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 아쿠아필 시술 받아도 되나요?
임신초기에 아쿠아필이라는 피부과 스킨케어 받아도 괜찮은가요?

임신초기에 아쿠아필이라는 피부과 스킨케어 받아도 괜찮은가요?

임신초기인데 느릅나무랑 영지버섯 우린 물 먹어도 상관없나요?

가임기 첫날에 가슴통증 미세하게 있을 수 있나요? 엄청 심한 건 아니고 미세하게 누르면 아픈 정도예요 그렇다고 가슴이 커진 건 없고 딱딱한 것도 없이 누르면 살짝 아픈 정도인데 배란일도 아닌데 가임기때 아플 수가 있나요?

출산 후 현재 생리 두번 했고 생리 한번 하고 나서 7월에 피임약 먹고 9월쯤 생리 끝났는데 생리어플 두개를 쓰는데 하나는 예정일은 이미 지났고 하나는 예정일이 어제이긴 했습니다 어제 약간은 아랫배가 아파질 것 같기도 하면서 오늘은 아닌 것 같고 언제쯤 할까요 ?

생리통으로 생리결을 냈는데 진료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전화 상담 후 진료 확인서 이메일로 보내주실 분을 찾습니다.

가슴영양제(일본산) 2주정도 섭취후 원래주기보다 생리가 2주정도 안하고있습니다 병원가서 진료받으면 정상적으로 돌아올까요? 엄청 큰 문제는아니겠죠?

임신 초기때에는 배가 아플수가 있나요?

임산부인데 어쩌다 보니 세끼를 다 라면 먹었는데 크게 문제되는게 없을까요?

이번 생리 예정일 10월 2일-7일 지난 9월 생리일 기준 가임기는 9월 13일-9월 21일 (평균 주기는 30-31일) 그런데 10월 14일인 오늘까지 생리를 안하고 있으면 지난 9월 가임기가 변화되었다는 건가요? 아니면 가임기는 그대로 9월 13일부터 21일이고 생리만 밀리고 있는 건가요.

생리양에 대해 문의합니다 제가 7월달까지는 생리통도잇엇고 생리 2~3일에는 샐정도는 아니지만 양이 꽤 많앗어요 가만히잇어도 쭉쭉나왓죠 근데 8월달부터는 2~3일째에 쭉쭉 나오는 양은 아니고 그냥 보통양으로 나오는데 이것도 정상 생리로 보는거죠? 꼭 2~3일째에 양이 많아야하나요? 생리통없는건 이상한건가요? 생리통도 잇다없다하죠? 생리는 하지만 양이 전보다는 줄어든것같아 불안하고 무서워요ㅠㅠㅠ 제가 20대초반때도 이런 비슷한 경험이잇엇어요 생리통도없엇고 양도 그렇게많지않앗거든요 갑자기 생리양이 전보다 변할수잇나요?ㅜㅠ 무섭고 불안해서 잠도안오고 눈물만 자꾸 나요ㅜㅜ

오래전에 수술시 전신마취로 의료사고를 겪은 경우들이 많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괜찮은지 여쭤봅니다. 그리고 저는 자궁내막종 난소양성혹이 있고 비잔정을 먹다 부작용으로 중단하여 만에하나 수술받을시 고민되는점이 있음을 알려드리자면 기존에 심실조기박동, 갑상선질환, 기립성질환, 공황장애, b형 보유자 간염, 유방 양성 물혹까지 있어 마취전 충분한 상담과 각 해당 분야 병원에 재검도 받아야 할 상황일텐데 이를 통해 마취를 안전하게 받고 수술을 할수있을지의 여부도 알아보고싶어요. 진짜 마음이 많이 복잡합니다.

배살 많있으면 임신 안돼요 착상 안돼요

임산부인데 오늘 밀키스를 좀 많이 마셨는데 크게 문제되는게 없을까요..?

25개월여아 회음부 (소변나오는부분ㅇ)이 아프다고해요 매일 그러지않고 3일동안 하루에 한,두번정도 기저귀에 소변보고 아프다고 만져요 한번아프다하고 별다른증상은없어요 씻기고 난 후, 소변냄새가 조금 남아있는정도 열나거나 다른 증상없어요

자궁내막종 난소양성혹이 커져서 거의 한달넘게 비잔정을 복용하다 부작용으로 기존의 심실조기박동(부정맥이지만 나쁜 부정맥은 아님) 증세가 더욱 심하고 뚜렷해져 그만 약을 중단했습니다. 남은 약은 2주 이틀분입니다.. 혹사이즈는 빨리 커진다고 들은 바 있어요. 다시 복용하려니 심장증세로 걱정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혹을 줄이는 또다른 약은 있을지, 아니면 부인과를 다시 내방하여 의사에게 알릴지 혹은 심장내과에 먼저 방문부터 할 것인지 선택을 해야되니.. 지금 현재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청년프로그램 참여중이라 11월 3일에 끝나는데 그때까지래도 난소에 혹이 더 커지지 않도록 해야되요ㅠ..

20대 여자입니다 생리를 시작하면 거의 4~5일정도면 끝이 나는데,10/4~10/8까지 하고 끝났어야 했는데 계속 피가 조금씩 묻어나오고 한번씩 왈칵 나왔다가 다시 묻어나오는 정도로만 나와요 이거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조금만 더 지켜봐야 할까요

코끝 필러를 맞았는데 연골을 뚫어서 맞는 방식이였어요 이게 옳은 방식일까요? 이렇게 맞는건가요?

생리전증후군으로 탈모가 생기나요?

임신 21주차 백설기떡 얼마만큼 먹어야 적당할까요?

성별 걸리고 한 달 뒤에 치료하면 언제 완치될까요..? 한 달 뒤에 치료하는데 빠른 편은 아닌 거 같은데 많이 안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