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출혈이 7일 이상 지속되면 원인은?
부정출혈이 7일이상 지속되고 있어요 피 양은 마치 생리 5일 된것처럼 나오ㅏ요

부정출혈이 7일이상 지속되고 있어요 피 양은 마치 생리 5일 된것처럼 나오ㅏ요

임신중에 생리할때처럼 피가 나올 수 있나요?

임신 초기에 부정출혈이 있나요?

임신16주차인데소량의피가나오는데요

경구피임약(마이보라) 먹는 중인데 쎄파렉신 먹어도 되나요?

두달동안 안하다가 예정일도 아닌날에 생리 하는데 괜찮은거죠?

왼쪽 배가 딱딱한데 임신인가요

미레나 시술 후 바로 무월경이 될 수 있나요? 미레나 시술 하고 첫 생리 후 생리를 안해요 미레나는 첫 생리때 살짝 밀려서요 원 위치에서 반정도 내려왔지만 효과는 유지되고 있다고 하셨구요

생리가끝나고 4일 됐는데 가슴을 누를때마다 아픈 이유

시험관 과정중 난포채취 후 종근당아목시실린캡과 아나프록스정을 먹고있는데 갑자기 체중이 증가하고 몸이 부은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약들이 혹시 체중증가가 되나요?

검정과 비슷한 갈삭냉이 일주일 이상 나와요 뭐가문제일까요?

임신34주차인데요 초밥이나 회 먹어도 되나요?

임신9주차 1시간동안 산책하는거 괜찮나요?

임산부 샴푸성분 가려써야할까여?

시험관 장기요법으로 진행했고 비임신으로 며칠후 종결하러 병원가는데 다른 병원으로 전원할 생각으로 알아보다가 어렵게 예약이됐어요. 근데 종결하는 날로 예약이 잡혀서 전전날 종결하고 바로 전원할 병원가서 혈액검사, 초음파 등 하게될 것 같은데 검사가 가능할지, 검사결과에 영향은 없을지 궁금해요

내일 생리예정일인데 오늘 산부인과가서 소독받고 질정넣어주셨는데 생리랑 상관없죠?

야료즈정을 저녁 10시에 먹어야했는데 깜빡하고 안먹고 오후 2시가 됐어요 어떡해야 하나요? ㅠㅠ

나 원래 생리할때 허리 아픈데 지금 허리도 하나도 안 아프고 생리라고 하기엔 너무 애매한데 뭐지..그전에 시험기간에 스트레스때문인지 잠을 못 자서 그런건지 부정출혈 2~3일 했는데 오늘 갑자기 핏덩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나옴. 예정일은 4일정도 남음

산부인과도 자궁경부암 헐었다고해서 조직검사빋고왔습니다. 암일가능성이 큰가요?

생리 예측일 3일째인데 허리랑 배만 아프고 피가 나올 기미는 전혀 안 보이고 통증 때문에 타이레놀 먹었고요 갑상선 있어서 피 나오는 양도 적은데 (남들 생리 6일차할때 저는 최대 4일차가 끝) 왜 이러는 걸까요? 마지막 관계했을때 피임도 했습니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