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통이 매달 심한 원인은 무엇인가요?
매달 배란일에 배란통이 있어요. 아랫배가 가스가 많이 찬 것처럼 묵직하고 콕콕 찌르듯이 아프고 밑에가 빠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오늘은 밑 빠질듯한 통증과 배 아픈게 너무 심해서 앉지도 서있지도 못하고 탁센 진통제먹고 누워있었어요. 최근에 산부인과 검진했을때 다 정상이였고, 초음파에서 낭종?이 있다고 했어요. 검사에서는 다 정상인데 매 달 배란통이 이렇게 심한게 말이 되나요? 원인이 뭘까요?ㅠ

매달 배란일에 배란통이 있어요. 아랫배가 가스가 많이 찬 것처럼 묵직하고 콕콕 찌르듯이 아프고 밑에가 빠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오늘은 밑 빠질듯한 통증과 배 아픈게 너무 심해서 앉지도 서있지도 못하고 탁센 진통제먹고 누워있었어요. 최근에 산부인과 검진했을때 다 정상이였고, 초음파에서 낭종?이 있다고 했어요. 검사에서는 다 정상인데 매 달 배란통이 이렇게 심한게 말이 되나요? 원인이 뭘까요?ㅠ

15일 배테기 음성, 16일 양성, 17일 양성이면 아직 배란이 안됐다고 봐야 할까요? 배란이 내일쯤 될 확률이 높을까요?

나팔관조영술을 하고나서 기침과 고열처럼 감기증상이 하루있었는데 정상인걸까요?

오늘난포가 쭈글쭈글하게 잘터졋다하고 배란도잘됫다고 하시는데 기대해도되는거겟됴?

넘어져서 입술 포진생겻것도 헤르페스잌가요 구강상교를 해야대는지몰라서요 ㅠ저는 입술 뜯어서 생긴케이스애요

11월 15일 배테기 음성, 16일 배테기 양성인데요. 오늘 17일에 만약 양성이면 내일 18일쯤 배란이 되는 걸까요? 아니면 오늘 17일에 만약 음성이면 이미 배란이 되었다고 봐야 할까요?

입술 기포가 한개생걋는데 없어지고 더안커지더잇습니다 며칠지나면 바이러스가 좀 사라지나여 잠볻애잇으면 구강상교를 언재할수잇는지 애매해잖아요 기포도사라지고 아예 빨간것도사라져여대나요 기포가사라졋음 지금은 기포사라지면 남아잇는 지금 그런상태임

입술 기포가 한개생걋는데 없어지고 더안커지더잇습니다 며칠지나면 바이러스가 좀 사라지나여

임신36주6일차 산모입니다 아침부터 1시간에 1번씩 배뭉침과 태동이 있어요 괜찮은건가요?

아랫배 통증이 계속 있고요. 심하진 않지만 그래도 신경쓰여요. 그리고 혈이 좀 나오는데요. 갈색이구요. 근데 약간 아주 작은 덩어리가 나왔는데 좀 끈적해요. 왜그러는건거요.

임신10주차 어제 피고임으로 응급실 가서 주사 맞고 오늘 갑자기 배가 아파요

제가 난임병원을 구미장태기드림산부인과에 갈건데요 근데 후기를 보니 난임검사는 생리중에 해야된다고 하는데 저는 왠지 요번달 생리를 안할것같아요 그래서 병원가는날도 안할것같은데 난임검사받는거 꼭 생리할때 검사받아야하나요?

와이존 근처에 뾰루지가 났어서 짰는데 다시 같은자리에 뾰루지가 났어 ,, 내일 약국가서 후시딘 바를려고 하는데 내가 화요일에 수영장을 가게될것같아서 감염 안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생리주기가 조금 불규칙하고 긴편인데 기본 36일 이상이고 거의 36-45일 입니다 주기가 길다보니 혹시나 무배란생리일까 라는 걱정이 드는데요 그런데 항상 생리하기 10일정도전부터 유방통증이 생깁니다 딴딴해지고 아파요 거의 임박했을때는 많이 아파요 어쩔땐 걸어도 아프구요 이걸로 아 생리하겠구나 생각하거든요 유방통증이 안오면 생리를 안하고 통증이 생길때까지 미뤄진다고 보면되요 생리전증상이 뚜렷한데 이런 증상이 배란이 된것과 관련이 있나요?

임신중인데요. 태아 심장소리 언제쯤 들을 수 있나요??

모유 유축 시 간식을 뭘로 먹어야 할까요?

만약 난임병원가서 호르몬검사하게되면 생리하는중에 검사받아야하나여? 생리안하고 호르몬검사는 못하나요? 병원갈때까지 생리를 안할것같아서요

임신으로 인해 아랫배가 싸하게 아프다면 그건 수정된지 얼마나 지났을 보통그럴까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도 부정출혈과 질출혈 증상을 동반하나요?

경구피임약 1년 반째 복용 중이에요 늘 휴약기 4일차에 생리했는데 (시간대는 제각각) 이번에 3일차 저녁에 시작했어요 산부인과 의사선생님께선 휴약기 내에선 언제 하든 상관없이 하기만 하면 문제가 없다고 하셨는데 맞나요? 휴약기 3일차에 터진 건 처음이라 괜히 걱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