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주사 후 갈색혈이 계속 나오는 이유는?
7월부터 계속 생리를 안하고 있는데 9월 29일~10월 3일에 하혈해서 호르몬주사 맞은 후부터 갈색혈이 나오고 있어 걱정이예요

7월부터 계속 생리를 안하고 있는데 9월 29일~10월 3일에 하혈해서 호르몬주사 맞은 후부터 갈색혈이 나오고 있어 걱정이예요

임신기간중 생리 가능한가

비잔정에서 야즈정으로 바꾸려는데 비잔정 중단을 24일부터 해서 지금 이틀 중단 후 출혈이 있는데 이게 생리인 건가요? 야즈정을 생리 시작 첫 날부터 먹는 게 맞는 건데 생리인지 부정출혈인 건지 헷갈려서요. 핑크다이어리에서는 생리 예정일이 11월 2일이예요

임신에 관해 궁금한게 잇어서 올립니다 제가 아직 임신전 산전검사를 안햇어요 사람들은 임신전 검사하는게 낫다고 하는데 남편이랑 저는 조금만 더 시도해보고 갈려고햇엇는데 주변에서 여자는 특히 병원 꼭 가서 검사해봐야한다고해서 이제서야 가볼까싶은데요 산부인과가서 임신전검사하면 어떤걸하나요?

생리 예정일이 한참 지나고 나서 3일 전에 피가 나오긴 했는데 소량이고 색이 갈색인데 왜 그럴까여

임신 초기 증상

아세탈정 생리통에 먹어도 되나요?

생리전증후군이랑 임신초기 증상이랑 무슨 차이일까요?

위를 누구한테 세게 한대 맞은 느낌이 나고 자꾸 반복적으로 체한 느낌이야 이건 임신 초기 증상일까요?

임산부 키친타올에 불이 붙어 물로 진압햇으나 미세먼지가 안좋아 창문 닫은 상태에서 환풍기는 틀어져있는 상태에서 탄냄새 맡았는데 애기는 괜찮을까요?

지금 현재 부갑상선만 남아잇는 상태이며 씬지로이드? 복용중이고 임친 5주6일정도 차입니다 매일 약은 먹는데 어제 약을 안먹은거같음 기억이 안남..그래서 오늘 약을 두개로 먹엇는데 괜찮나요? 저번에 담당 의사가 하루 빠졋음 담날 두개먹음 된고 햇엇는데 아이한테 문제 앖을까요

지금 현재 부갑상선만 남아잇는 상태이며 씬지로이드? 복용중이고 임친 5주6일정도 차입니다 매일 약은 먹는데 어제 약을 안먹은거같아 오늘 약을 두개로 먹엇는데 괜찮나요? 저번에 담당 의사가 하루 빠졋음 담날 두개먹음 된고 햇엇는데 아이한테 문제 앖을까요

폐경된지 5년 페모스톤1/10을 먹어도 이제 생리를 잘안해요

여자인데 오른쪽 가슴이 더 크고 더 빵빵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잡으면 오른쪽이 가슴 주변에 몽우리? 같은 게 더 잘 만져지고 쎄게잡으면 통증도 있고 더 딱딱한 느낌이에요

임신 5~6주차 예비맘입니다 구내염으로 인해 알보칠 면봉으로 한번바르고 여드름도 조금 올라와 세비타비겔 발랐는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 임신초기인데 걱정인게 너무많아요 ㅠㅠ 바르기전에 생각해야하는데 바르고 나니 걱정이네요 ㅠㅠㅠㅠㅠ

자궁에서 두근두근하는게 느껴지는데 기분탓이겠죠.?

사흘뒤 예정일인데 원래 예정일보다 하루 이틀 늦게 시작하긴 하는데 다음주 주말까지 일이 너무 많아서 영향을 받고싶지 않습니다 주말은 넘기고 시작할 방법이 있을까요

임신 13주차인데 비닐크린백 롤을 뜯다가 실수로 배로 떨어뜨렸어요.ㅜ 배에 부딪히고 잡았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생리가 끝난지 9일이 지났는데 출혈이 있어요 양은 보통 생리 3-4일차 정도에 나오는 양 정도이고 붉은색 갈색이에요 통증은 없고 오늘 아침부터 계속 조금씩 나옵니다 왜 그런걸까요

프로게스테론 단일제를 생리 미루는 용도로 처방받으려고 하는데 생리 예정일 며칠 전부터 복용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