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2주째 지속 및 통증 원인은?
지금 생리 2주째 하고 있습니다 배도 아프고 피도 멈주지 않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골반도 아픈데 왜이런걸까요?

지금 생리 2주째 하고 있습니다 배도 아프고 피도 멈주지 않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골반도 아픈데 왜이런걸까요?

배란기 때 나오는 난자는 1개로 알고 있는데 1개 이상이 될 수도 있나요? 만약 배란기(배테기로 확인했을 때) 이후에 배테기로 검사하여 음성이 나왔으면 살아있는 난자가 없다고 판단할 수 있는건가요?

7월에 화학적 유산을 했습니다 7월25일에 피가 나왔다 멈췄고(3일정도) 8월1일에는 빨간 피가 나왔어요(2일정도) 어떤게 생리일까요?? 둘 다 출혈 기간이 짧은데 뭐가 생리일까요?

생리대 유통기한 지난거 사용하면 안되는건가요 모르고 육개월째 사용하고 있었어요 원래 많이 사서 쌓아두는 스타일이라

생리통이 심한데 생리통 약이랑 질염약 같이 먹어도 되나요? 먹어도 된다면 시간 텀을 주고 먹는게 낫겠죠?

산부인과 진료기록 보호자에게 열람 안되게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5월,6월달 검사기록 및 진료내용 기록 보호자에게 발설하는거 원치 않아서요 모르게 대학병원 산부인과 내원한거라 의사선생님이 5,6월에 진료본 기록 이야기 하실까봐 노심초사해서요

생리미루기 목적으로 피임약 복용 중인데 (12월 여행 대비) 부정출혈로 피가 다 나오면 약이 끝나고 피 (생리) 를 안하고 새로운 주기로 시작되는걸까요..? 부정출혈을 심하게해서요.... 약은 예정일 일주일 전부터 시간 오차 10분 내외로 복용했습니다

프로베라정이 원래 복용초기에 어지럽고 졸린가요? 이런증상은 언제쯤 완화되나요?

9월 30일 미레나 삽입했고 10월 13일 초음파로 미레나 잘 끼워져잇는거 확인햇는데 어제 오늘 관계 후 명치쪽 배가 너무 아파요.. 그냥 소화가 잘 안되서 그렁건가요? 미레나가 빠지면 증상이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30주6일차 FL5.6 Efw 1646g Ac27.0 Bpd8.0 Hc27.7 정상수치일까요? 38주3일차에 아기를 출산하자고하는데요 건강한 아기가 나올수있을까요 지금 둘째아이를 준비중이고 첫째아이는 남아 둘째아이는 여아입니다 시험관으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산모는 지금 40세고요

생리는 오랫동안 하는데 생리 할수 있게 하는 시술같은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생리를 안한지 좀 많이 지났는데 왜 안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너무 오래되서요 ㅠㅍ

배테기 양쪽 다 붉고 왼쪽 선(결과선)이 더 진할 경우. 배란이 이미 된건가요? 아니면 배란이 1-2일내로 되는건가요?

경구 피임약을 끊고 락티브 이노시톨을 꾸준이 챙겨 먹었더니 피임약을 먹는데도 3-4주나 아프다가 시작한게 이제는 생리 전에 오랜기간 아픈 통증이 이제는 아프지 않은거 보면 락티브 이노시톨이 효과 잘 보고 있는거 같아요?

목에 이물감이랑 역류 증상 때문에 단기로 5일치의 스테로이드랑 다른 약들을 처방받았었는데 스테로이드 5일 정도의 복용이 생리주기 등에 영향이 있나요?

변을 본 뒤에 앞에서 뒤로 닦아야 하잖아 뒤에서 앞으로 닦으면 안돼? 나 습관이 그렇게 들여져서..

재가 생리때 마다 생리 통이 심해서 처방약 아니면 안되는데 산부인과.가도 매번 반복 되고 할때마다 가기엔 너무 멀어서 어케 해야 하나요 할때 마다 힘들어서 오

제가 다낭성인데 월요일에 배란점액을 본거같은데 토요일에 배란이 될수도 있나요?

10/14일 생리예정일이였고 뾰루지가 나서 산부이과가서 테스트기했는데 아니였고, 뾰루지 짜내고 항생제약 이틀복용, 17일날 독감주사 맞고, 10/19일 오늘 아침 7:30분쯤에 갑자기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생리터졌나하고 화장실갔는데 아니였는데 허리를 필수없을정도로 아파서 뭐지하다가 급 저혈압 와서 땅바닥에 누워있다가 침대와서 배아파서 낑낑거리고 다시 침대에 누워서 잠들었는데 변을 못본지 3일됬습니다 독감주사 맞아서 생리예정일이 밀릴수 있나요? 변을 못봐서 배가 아팠던건지 문의드려요

배가 가끔씩 아팠다 말았다 하는데 생리 전조증상이 될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