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잔 복용 후 생리와 부정출혈이 없을 수 있나요?
생리 시작 19일 전 비잔 복용 한 경우 그 달 생리 하나요? 그리고 부정출혈이 없을 수도 있나요?

생리 시작 19일 전 비잔 복용 한 경우 그 달 생리 하나요? 그리고 부정출혈이 없을 수도 있나요?

폐경된지 오래됐는데 폐경후 올수있는 병들이나 질환들은 뭐가있나요

배란예정일은 11월 18일인데, 11월 10일 오후 7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와 11월 12일 오후 9시 반쯤 배란테스트기 결과가 모두 음성이면 이 사이에는 배란이 안 일어났다고 봐도 무방한가요? 추가로 11월 13일 오후 4시 배란테스트기 결과도 음성입니다.

생리를 두달 째 안해서 생리촉진제 약 7일치를 받았는데 복용을 다 하고 난 후에도 생리가 안터져서 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혈액 검사, 초음파 검사 등 하는 검사들의 평균적인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임신 25주차 왼쪽 아래 옆쪽으로 막 땡기면서 아픈이유

자궁경부암 검진 결과를 받았는데 결과는 음성인데 자궁경부세포검사에서 염증 소견 보인다고 의료기관 방문해서 진료상담 받으라던데 그럼 그냥 염증인거죠? 걱정할 게 있을까요

자궁쪽이 눌리듯이 지그시 아픈데 왜 그러는걸까요

질정제 넣고 변을 보면 질정제가 빠질 수도 있나요?

이노시톨을 안 빼먹게 챙겨 먹어서 겨우 3-4주 아랫배 통증도 사라지고 큰 두려움도 없어졌는데 갑자기 턱에 짧은 털이 또 났어요 한번 깜빡하고 못 먹은적 있어서 이게 또 생긴걸까요ㅠㅠ

월경이 3달에 한 번 정도 찔끔찔끔 생리하다가 많이 나오는데 다낭성 난소 증후군 일 수 있나요? 참고로 턱에 털도 자라요.

10월 17일 ~ 19일까지 부정출혈 11월 8일 ~ 10일까지 부벙출혈 배란기는 언제인가요

출산한지는 11개월인데 중간에 출산 후 첫생리도 했었고 그 뒤로 꽤 오래 안하다가 갑자기 생리가 터졌는데 피가 너무 많이 나와요 피가 다리로 흘러서 새는 정도로 많이 나오는데 오랜만에 생리이고 이렇게 많이 나오니까 무서워요ㅠ

임산부용으로 받은 약인데 대체조제약 으로 받아도 돼?

생리통약이 따로 없는데 덱시엔 먹어도 되나요 평소에도 원래 타이레놀은 잘 안들어서 다른약 먹었어요

생리8일차 인데 묽은 연한 피가 나옵니다 이번달 생리에서 4일차때부터 소량의 갈색피만 나오다가 오늘은 묽은피가 소량으로 나오네요 괜찮은건가요?

자궁외임신 증상

시험관에 1차 피검사 hcg 32나왔고, 3일 후 2차 피검사에서 27로 약, 주사 다 끊고 다시 이식하기로 했습니다. 그러고 2일 후쯤 생리통처럼 살살 아프더니 갈색 피비침이 있어요. 약간 덩어리도 나오구요.. 임테기는 점점 연해지고 화학적유산의 증상인가요?

생리주기가 갑자기 늘어나도 병원에 가야하나요? 마지막 생리가 9월 27일이고 오늘에서야 드디어 피가 비추는데 생리 주기가 늘어나도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피임약 센스데이랑 생리통약 이지엔프로 같이 먹어도 될까요

후라시닐정,모사피트정5밀리그램 부작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