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5주에 처방받은 감기약 복용해도 되나요?
15주임산부 감기약처방받았는데 한번봐주세요.. 아니스펜8시간이알 오클러캡슐250mg 코푸정 속편엔이중정

15주임산부 감기약처방받았는데 한번봐주세요.. 아니스펜8시간이알 오클러캡슐250mg 코푸정 속편엔이중정

15주임신부인데 감기약처방받았어요 먹어도되나요

생리 중인데 걷는 게 도움이 되나요?

오늘 아침에 소변을 볼 때 오른쪽 하복부가 아팠어요 맹장이라고 하기엔 복막염 수술한지 10년 넘었고 제거하였습니다.. 아침 이후로부터 화장실을 다녀와도 계속 가고 싶은 기분이 들고 아랫쪽이 찌릿찌릿한 기분도 들어요 허리 라인따라 아픈 것 같기도 해요 소화도 잘 안되는 느낌입니다 산부인과에 내원해야하는 건가요 비뇨기과에 내원하는 건가요? 혹시 어떤 증상인가요?

완경이먼가요

폐경하면 몸애 변화가 뭐가잇나요

지난주 수요일부터 투명한 냉이 많아지고 살짝씩 외음부랑 항문쪽이 미세하게 간지러워서 방굉염이나 질염이 재발했나 해서 목요일에 산부인과 가서 진료 보다가 칸디다는 재발이 잦다 하시면서 질염검사를 했었어요 방광염검사는 안했구요 오늘 균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결과문자를 받았어요 그럼 방광염이 맞을까요? 한번 더 병원 가서 검사 받아봐야할까요? 냉이 지난주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화장실 보고 닦아내고 확인했을때 아직 좀 묻어나와요 아니면 혹시 제가 목요일부터 배란일이었는데 증상들이 배란일 영향때문도 있었을까요? (마지막 생리일 10/18)

적출수술환자는갱년기영양제를뭘먹어야하나요나팔관하나가살아있어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은 배란이 잘 안되서 임신이 안되는ㄴ건가요? 운좋게 배란일이 맞는다면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확률로 임신이 되나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임신확률으 낮은 이유가 뭔가요

갑자기 아랫배를 바늘로 찌르는 느낌이 나

부정출혈과 생리혈 구분법

생리 끝난지 일주일 됐는데 가슴을 누를때마다 아프면 임신일수도 있나요

갱년기 증상은 페경몇년부터라도 올수 있나요?

요즘 오줌이 자주 마렵고 마려울때 터질 것 같은 신호가 오거든요 찌릿한 느낌? 막상 화장실가면 양이 많지도 않고요. 그리고 소변 눌때 오줌구멍이 찌릿한 느낌이랑 다 놓고 나서도 찌릿하고 배를 눌러도 찌릿해요. 이럴때는 비뇨기과에 갈까요? 산부인과에 갈까요?

임신 초기때 배를 누르면 배가 쑥 들어가나요?

내일 인공수정을 진행하는데 이틀전부터 하혈을 합니다.. 어제 오비드렐 맞기 2시간전부터 소량의 출혈이 있었는데 오늘 아침부터 혈의 양이 늘었습니다.. 오늘 병원쉬는날이라 연락을 못해서 여기다 여쭤봅니다.. 내일 인공수정 할수 있겠죠?

자궁내막증 로봇수술을 한지 한달차인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수술부위인 배꼽부분이 간지럽고 진물이 꽤 나와서 빨갛게 부어올랐어요. (진물 냄새도 심함) 배꼽부분에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있습니다. 근처 산부인과에 갔더니 그냥 연고만 처방해줬습니다. 다음 외래는 다음주이긴 한데 그때까지 기다릴까요, 아니면 응급으로 대형병원을 가야할까요?

임신 20주인데, 요즘 이유 없이 갑자기 기분이 불쾌해질 때가 있어요. 울거나 불안한 건 아닌데, 가만히 누워있거나 TV 보다가도 갑자기 확 기분이 나빠질 때가 있습니다. 특별한 원인은 없고, 평소엔 이런 적이 없었어요. 요즘 가슴이 좀 아픈데, 그 통증이 영향을 주는 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산부인과를 가보려고 합니다 성경험이 없어서 복부초음파로 보고 싶은데 생리가 끝나고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생리 중에 가는게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