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베라정 복용 중 생리 시작 시 중단해도 되나요?
프로베라정 복용하다가 생리 터진 거 같으면 복용 중단해도 도ㅑ?

프로베라정 복용하다가 생리 터진 거 같으면 복용 중단해도 도ㅑ?

생리가 안 나와서.. 몇 달 동안 안해서.. 생리를 나오게 만드는 약도 있어?

프로베라정을 복용하는 도중 생리가 터질 수도 있어?

야즈정 22번째 어제 약을 안 먹은거 같아서 확인해보니까 22번째약이 없어요. 23번째 약은 오늘 먹었는데 24번째약 먹어야할까요.

33주된 산모입니다. 제가 임신중독증이 의심된다고 병원에서 그러셨는데 혈압이 이번에 좀 높게나와서 혈압일기를 쓰고있는상태이고 현재 다니는병원이서 140 100 넘으면 병원으로 바로오라고하셨는데 지금 다리부종이 심하고 혈압이 133 85 가 나왔어요 어지러움과 두통이 동반되고 있는데 병원을 가야하는지 아니면 집에서 지켜봐도 되는지 너무 걱정되는 상태입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9월 25일이 생리 예정인데 생리를 10월3일 인데도 생리를 아예 안해요 제가 정신과약을 먹고 있고 요즘 엄청 막 바쁘고 학업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요 그러다고 남자아이하고 지내지도 않아고요

1.생리불순, 호르몬불균형, 다낭성증후군으로 경구피임약 6개월 복용 처방을 받음 2.경구피임약 21일 복용 후 7일 휴약기간을 가짐. 그리고 새 피임약을 1일 복용(10월 1일) 후 다음날(10월 2일) 복용을 잊음.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여행을 와있는데 피임약 미처 챙기지 못함 이런 상황인데 10월 6일부터 피임약을 다시 한 알씩 먹으면 괜찮은건지, 아니면 6일에 빼먹은 4일치 약을 한번에 복용하고 7일부터 한 알씩 먹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생리를 거의 8달?을 안하다가 저번주부터 다시 생리를 시작했어요. 근데 벌써 2주째 하고 있습니다ㅜ 생리량은 많진 않아요 보통정도로 계속 나오고 있어요 괜찮은건가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인데 애기준비중이고 이노시톨 이외에도 먹어야할 영양제 조합 있을까요? 영양제 꾸준히먹는데 언제 생리 주기적으로 할 수 있는 변화가 생길까요?

안녕하세요 임신준비중인 32세여성입니다 임신이 쉽게안되니 괜히 초조하네요ㅠㅠ 첫번째 두번째 실패하고 새번째시도할려고 배테기를 햇는데 일주일정도 할때는 수치가 1.5~2.0으로 낮다가 주말이랑 월요일은 4.5~5.0으로 올라가더라구요 그리고 다음날에는 1.5로 수치가 떨어졋어요 ㅠㅠㅠ 그럼 제 배란일은 4.5~5.0일때 인가요? 아기를 갖고싶은데 보통 길면 1년걸린다는데 안되면 몸에 문제잇을까바 너무 걱정이네요

생리를 두 달째 하지 않아 생리유도제를 처방 받아 복용했습니다. 의사 선생님과 약사님이 설명해주시기로는 복용 종료 후 2주 이내에 생리를 할 거라고 하셨는데, 복용 첫 날부터 피가 조금씩 나오더니 이틀째엔 생리하는 것처럼 양이 늘었습니다. 괜찮은 건가요? 그리고 복용 중 생리를 하면 복용 중인 약을 끊어야 할까요?

9월 30일날 자궁내막소파술, 미레나 삽입, 신경차단술 받았는데 아직도 피가 나오고 지금 배가 너무너무 아파요 원래도 생리통이 심한데 생리통의 5배같아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응급실이라도 가야할까요?

내가 생리 열흘 밀려서 호르몬제 먹고 있는데 지금 먹은지 5일째고 아직 5개 남았는데 화장실 가보니까 갈색피가 나왔어 어제 까먹고 3-4시간 뒤에 먹었는데 그거 때문일까ㅠ? 착상혈은 아니겠지…?

제가생리안하지5~6일지났어요왜안할까요생리가언제쯤될까요? 그리고성관계하지도않았는데뭐가문제가있나요? 그래서생리안하는건가요?.

생리중인데 갑자기 배가아프고 밑에가 빠질거같았는데 대변보고 조금 나아졌어요 이유가뭘까요?

배란테스트기 하기 전에 물이나 음료는 먹지 말라던데 음식은 상관 없나요? 추가로 배란테스트기 하기 전 주의사항 전부 알려주세요.

골반 허리 배통증 생리 안 함 속울렁 임신 초기 증상들이 어떻게 될까요?

청소년 생리 규칙적이다가 갑자기 한 달 건너뛸 수 있나요?

임신준비가 이러케 힘든지 몰랏어요 첫번째 두번째 실패하고 세번째시도중이예요 세번째는 배테기를 사용하고잇는데요 처음에는 수치가 1.0~2.0으로 왓다갓다하다가 주말하고 월요일은 4.5~5.0으로 왓다갓다햇는데 화요일과 어제는 2.5~1.5로 내려갓어요 곧 생리가 다가오는데 요번에도 실패인가요? 아님 계속 해볼까요? 왜 수치가 9점대로 안오를까요?ㅜㅠㅠ

아침 첫 소변은 아니고 오전 11시 정도인데, 아침에 일어나서 물이나 음료를 마신 적은 없어요. 소변 색은 충분히 노랗긴 한데 양이 많진 않아요. 배란테스트기 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