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아랫배 나팔관 부위 통증 원인은?
오른쪽 아랫배 골반안쪽 나팔관 있는 부위에 생리전부터 계속 시큰거림과 통증 있어요 왜 그런가요

오른쪽 아랫배 골반안쪽 나팔관 있는 부위에 생리전부터 계속 시큰거림과 통증 있어요 왜 그런가요

임산부 옷입고 있는 상태에서 애기쪽에 국물 한 방울 튀었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인데 과자나 바나나우유 먹고 바로 식사해도 되나요?

임산부인데 바나나우유 마시고 영양제 복용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신 36주차입니다 두통이 생기는데 왜 그런걸까요?

임신 5주차4일 소랸 갈색혈 나오다가 선홍빛 출혈 잠시나옴

왜 산부인과에서 성경험 없는 사람한테 항문 초음파로 봐야 한다는 거에요?

임신6주예요. 엽산,비타민D,오메가3 복용중인데 오메가3 초기부터 복용,중기부터 복용 책이나 인터넷마다 다른데 계속 그냥 같이 복용해도될까요?

난포키우는주사 오늘로 6번째 맞앗는데 드뎌 난포가 커지고 잇는데 반응이 잇음 임신확률 높아지나요?? 다낭성이 심해서

프리모lut-N 처방 가능한가요

산부인과에 질염으로 방문해서 세균 검사를 했는데 일주일 안에 문자로 알려준다고 했거든요? 검사 결과가 나오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생리 3일찬데 배가 너무 아프고 생리대를 갈려고 화장실에가서 확인을 했는데 검지 손가락만한 피덩어리가 검은색 피덩어리도 있고 핑크색 폐? 간처럼 생긴 덩어리도 있었어요ㅠㅠ 병원을 가야할까요?

생리를 25일이상 계속해서 산부인과 진료를 받으려고 하는데 생리중에도 진료받을수 있나요? 혹시 진료를 받는다면 내진을 하는지 아님 생리 중단 약을 먼저 먹는 치료를 하는지 궁금해요

비잔정 처방받아서 저녁 10시 복용 중 잊어버려서 다음날 아침 6시 복용했어요 다음약은 언제 먹나요? 일요일 저녁 10시 놓치고 월요일 아침6시 복용 -> 월요일 저녁 10시? 화요일 아침 6시? 화요일 저녁 10시?

경구피임약 박스나 약에서 약 특유의 냄새가 심하게 나요 근데 약 외관상 아무 문제가 없는데 걱정 안 해도 될까요

4세대 피임약 주의사항 중 심한 위장장애가 있을 시 약의 흡수가 불완전할 수 있다고 써져있는데, 식 사 후 소화불량감을 느끼면 주의해야 하나요?

시험관으로 임신을 했는데 저번주 금요일에 5일배양 이식 25일차였어 배아 심장소리가 91bpm 나왔어 어떤결과일까?

산부인과 항문 초음파 아픈가요? 왜 항문으로 하나요 질 초음파로 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꼭 항문 초음파로만 진행되나요?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검사와 호르몬 검사는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지금 생리 2주째 하고 있습니다 배도 아프고 피도 멈주지 않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골반도 아픈데 왜이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