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화장실을 자주 가는 이유는?
생리전 열흘에서 일주일 전에 화장실을 더 가게 되는 이유는 뭔가요?

생리전 열흘에서 일주일 전에 화장실을 더 가게 되는 이유는 뭔가요?

임산부 과자먹다가 딱딱한 밀껍질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오른쪽 골반뼈 부분이 아픈데요 어떤 이유일까요

임신 테스트기 음성 나오고 생리가 7일 지연되어서 산부인과 질 초음파를 통해서 의사 선생님이 곧 생리를 할 거 같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신거면 임신 가능성 없는거죠 ?

계류유산 약물 배출 후 한달정도가 지났습니다 약물배출로 인한 출혈은 2주정도 나오다가 멈췄구요 한달쯤 됬을때 초음파보니 배란된 흔적이 보인다고 했는데 임테기 했을때 희미한 두줄이 보여서 아직도 호르몬은 조금이지만 남아있는듯한데 생리가 시작될까요?

계류유산 약물배출 후 임신호르몬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생리 시작할수 있나요?

얼마전에 생리를 길게 안 해서 부정출혈로 인해 산부인과를 다녀왔어요 그래서 약을 7일동안 먹었는데 약 먹고 며칠 뒤에 생리 할 거라고 하셨어요 약은 화요일에 다 먹었고 현재 토요일이에요 근데 가슴통증과 피곤함이 있어요 근데 방금 보니 갈색 냉이 있더라구요 약을 다 먹고 생리가 나오려는 걸까요? 또다시 부정출혈이 생길 가능성도 있나요?

생리예정일 3일 뒤에 피가 나왔고 피는 보통정도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하루만에 생리가 끝났습니다. 문제가 있는 건가요?

임산부 두유에 붙은 작은 껍질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 모르고 비닐 조각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생리통때문에 오늘 오후 2시쯤 타이레놀 한 알 복용하고 자기 전에는 탁센을 복용하려고 하는데 복용 시간이나 복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난자나이검사 정자검사를 했는대 아내는 다정상인데 나이에 비해 난자나이가5~6살이 많이 나오고 전 정자체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재검을 권유를 하더라구요.. 둘다 문제일까요..? 아니면 제가 정자체력이 많이 부족해서 임신이 안되는걸까요..?

가다실 2치까지 2019 년에 맞을걸로 나오는데 지금 6년 지났는데 1차부터 맞아야하나요 그리고 1.2.3다 맞았다해도 언제 다시 맞아애하나요 주기가 어케되나여

생리를 이번달은 하지않았는데 가슴은 생리할때처럼 땡땡하고 아픈데 원래 그럴수 있는건가요?

시험관 아기로 오늘 임신 5주 2일차인데 주차하고 내리다가 차문에 오른쪽 엉덩이 쿵하고 부딪쳤어요 배아프거나 그런건 없는데 괜히 걱정돼서 문의드려요!

만약 마지막 생리일 기준으로 임신 주수를 따지면 5주차 정도 되는데 배란이 많이 늦어서 임신이 되어 사실 관계한지는 약 9일 정도 밖에 안됐고 임테기에도 음성이 나오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임신 초기 증상이 있을 수가 있나요? 지금 느껴지는 증상들이 임신 초기 증상이 맞는지 아닌지 헷갈려서요 ...

9월 9일 화요일 5일배양 2개 이식했고 9월 18일 목요일 1차 피검 249 9월 20일 토요일 2차 피검 540 9월 26일 금요일 3차 피검 3848 나왔습니다. 참고로 9월 26일 어제, 난임병원에서 아기집, 난황 확인했습니다. 주수로 따지면 오늘 5주 1일에 3차 피검사를 한건데 피검사 수치가 너무 낮은가요?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내막이 두꺼워져서 유도 주사 ,50맞고 프로베라 5미리 6일 먹고 잏주일째 2차 병원 예약 잡아둬서 춈파 허니 아직 두꺼워 21미리 ㅠ 유도 주사 한번더 맞앗는데 맞고 3일째 시작 햇는데 시작하고 몇일은 양이 적더니 3일째부터 만아져서 짐 6일 째인데도 ..양이 만아요 ㅠ 갠찬을까요?

임신준비중으로 배란기잡을려고 배테기를 사용하고잇는데요 아직 수치가 낮아서 죽겟어요 이러다 배란기가 안오는건 아닌지 내몸에 문제잇는건지 너무 걱정되고 무서워서ㅠ 그래서 임신을 못하게될까바 ㅠㅠ 맘도 초조하고 무섭고ㅠㅠ 테스트를 오전10~오후8시에 하는게 적정한다고 하는데 평일에는 저시간때 못해서 밤9시에 매일하거든요..그래서 그럴수잇나요? 아님 상관없나요? 주말에는 오전10~오후8시 이시간 사이에 해도되나여? 아기를 갖고싶어 배란기를 기다리고잇는데 너무 초조해요ㅜㅠ

임신9주차 꼬리뼈 통증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