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신염 치료 후 열과 통증이 다시 생기는 이유는?
신우신염 진단 받고 링거맞고 엉덩이주사맞았는데요 오늘 4시 30분쯤 맞고 집에는 9시 30분 넘어서 들어왔어요 그런데 그냥 소중이부분만 씻었는데 엉덩이 맞은 쪽에 물이 들어가지않았던거같은데 ㅜㅜㅜㅜ 갑자기샤워하고난 후 또 몸에 열이 나는 느낌이들고 또 아픈데 왜그런거죠 응급실 안가도되겠죠

신우신염 진단 받고 링거맞고 엉덩이주사맞았는데요 오늘 4시 30분쯤 맞고 집에는 9시 30분 넘어서 들어왔어요 그런데 그냥 소중이부분만 씻었는데 엉덩이 맞은 쪽에 물이 들어가지않았던거같은데 ㅜㅜㅜㅜ 갑자기샤워하고난 후 또 몸에 열이 나는 느낌이들고 또 아픈데 왜그런거죠 응급실 안가도되겠죠

임신 중기에 아기가 커지면서 빈뇨가 심해질수도 있나요? 태동의 강도와 빈뇨가 상관이 있나요?

임신 22주 5일차인데 아침 저녁으로 특히 밤에 숨쉬는게 가슴 답답하고 한숨을 쉬어야 쉬는 것 같고 가슴도 뭔가 빨리뛰는 느낌도 임신 증상 중 하나일까요..

임신 초기인데 변비와 설사를 번갈아가면서 해요. 변비가 너무 심할때는 변을 봐도 토끼똥 몇개만 나오고 심할때는 3-4일정도 화장실에 못가요. 그러다가 배탈이나서 배는 너무너무 아픈데 변비로인한 딱딱한 변이 입구를 막고있어서 배만 너무너무 아픈 상태에요... 임신 증상일까요? 식습관 문제일까요?

경구피임약이랑 포카리스웨트 같이 먹어도 되나요?

임플라논 시술가격이 병원마다 다른데... 이건 비교할수 없을까요?

임산부인데 맥수술을 한 상태고 영양제 먹은 후 아달라트오로스정(수축억제제)을 먹어야 하는데 복용 간격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11주일인데요 엽산이랑 제가 빈혈 있는것 같은데 빈혈약 몃개 먹어야지 몰라서 물어봅니다

명치바로옆 가슴 위쪽에 통증이 심하고 욱신거리는데 생리 전에 그런 증상이 나타날수 있나요? 숨도 좀 가빠서요

임신 11주인데요 설사하고 배가 아파요 어떻게 해야해요?

임신 7주차 임산부인데요 5주차부터 자궁경부 용종 때문에 출혈이있어요 오늘 지방 대학병원 갓는데 아직 주수가 너무 이르다고 한달 버티고 용종 제거랑 맥도날드 수술 하자고하는데 이미 자궁경부가 벌어졋다는데 아무 조치도 안하고 한달 버틸수잇을까요? 다른병원을 가봐야하나 싶어서요

3월부터 다낭성으로 인해서 경구피임약을 복용하다가 10월초에 잠깐 중단한 후 2주 반 정도 지나서 다시 다른 종류로 처방받아 먹기 시작했는데 약먹은 뒤로 생리예정일에 딱딱 맞춰서 하다가 갑자기 이번달은 예정일이 돼도 안하고 있어서 예정일보다 며칠 더 지나면 문제 있는 건지 알 수 있을까요..? 잠깐 끊었던 부작용인가 싶어서ㅠㅠ

생리 전 유독 감정기복이 심해요. 짜증이 나는 일이 있으면 더 화를 참지 못하고 쏟아내는 일이 많습니다. 예전에 우울,불안 등으로 정신과 약 복용한 적이 있을만큼 감정기복이 좀 있는 편인데 생리 전 부터 남들보다 더 심한 편 이에요. 고칠 방법이 없나요?

원래 아지로맥스정이 하루 4회 고용량 치료 방식인 걸로 아는데요, 의사가 위장장애 생각해서인지 하루 2정 이틀로 바꿨어요. 그냥 4정 먹는건 안되나요?

비대면 진료 세부내역서 받은건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생리유도주사를 맞은 후 2주가 지났는데 생리가 없어요 대신 유방통증이 있는 등 pms증상은 있는데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다시 산부인과에 재진료 받아야 할까요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아랫배가 아파요. 그리고 아랫배가 차기도 하구요. 왜 그런걸까요

자궁내막선증식증 진단을 받았는데 4시간 서서 일하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요. 하복부 불편감도 살짝 있는데 혹시 육체적으로 조심해야 할 것이 있을까요? 저는 이 진단을 받기 전에도 장시간 오래앉아 있으면 아랫배가 아파지는 증상이 오랜기간 있긴 했었어요. 아랫배가 만져보면 차기도 하구요. 자궁내막선증식증과 관련하여 주의하고 조심해야 할 전반전인 사항들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아랫배가 아픈것도 궁금합니다.

2025.10.25일에 자궁내막선증식증 진단을 받았고 10월28일부터 프리베라 복용후 부정출혈이 멈췄습니다. 병원에서는 자궁절제술을 권했었어요. 이형성,비정형으로 나와서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요. 다음진료는 12월 2일로 예약을 잡아논 상태인데 아랫배 불편감이 아주 살짝 있긴합니다. 한달동안 호르몬약 먹으며 다음 진료 기다려야 하는데 자궁상태가 더 나빠지거나 안좋아지거나 할 확률이 있을까요? 기다리는 동안 자궁내막증식증이 자궁내막암으로 변하지는 않겠죠?

임신 38주차 입니다 태동이 조금 잠깐 잇고 어제보단 줄었는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