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빨리 시작하는 방법이 있나요?
생리 예정일이 지났는데 생리 시작 안함 생리전 증후군도 있음 생리 빨리 하는법 알려줘

생리 예정일이 지났는데 생리 시작 안함 생리전 증후군도 있음 생리 빨리 하는법 알려줘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랑 호르몬 문제로 3월 중순부터 10월초까지 경구피임약을 복용하다가 10월초 이후로 약을 끊었는데 그 뒤로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질염도 생기고 자궁도 한 번씩 아프고 생리통도 심해지는 등 안좋아진 느낌이라 빠른 시일 내에병원을 가는게 맞을까요? 피 검사 받아보는게 나을까요?

방광염 걸렸는데 생식기 알코올 스왑으로 닦아도 돼나여?

출산 53일이 지낫는데 계속 피가 나오지 않다가 오늘부터 피가 조금씩 계속 나와요 혹시 임신가능성이 있는건 아니겠죠

오른쪽 아랫배가 대부분은 괜찮다가 한번씩 좀 묵직? 찌릿? 하게 아파요 자궁쪽 문제일까요? 크게 아픈 건 아니고 신경이 쓰이는 정도 딱 그정도예요ㅠ 피임약 5년째 복용중입니다

경구피임약 복용 중인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먹어도 되나요

생리통 수술 때문에 가면 무슨 검사 하나요 제가 겁이 많아서요 무서운 검사는 못하는데요

일주일 전부터 왼쪽 가슴에서 유즙이 나와요 마지막 관계가 10/4이고 예상 배란일이10/11인데 임신초기에 유즙이 나올수있나요?

생리 전 증상은 있는데 생리 기간 35일 한참 지난상태고 가만 있는데도 더운것처럼 땀 엄청나고 식은땀도 나고 자다가도 땀날만큼 더워서 잠을 자주 깹니다

임신 중 엽산, 철분 효능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임신 1달전에 활성형 엽산을 먹다가 임신 기간 2~4주 정도 먹지 않았는데 괜찮은가요? 하지만 그후에는 엽산을 16주까지 다 먹었어요 남편은 임신 전 활성형 엽산을 2~3개월 정도 먹었어요

임신 기간에 오렌지 주스를 어떤거 고르는게 좋나요? 그리고 언제 먹는게 좋나요? 엽산이랑 같이 먹으면 큰 효과가 있나요?

나팔관염 치료중 임신은 안되나요?

병원에서 골반염과 방광염을 진단 받았는데 엉덩이 주사랑 미노싸이클린?을 4정을 먹고 난후 한쪽 허리쪽 옆구리가 아파요

가슴이 아프면 보통 며칠뒤에 생리가 시작되나요?

임신 35주 5일차 입니다 병원에서 정기검진 후 비염때문에 목이 아파서 알레린정을 처방받았는데 먹어도 될까요? 그리고 아기한테 영향 가나요?

자궁외임신이라고 하는데 병원 리뷰에 돌팔이라는 리뷰가 있어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어요

임신한 지 얼마 안 됐을 때도 배가 싸하게 아픈가요?

생리를 안해서 얼리임테기 한줄인거 확인하고 산부인과를 가봤는데 초음파 기구를 넣어서 자궁과 난소를 봤습니다. 만약 제가 임신을 했으면 이 초음파에서 임신을 했는지 볼 수 있는건가요?

임신을 해서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 살쪄서 배가 접히는것처럼 배가 접힐수있나요?

임신 9주 1일차입니다 저는 심한 토덧으로 입덧약을 처방 받아 복용중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토하고 있어요 8주4일차에 피검사, 소변검사를 받았는데 소변에서 케톤뇨 3+ 가 나왔어요 태아에게 어떤 영향이 있을지 몰라 너무 걱정됩니다 정기검진까지는 1주일 넘게 남아서 닥터나우에 질문드립니다 저와 태아에게 어떤 영향이 있을지,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