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꼭지 살점 벗겨짐에 바를 약은?
가슴젖꼭지에 살점이 살짝 벗겨져서 아프고 속옷이 닿을때마다 아프다가 안아프다가 하는데 어떤약을 발라야하나요?

가슴젖꼭지에 살점이 살짝 벗겨져서 아프고 속옷이 닿을때마다 아프다가 안아프다가 하는데 어떤약을 발라야하나요?

독시사이클린 약 최대 몇일까지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배란일 이후6일차 입니다.(배란테스트기 사용) 임신 가능성이 있을 수 있는데 비염이(콧물 재채기) 하루종일 심하더니 오후 되니 38.4도까지 체온이 올라가는데 비염 때문에 체온이 올라갈 수 있는지 또는 임신 극초기에 이런 현상이 일어날 수 있는지 궁금해요... 타이레놀을 먹긴 했는데 열이 내리지는 않고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입니다.

12일부터 배란테스트기를 매일 했는데 어제 15일까지 음성이다가 오늘 16일에 양성이 나왔거든요. 만약 17일 양성, 18일 음성 이렇게 나오면 18일에 배란이 된 거라고 봐야하나요? 아니면 17일에 음성이 나오면 이미 16~17일에 배란이 되었다고 봐야하는 걸까요? 양성에서 음성으로 바뀌는 시점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임신도아닌데 생리지연 2주대면 보통 병원애서 뭘 해주시나여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면 야즈 같은 피임약을 처방받아야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약값은 보험 처리가 안되는건 아는데 진료비는 보험 처리가 가능한가요?

잘때 소변을 참아서그런지 아랫배도 찌릿찌릿하고 소변도 자주보러 화장실도 계속 자주가게되고요 소변보고나서도 시원한거 같지안고ㅜㅜ 방광염같은데 항생제 처방 받아야할까요?

금속파편을 섭취했을때 그 이물질이 태아 몸 속으로 들어갈수도 있나요? 아주 작은 가능성으로라도 그런 경우도 있나요? 아주 작고 실같은 금속파편이라면 태아에게 들어갈수도 있지않나요? 그럴경우 태아에 어떤 합병증이 발생할까요?

태아에 이물질이 들어가는경우 초음파로 잘 보이나요? 태아에 이물질이 들어갈수 있을까요 만에하나의 가능성으로

토마토홀 캔을 따고 절단면에 실같이 얇은 금속실파편같은게 작게 붙어있었는데 토마토를 다 따르고보니 없어져서 같이 들어간것 같아요. 오래 끓였는데 체내로 흡수되서 태아에 이상을 줄까봐 걱정되요. 길이는 3mm 정도였고 머리카락정도의 굵기였어요 얇고 유동적인 실같은 형태였어서 태아에 그대로 들어가서 태아 뇌에 박혀있거나 그런일이 생기진 않을까요?

토마토홀 캔을 따고 절단면에 실같이 얇은 금속실파편같은게 작게 붙어있었는데 토마토를 다 따르고보니 없어져서 같이 들어간것 같아요. 오래 끓였는데 체내로 흡수되서 태아에 이상을 줄까봐 걱정되요. 길이는 3mm 정도였고 머리카락정도의 굵기였어요

아기집 확인후 언제 쯤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까요~?

오른쪽 가슴이 찌릿하고 아픈데 근육이 뭉친걸까요 생리 직후이긴 합니다

임신 10주차 갑자기 물컹한 느낌이 있더니 피가 덩어리로 나왔어요

자연분만 후 출혈이 나오는데 샤워해도 될까요?

4주4일차 hcg수치가 2000이상이면 아기집 확인가능할까요?

11월12일에 hcg수치 900이었고 오늘 임신4주4일째인데요. 혹시 오늘 아기집 보일까요??

시험관시술로 아이가 생겨 질정넣고 있는데요. 질정넣어도 아기집 확인가능한가요?

배란기 가슴통증이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반복적이고, 양쪽 가슴이 아픈 게 아니라 전에 배란기에는 왼쪽만 아프더니 이번에는 오른쪽 가슴이 아프다가 안 아프다가 반복적이에요 냉증가는 있고, 정상인가요? 생리 14일 전 입니다.

니페딕스 혈압약 모유수유중에 먹어도 괜찮다해서 처방받았는데 진짜 상관없나요? 그리고 약을먹고 몇시간후에 ? 몇칠 후에 약이 몸에서 다빠져나갈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