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2주에 회를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12주2일인데요 회가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 돼요?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12주2일인데요 회가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 돼요?

임신 9주 5일차 엽산 한알 먹어야 하는데 두알 먹었는데 괜칞을까요? 그러면 내일 건너 띄어야 할까요?

밥 먹을 때 콜라 마시고나서 바로 질염약 먹어도 상관없나요

지노프로질정과오베스틴질좌제 차이점은 뭔가요? 질건조와질염에 더 효과좋은거는요

생리 끝나고 일주일째 젖꼭지가 아픈데 왜그런걸까요??

경구피임약 센스데이 먹고있는데 코감기약을 처방받아서요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베포린비정,루키오정,니자드캡슐,레드보르정,쥬다페드정 이렇게 처방받았습니다

생리첫째날인데요 항상 생리통이 너무심해서 병원가서 진통제도맞고 약도먹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집에서 진통제를 먹고 병원가서 진통제주사를 맞고왔는데도 계속 너무 아파서그런데 다시병원가서 진통주사를 맞아도 될까요...??진짜 너무아파요.....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2달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도 혈이 나오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몸에 이상이 있는 것이 맞나요?

26주3일차 임산부 상한음식 먹었는데 태아 괜찮을까요?

21주 3일차 다태아 임산부입니다 감기땜에 산부인과를 다녀왔는데 (열x ,목부음 콧물 코 막힘있음 ) 가서 혈압을 재니 117/92가 나오더라구요 ㅠㅠ 92.. 괜찮은건가요 ?

하루전에 허리통증이 심해서 탁센 이부400짜리 두알을 먹고 오늘 아침 임신인걸 확인했는데 괜찮을까요 일주일전에는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감기약도 같이 먹었구요

임산부고 철분제 복용 후 식사시 콩장이나 멸치를 먹었는데 1시간 간격이면 될까요?

생리기간이 평소보다 길어요 평소에는 6-7일이면 끝나 는데 지금은 8일도 넘겼습니다.. 양은 그래도 줄긴 했는 데 그래도 평소 지금이라면 아예 안하거나 살짝 묻는 정 도면 지금은 살짝을 넘었어요 왜그럴까요? 수험생인데 스트레스로 인해서 그런걸까요?? 생리 시작하고 생리통 약 먹고 괜찮아졌는데 다시 배가 아파요

생리기간이 평소보다 길어요 평소에는 6-7일이면 끝나는데 지금은 8일도 넘겼습니다.. 양은 그래도 줄긴 했는데 그래도 평소 지금이라면 아예 안하거나 살짝 묻는 정도면 지금은 살짝을 넘었어요 왜그럴까요? 수험생인데 스트레스로 인해서 그런걸까요??

피부과 패키지 치료 받고 있고 어제 임신진단받았는데 레이저 골드 ptt랑 IBPS 필링 시술 받아도괜찮을까? 피부과측에선 약한 강도라 산부인과 확인서만 받으면 시술 받아도 괜찮대

임신8주 초음파 심장소리 들을대 그래프 빨간색 괜찮나요??

5일동결배아이식 9일차 임테기 2줄나오고 아랫배 통증은 정상적인 건가요?

생리가 두달째 안터져서 산부인과에 방문해 호르몬제 약 일주일치를 받아 복용했습니다. 10월 생리예정일부터 아랫배가 아픈데 생리는 터지지 않고 이번에 약을 복용할 때도 배가 아픈데 터지질 않습니다. 복용하고 2-10일이내에 터진다고 들었는데 만약 안터진다면 병원에서 무슨 검사를 하는지 자세히 알고싶고, 생리는 안터지는데 생리전증후군처럼 배가 아프기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임산부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임신9주차 어지럽고 속이울렁거리고 몸이 기운이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