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주 1일차에 배 전체가 아픈데 진통일 수 있나요?
37주1일차인데 배 전체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아프다가 갑자기 진통이 올수가있나요?

37주1일차인데 배 전체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아프다가 갑자기 진통이 올수가있나요?

약 일주일 전부터 뜬금없이 갈색 피가 속옷에 묻어나오더니 2~3일 전부터는 생리혈처럼 피가 나와요.. 생리가 끝난지 10일정도밖에 안된 시점이라 배란기였는데 배란혈이 한 번도 나온적이 없었어서 피가 나와도 호르몬 불균형인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피가 나오고 5일전에 끈적한 점액같은게 나왔는데 그 이후로 혈액량이 많아진 것 같아요 이거 왜이런건가요

생리 전 더위를 많이 타나요?

지금 생리한지 이틀째인데 닦을 때 투명한 액이 섞여서 나와요. 뭐죠 생리가 빨리 끝나는 건가여

2025년 9월29일 아기를 출산하고 계속 피가 흔를고있는데요

임산부 모스킨토 모기패치 사용해도 될까요?

수유중 3프로 알코올 술 두목음 정도 마셨습니다 얼마정도 있다가 수유 해야하나요??

질 초음파에서 임신여부를 알 수 있나요?

소변을 보고 난뒤 확인했는데 하얀 동그란 약같은게 나왔는데 뭘 의미한건가요..?

33주 임산부입니다. 첫째때 임신중독증으로 36주에 출산을 하고 이번에 둘째임신하면서 추적관찰도중 저번주 외래에서 소변에 단백뇨가나오고 혈압이높아 현재 임신중독증이 오고있다라고 말씀을 들었요 지금 제가 속이안좋고 가슴이답답하고 열이나기시작했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토할꺼같아서 토했는데 위액같이 신물만 엄청나와요

가다실 1차 접종을 4월 10일 했고 2차는 2개월 뒤인 6월 10일, 3차는 4개월 뒤인 10월에 10일에 맞아야 하는데 꼭 날짜가 맞아야 하나요? 그 전에 맞거나 그 후에 맞을 순 없나요?

33주 임산부입니다. 지금 제가 속이안좋고 가슴이답답하고 열이나기시작했는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토할꺼같아서 토했는데 위액같이 신물만 엄청나와요

생리가 불규칙적인데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임신 할때 힘들다고 들었는데 혹시 거기에 맞는 영양제나 있을까요 그러고 첫째 둘째 임신은 시험관 한번에 됬는데 셋째가 잘 안되는데 언제쯤 가능한가요 규칙적으로 생리가 돌아올수 있는 방법 있나요?

난소 기형종 복강경 수술 예약했는데 수술 며칠 전부터 금주해야하나요?

배란기나 생리때마다 유두에 분비물이 나오는건 괜찮은건가요??

배에 배꼽 밑에 난소 쪽에 작은 알갱이가 나있는데 중3때부터 이랬는데 고3되니까더커졌는데 암일 가능성이 있나요?? 통증도있고 소화불량심하고 피곤해요

임플라논 시술을 받은지 1주일이 되었습니다. 시술 받은 후로 계속 어지럼증이 있는데 기존에 미주신경성 실신과 기립성 저혈압이 있습니다. 혹시 연관이 있을까요? 그리고 연관이 있다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약이 있는지, 혹은 제거를 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가끔씩 항문 간지럽기 시작하면 너무 간지러워서 미치겠어요ㅠ 며칠전에 구충제도 먹었고 그런데 왜 그러는걸까요

전부터 먹어왔었는데 지금 임신준비중인데 매스틱검 먹어도 되나요?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은 밥 먹고 나서 약은 몇 시간 간격으로 먹어야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