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성 비염약 산부인과 처방 가능할까요?
임산부 산부인과에서 임신성 비염약 처방 가능할까요?

임산부 산부인과에서 임신성 비염약 처방 가능할까요?

생리양이 많이 줄었어요 38세 이구요 자궁근종이 몇개 있습니다 생리양이 과도하게 나오지않냐는 질문을 받긴하는데 오히려 줄어들고 있는걸 느끼고있어요 혹시 이거 폐경의 길을 걷고 있나요? 생리일수는 7일정도 여전히 같지만 생리대에 묻는 정도가 많이 줄었어요 저번달보다도 좀 줄었고, 2-3년전보다는 많이 줄었어요...

임산부 밥 안에 돌가루 같은거 씹어서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가진통인지 모르겠는데 지금 임신 37주차 이고 며칠전부터 계속 배꼽주변으로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 새벽5시라 응급실 가야되나요? 수술날짜는 10월27일이에요

32세여성입니다 생리전 피비침이나 그런게 몇일정도가나여? 저 예전에 생리하기 몇일전에 피비침잇고 생리한적이잇거든요 피만비치고 안한적도잇구요 왜 생리전에 피가 비치는거예여? 일주일 피비치고할때도잇고 5일,3일 피비치고할때도잇어요 요즘 생리패턴이 바뀐것같아 그것도 걱정이되네요ㅠㅠㅠ 왜 생리패턴도 바뀌고 그럴까여?ㅜㅠ 이러다 조기폐경올까바 걱정이네요

임신하면 살도 꼭 찌나요 ? 증상이 없을수있나요 ?

임산부인데 칼마디 복용 후 아이스크림 먹으려 하는데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9월초에 생리가 왔었구요 10월초에 생리해야되는데 9월말에 오게되었어요 그러한데 생리끝나고 2주째되는 날에 아주소량의 피가 속옷에 묻어났습니다 샤워할때도 냉이 나왔구요아랬배통증이 살짝있으며 생리끝난뒤 다시 피가 살짝묻어나는 경우가 저번달에두 있었는데 무었때문에 그러한지 알고싶습니다 병원에 가야된다면 검사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평상시 일을 자주안하고 스트레스 가끔씩받을때있는데 저의생각으로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출혈생기는건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

임산부 임신성 비염 어떻게 대처해야될까요?

가슴을 만졌을때 아픈거는 생리전 증상인가요 아님 임신초기증상인가요

임신선이 생긴 꿈 뭔가요 ..? 어떤 뜻이 있는건가요 임신과 관련된 건 아니겠죠 ?

진노랑 소변 이랑 진노랑 소변 본 경우 휴지에 노란 오줌이 묻어나거나 묽은 질 같은게 묻나기도 함 수분 부족때문인가요 ? 수분 부족 말고도 또 뭐가 있을까요 ?

피검사 임신 수치 1100 나왔는데 초음파 검사하면 아기집 보일까요?

임신중인데 오늘 갑자기 피가 보였는데 유산인가요,,,?색은 다홍빛? 정도였고 양도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다른 통증도 없어요

임산부 휴지조각 삼켜버렸는데 괜찮을까요?

마지막 생리가 64일 전입니다. 해결법은?

호르몬 조절을 위해 야즈정을 먹는데 하얀 알약을 다 먹고 생리를 함 생리 시작한 날 밤에 머리가 띵하고 더워서 잔을 설쳤고 아침에도 그러다가 약 먹고 밥 먹고 자고 일어나니 괜찮아짐 왜 그런걸까 야즈정 핑크 알약 2일째 복용하는데 생리 7일 꽉 채워서 할까?

쌍수7일째 실밥 오늘 풀었어요 안연고랑 안약 언제까지 더 넣어요? 그리고 찜질도 언제까지 해야되나요?

니메겐연질캡슐을 오후 6시에 복용하고 센스데이를 저녁 10시에 복용하면 문제 없을까요

임산부인데 생새우 초밥과 같은 초밥류 섭취가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