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 이후 16일 뒤에도 수정이 가능한가요?
배란일이 9월 17일이면 10월 3일에 수정될수 있나요

배란일이 9월 17일이면 10월 3일에 수정될수 있나요

마지막 첫 생리 시작일이 8월 29일이였는데 10월 12일쯤에 착상혈이 나올수 있나요

배란일이 9월 17일쯤인데 착상형일 10월 12일에 나올수 있나요?

난자가 수정하고 착상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만약에 9월 말에 착상이 됬는데 10월 12일쯤 착상혈이 나올수있나요

9/21일에 난관을 복강경(단일공)으로 제거했는데 성관계 및 음주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원래 약을 12일 오후 11시에 먹었어야했는데 약을 놓고와서 13일 오전 8시 넘어서 먹었어요.. 영향이 클까요..

임산부 정자세로 누워서 손을 배 위로 갖다댔을 때 심장뛰는 느낌은 뭘까요?

생리기간에 커피 말고 마셔도되는음료수 뭐가있을까요

카일리나 넣고 한달이 지났어요. 그런데 이번주 일주일동안 변비때메 똥을 못 쌀 때는 통증도 부정출혈도 없었어요. 근데 어제 오늘 (일주일 지난 상태) 똥을 싼 후, 갑자기 엄청난 통증이 시작되었고, 아파서 하루종일 누워잇으니 덩어리진 혈이 한 뭉텅이 나왔어요. 지금은 아픈 건 사라졌어요. 어떡해야하나요?

생리기간에 물설사 원인 뭘까요 🤔 해결방안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소화 안되는 이유

임신30주인데요 양수가 센거같은데 괜찮을까요

진짜 너무 무섭고 불안해서 눈물이 자꾸나요 7월달까지 생리 잘하다가 8월달부터 생리가 7월달보다 양이적더라구요..근데 또 기간은 5~6일 해요.. 나이는 32세구요 생리양이 작은사람도잇나요? 기간이 5~6일이면 양이 적어도 생리로 보면되는건가요? 근데 한번씩 갈색혈도 묻어나오기도하거든요 이건 먼가요?ㅠㅠㅠ 이런식으로 생리하니깐 자궁이나 난소에 문제잇는걸까바 넘 무섭고 불안해서 눈물이 계속나요 7월달까지는 갠찮아서 이때까지 병원안갓는데 이번에 한번 가봐야할것같아요 생리양이 적은걸로 가면 머라고 말씀하시나요? 아 글고 제가 임신준비중인데 가서 배란기알려달라고하면 알려주죠?

2월 말에 임플라논 시술 했는데 아직도 부정출혈이 있어요

생리2일차에 양이적은분도잇나요? 원래 2,3일차에는 양이많자나요 저도 샐정도로 많지는않앗는데 잘때 샐까바 휴지끼우고 자는편이거든요 근데 이제는 그정도가 아니예요ㅠㅠ 그래도 이상태로 5~6일은 하거든요 그럼 정상생리인거죠? 다음주에 병원한번갈려고하거든요 이때까지 생리가 진짜 잘나와서 안갓엇는데 8월달부터 생리양이 전보다는 적어진것같아서.. 생리통없는건 감사한데..생리양땜에ㅠㅠ 생리양 적은사람도잇나요? 이러니 자궁이나난소에 문제잇는것같아서 불안하고 무서워요 ㅠㅠㅠ 이런식으로 생리를 5~6일하니깐 난소이나 자궁에 문제잇는건걸까바 무섭고 불안해서 눈물나요

9월 28일~10월 3일까지 처음엔 피 섞인 냉이 나오다가 하루만 피가 나왔고 그 뒤로 피 섞인 냉이 나오다가 10월 3일에 안 나오기 시작했구요, 평소에 생리 주기가 불규칙한 편입니다. 짧았을 땐 28일, 길 땐 88일 입니다. 생리일까요? 피임약 복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생리2일차에 양이적은분도잇나요? 원래 2,3일차에는 양이많자나요 저도 샐정도로 많지는않앗는데 잘때 샐까바 휴지끼우고 자는편이거든요 근데 이제는 그정도가 아니예요ㅠㅠ 그래도 이상태로 5~6일은 하거든요 그럼 정상생리인거죠? 다음주에 병원한번갈려고하거든요 이때까지 생리가 진짜 잘나와서 안갓엇는데 8월달부터 생리양이 전보다는 적어진것같아서.. 생리통없는건 감사한데..생리양땜에ㅠㅠ 생리양 적은사람도잇나요? 이러니 자궁이나난소에 문제잇는것같아서 불안하고 무서워요 ㅠㅠㅠ 근데 자궁이나 난소에 문제잇으면 양이 많거나 그렇지않나요?

애 낳고 생리통이 골반통까지 생겼는데 타이레놀 먹으면 잠깐 괜찮아지긴 해요 근데 시간 지나면 똑같더라구요 타이레놀 말고는 방법이 없을까요?

배란유도제 비대면진료로 처방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지난번에생리를했는데아랫배가아프면생리통약을었는데지금심하게아랫배가아프는지.머리도약간아프고땀을흘려요.만약에생리통약을먹으면심하게더아프면한번가셔치료받는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