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일 전 심한 생리통이 정상인가요?
생리 2일전에 생리통이 심하게 나타날 수가 있나요? 처음에는 오른쪽 아랫배가 식은땀 나면서 엄청 아프더니 약 먹고 나서 좀 시간 지나니까 또 다시 아파오더라구요 이번에는 왼쪽 가운데 오른쪽 반복적으로 아픈데 생리 예정일이 2일이나 남았는데 이렇게까지 아플 수가 있나요?

생리 2일전에 생리통이 심하게 나타날 수가 있나요? 처음에는 오른쪽 아랫배가 식은땀 나면서 엄청 아프더니 약 먹고 나서 좀 시간 지나니까 또 다시 아파오더라구요 이번에는 왼쪽 가운데 오른쪽 반복적으로 아픈데 생리 예정일이 2일이나 남았는데 이렇게까지 아플 수가 있나요?

수정후 15일차뒤면 임신 몇주차에요?

무월경 이다가 생리가 나왔어요 베테기 둘줄인데 임신확율이 높나요?

핸드로션 인줄 모르고 몸에 발랐는데샀 나중에 핸드로션인걸 알고 나서 괜찮은건지 몸에 발라도 괜찮나요? 아직까지는 별 이상 없었는데 임신36주이고 튼살크림을 못사서 다이소에서 로션있길래 샀는데 괜찮나요?

17-18주 아기 배 둘레 보는데 큰 구멍처럼 보이는게 보여요 위 인가요?

정로환을 먹으면수 모유수유 가능해요?

자궁내막증 치료용으로 야로즈정을 처방받았는데, 24정 성분의 양이 동일한가요? 복용의 순서가 문제가 될까요? 그리고 해당 약을 복용 중 소량의 음주가 문제가 될까요?

임신 19주차 생간 먹어도 되나요?

가다실 1차 2/3, 2차 4/8에 맞앗어요 3차 맞을 때가 됐는데 11/25 에 맞아도 되나요? 기간 괜찮나요? 언제까지 맞아야 하나요

화학적 유산 원인은 뭘까요? 그리고 이렇게 유산됐을시 몸조리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자궁내막종 난소 양성혹이 있는데 혹크기를 줄이기위해 비잔약 먹고있어요. 의사는 일단 약을 먹으면 줄어들순있을지 그것도 알수없다고 하셨는데 일단 경과를 지켜보자고 말해요. 만약 변화가 없다면 수술해야되는데 수술후 입원기간은 얼마나 가질지 알고싶어요

원래 생리 기간이 5일동안 지속되었는데 최근 두달간 생리 기간이 3일로 줄었어요

부정출혈과 자궁내 폴립 때문에 미레나를 착용하였는데요. 미레나가 있는데 폴립이 재발할 수 있나요?

미레나 착용한지 1년 2개월 되었습니다. 부정출혈과 자궁내 폴립때문에 착용했는데요 아직도 부정출혈과 생리통처럼 통증이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가요?

생리를 6월 말에 마지막으로 하고 안 하다가 9월 초에 일주일 조금 넘게 했는데 끝난 지 2주만에 다시 시작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하고 있는데 끝날 기미가 안 보입니다 다시 주기가 맞춰져가는 거일 수도 있는 건가요 아니면 문제가 있는 건가요?

생리할때 기록 할려고 할때 갈색냉부터 나올때가 시작인가요? 아니면 피 나오는 시점부터 시작인가요??

인공수정으로 약을 먹고 있는데 혹시 그거 때문에도 어지러울 수 있나요?

1. 제가 다낭성 난소가 있는데, 프로베라 5일치 처방을 받았어요 5일치가 제 상황에서도 충분한가요? 2. 임신 준비 중이라 페마라정을 생리 3일차에 복용해야 하는데, 생리가 2일 만에 끝나버리면 복용 시점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나요? 3.프로베라 5일을 복용했는데 생리가 안 나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 복용, 주사, 다른 방법 중 어떤 게 적절한가요?

생리 1일차이고 계속 빨간색에 피가 나왔는데 방금 생리대 갈려고 확인하니까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아주아주 어두운 생리혈로 생리대가 잔뜩 묻어있는데 생리대 갈고나선 또 빨간색 피가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임산부 tv켜놓은상태에서 배 내놓으면 전자파 영향 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