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울렁거림과 소화불량 원인은?
어제부터 속 울렁거리고 헛구욕질나고 소화안되는데

어제부터 속 울렁거리고 헛구욕질나고 소화안되는데

안녕하세요 오늘 임신 10주5일차인데요 뭐 조심하지몰라서 뭐가 좋은 음식인지 궁금해요?

생리 예정일 1일차인데 원래 생리 전에 갈색냉이 보이다가 다음날 바로 생리가 터졌어요 이번에는 갈색냉보다는 살짝 빨간색보단 연한 빨간냉 같은 게 나왔어요 가슴통증도 어제보단 줄었고 아랫배도 지속적으로 계속 아픈데 곧 생리하려고 피비침이 보였던 거겠죠?

생리 끝난지 일주일 째인데 가슴을 누를때마다 아픈 이유 조금의 자궁통도 있음

아까 방금전에 밑에 한번 씻긴했는데 바디워시로 한번더 씻어도 되나여

바디워시로 밑에 두번 씻어도 상관 없나요

생리예정일보다 일주일이나 늦게 시작했는데 평소보다 피 양이 더 많아져도 괜찮은건가요..? 이상하게 생리통은 평소보다 덜 한거 같고요 피 양이 좀 많아진거같은데 깜짝놀랐어요.. 그리고 어제까지 수학여행응 다녀와서 많이 피곤했구요.

비잔전 2년이상 복용중입니다. 혹시 비잔정으로 인해 갱년기가 올수도있나요? 20대인데 갱년기같은 증상이 느껴져서요

예정일이 3일차이고 배꼽 오른쪽 아래 배가 아픈데 생리도 안해서 걱정됨

비대면진료가유료인가요?

자궁경부암 검사 5개월전에 했을땐 정상이라 하셨는데 이제 안좋은 세포들이 계속 있었어서 다시 검사 했을땐 경부암 검사도 이상이 있다 하셔서 조직검사를 이번에 다시 했는데 바로 암일 가능성이 낮다곤 하셨는데 맞으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야즈정 복용 중인데 위약 4알 다 먹고 생리 안 터지면 하루 이틀 기다려보고 다음달 호르몬제 먹으라고 답변 받았는데 그러면 이번달은 생리를 안 하고 건너뛰는 건가요?

임신초기에 소변을 다 누고 난뒤 피가 소량 나왔는데 괜찮은가요?

비대면 진료하고 약은 어떻게 받아야하나요? 배송해주나요?

안녕하세요 기능성 낭종 추정 혹이 있어 3개월 뒤 초음파 받아보라 하셨는데 생리주기 몇일 뒤가 가장 적당한가요? 그리고 저번에는 생리끝나고 4일째에 받았는데 기능성 낭종이 나올수도 있나요! ?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초음파에서 기능성 낭종으로 추정되는 2센치짜리 혹이 발견되었는데 악성일 확률도 클까오? 초음파상에서 일반 단순 낭종과 악성 난소암이 구분이 되는자 궁금합니다

임신9주차 왼쪽아랫배 통증이 4시간째 계속돼요 가스도차고 많이 아프지는 않은데 지속적으로 설사전 같은 통증이 있어요

10/20 생리 시작하였습니다. 10/20전에 가임기 시작 이후 생리시작 전까지 부정출혈이 계속 있었는데요, 이전에 발생한 부정출혈이 10/20 생리에 영향을 미쳐 양이 적을 수도 있나요

35주차 임산부이고 13일 뒤에 제왕 수술 예정이에요 오늘 아침부터 근육통에 오한 오더니 12:30부터 열 나기 시작해서 12:30 16:30 21:00 타이레놀 3번 먹었어요 만약 독감이라면 임산부도 타미 약을 복용하거나 독감수액을 맞을수있나요? 아님 지금 응급실 가서 수액 맞고오는건 어떨까요?

임산부 핸드폰 5분-10분 정도 배에 노출시켰는데 아기한테 영향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