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0주차에 단호박죽과 우유샌드위치 먹어도 되나요?
10주차 임신 설사와 변비가 왔다갔다해요 단호박죽이랑 우유샌드위치 먹어도돼요?

10주차 임신 설사와 변비가 왔다갔다해요 단호박죽이랑 우유샌드위치 먹어도돼요?

성경험이 없는데 요임신반응검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나요?

시험관 임신으로 임신 11주차 접어들었습니다. 지난주 진료시 배콕콕, 생리통 같은 증상은 자연스러운 증상이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오늘 11주차 접어들었는데 출혈은 없으나 아랫배 콕콕,생리통 같은 증상이 전보다 지속되고 있습니다. 병원 가봐야 할까요? 참고로 이번주에 설사를 1일 1-2회 정도 했고 오늘 1번 정도 했습니다.

임신 10주차 단호박죽 먹어도 되나요?

임신 몇주차부터 오메가3복용? 각주차별 먹어야하는 영양제는??

배꼽 아랫배만 나오고 양옆골반쪽은 살이 없어 뭔가 임신한것같은 배처럼 나오는데 그냥 살찐건지?

바디워시로 두번 씻었다고 죽거나 그러진 않나요

제가 바디워시로 두번 정도 씻긴 했었는데 막 죽거나 암같은거나 그런거 생기진 얺겠죠?? 좀 불안해서요

제가 아까 샤워하면서 바디워시러 밑에 씻고 물로 헹구고 나서 다시 바디워시로 또 씻었는데 상관 없나요

생리직후에 갑자기 배란이 될 수도 있나요? 평소 주기가 규칙적인 편입니다

가슴가만히 있어도 아파요 생리예정일4일전인데.....평소에도 생리전에 아프긴했지만 이번에는 그전보다 심하네요 작년에12월에 유방초음파 검사시 아무이상없다 했어요

생리와 부정출혈의 차이가 뭔가요? 생리예정일 3일 뒤에 피가 나왔고, 생리통도 있었고 평소 생리 양이랑 비슷했어요(보통 1~3일차에는 오버나이트도 꽉찰 정도로 많이 나오고, 4일차부터는 급격히 줄어들면서 5, 6일차 정도면 아예 끝남) 이번에도 비슷했으나, 유독 4일차 정도부터는 양이 확 줄면서 5일차 아침 즈음에 이미 피가 멈췄는데, 평소랑 양이나 양상이 비슷하긴 하지만 유독 빨리 끝난 느낌이었어요. 생리가 맞을까요?

생리의 혈흔이 갈색으로 소량 3일정도 되는게 3개월 되었습니다. 나이는 78년생 이구요 폐경으로 봐야 하나요?

임신 29주 6일차인데 배꼽근처가 당기는 느낌이 들면서 아파요 이유가 뭘까요?

보통 생리촉진제(여성호르몬제) 약 7일치를 먹으면 생리가 터지나요?

임산부 머리카락 조그만한거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항문 이 간지럽고 뭐가 난거 갔는데 약국 가서 연고 달라 하면 주나요

아기를 낳고나서 안면마비. 근육통, 어지럼증이 생겨었는데 둘째 가지기 전에 예방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야즈를 3년 넘게 복용중인데 항상 새로운 약 먹기 하루 전 이나 당일에 생리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새로운 약 먹기 2일 전에 시작했어요. 문제가 있는 걸까요 ? 아니면 괜찮은걸까요 ? 그냥 먹던대로 약 다시 복용하면 될까요 ?

의료급여라서 차감형 임신바우처 발급 받았는데 혹시 응급실 진료비용도 차감형 임신바우처로 결제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