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생리통때문에 오늘 오후 2시쯤 타이레놀 한 알 복용하고 자기 전에는 탁센을 복용하려고 하는데 복용 시간이나 복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난자나이검사 정자검사를 했는대 아내는 다정상인데 나이에 비해 난자나이가5~6살이 많이 나오고 전 정자체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재검을 권유를 하더라구요.. 둘다 문제일까요..? 아니면 제가 정자체력이 많이 부족해서 임신이 안되는걸까요..?

가다실 2치까지 2019 년에 맞을걸로 나오는데 지금 6년 지났는데 1차부터 맞아야하나요 그리고 1.2.3다 맞았다해도 언제 다시 맞아애하나요 주기가 어케되나여

생리를 이번달은 하지않았는데 가슴은 생리할때처럼 땡땡하고 아픈데 원래 그럴수 있는건가요?

시험관 아기로 오늘 임신 5주 2일차인데 주차하고 내리다가 차문에 오른쪽 엉덩이 쿵하고 부딪쳤어요 배아프거나 그런건 없는데 괜히 걱정돼서 문의드려요!

만약 마지막 생리일 기준으로 임신 주수를 따지면 5주차 정도 되는데 배란이 많이 늦어서 임신이 되어 사실 관계한지는 약 9일 정도 밖에 안됐고 임테기에도 음성이 나오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임신 초기 증상이 있을 수가 있나요? 지금 느껴지는 증상들이 임신 초기 증상이 맞는지 아닌지 헷갈려서요 ...

9월 9일 화요일 5일배양 2개 이식했고 9월 18일 목요일 1차 피검 249 9월 20일 토요일 2차 피검 540 9월 26일 금요일 3차 피검 3848 나왔습니다. 참고로 9월 26일 어제, 난임병원에서 아기집, 난황 확인했습니다. 주수로 따지면 오늘 5주 1일에 3차 피검사를 한건데 피검사 수치가 너무 낮은가요?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내막이 두꺼워져서 유도 주사 ,50맞고 프로베라 5미리 6일 먹고 잏주일째 2차 병원 예약 잡아둬서 춈파 허니 아직 두꺼워 21미리 ㅠ 유도 주사 한번더 맞앗는데 맞고 3일째 시작 햇는데 시작하고 몇일은 양이 적더니 3일째부터 만아져서 짐 6일 째인데도 ..양이 만아요 ㅠ 갠찬을까요?

임신준비중으로 배란기잡을려고 배테기를 사용하고잇는데요 아직 수치가 낮아서 죽겟어요 이러다 배란기가 안오는건 아닌지 내몸에 문제잇는건지 너무 걱정되고 무서워서ㅠ 그래서 임신을 못하게될까바 ㅠㅠ 맘도 초조하고 무섭고ㅠㅠ 테스트를 오전10~오후8시에 하는게 적정한다고 하는데 평일에는 저시간때 못해서 밤9시에 매일하거든요..그래서 그럴수잇나요? 아님 상관없나요? 주말에는 오전10~오후8시 이시간 사이에 해도되나여? 아기를 갖고싶어 배란기를 기다리고잇는데 너무 초조해요ㅜㅠ

임신9주차 꼬리뼈 통증이 있네요

어제 밤 11시경에 자기전 화장실을 왔을때 휴지에 피가 새끼손톱 정도 만큼 묻엇던걸 확인하고 생리대을 하고 잠이들고 지금 다음날새벽에 배가 살살아파서 화장실에 와보니 생리혈 양이 묻어나오는데요 이런경우 어제로 첫날로 봐야하는건지 아니면 오늘새벽을 첫날로봐야하는건지해서요 둘째 시험관준비중인데 생리 2~3일때 다시오라고햇어서요

산부인과에서 건강검진하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어떤 항목을 사람들이 많이 받나요 필수적으로 받아보면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비용도 같이 알려주세요

임산부 로션이 입에 들어갔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질문드려요! 생리하면서 생리통이 심해서 어지러움 증을 느끼는데 갑자기 잠깐그럴때가 있는데 이유가몰지 괜찮을지... 이런경우가 가끔있는데 호르몬의 변화 로피곤하기도한다는데....

생리를 8월 11일에 했는데 생리를 안하다가 며칠전부터 므ㅓㄴ가 붉은게 뭍어니오는데 제가 입원중이라사 핑크 수액을 맞거 있었는데 그건줄 알았는데 오늘 수액을 안맞있는데 피가 한두방울 조금 나어ㅏ요

첫째랑 둘째 다 제왕절개 수술 했는데 제왕절개 수술 방법이 다 다른가요? 어떤가요? 첫째때보다 더 아픈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