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시기는 언제로 추정되나요?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봅니다 오늘이 22주 6일이에요 예정일은 2026년 3월22일이에요 그럼 제가 언제쯤 임신이됬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봅니다 오늘이 22주 6일이에요 예정일은 2026년 3월22일이에요 그럼 제가 언제쯤 임신이됬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출산예정일이 26.03.22일입니다 임신이 언제됬는지 궁금하네요 산부인과에서는 임신시기가 언제쯤 됬는지 말씀을 안해주시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생리통 약(탁센 레이디) 과 경구피임약(멜리안 정)을 동시에 같이 삼켜도 괜찮나요?

19일에 두달만에 생리가 터졌는데 두달만에 터진거치곤 양도 그렇게 많지 않더군요. 오랜만에 터지면 양이 많고 오래 한다고 들었는데 사일째인 오늘은 생리대에 묻어나지 않고 소변 보고 휴지로 닦을 때만 묻어나옵니다. 제가 원래 4-5일째엔 생리양이 정말정말 확 적어지는데 이번에는 두달만에 터진거치곤 생리양이 적어서 걱정이 됩니다

임신5주차인데요. 어제 갈색혈이 조금 있었구요. 오늘은 생리첫날 처럼 검붉은 혈인데요.. 괜찮을까요..

3번째 제왕절개 후 훗배앓이가 너무 심한데 어떻게 하면 좀 개선이 될까요? 수유중이라 진통제를 복용하는건 어려울 것 같은데….

야즈 복용 7개월차 입니다. 3개월차부터 위약(흰색알)을 먹기 시작한 날부터 생리를 시작하고, 새 팩의 분홍색알을 먹기 시작한 날로부터 2-3일 전후로 생리가 끝났는데 이번달은 생리가 안나옵니다. 정상적인가요? 별다른 증상 없이 생리만 안하는 상태가 앞으로 수개월 지속되더라도 문제가 없는건가요?

근종이 10센치인데 근종 터지면 어떻게되나요

근종이10센치인데 연두색질분비물이 대량으로 물처럼흘렀고 아랫배에 통증이심합니다

54세 여성입니다 현재 고혈압약.고지혈약 복용중이고 갱년기 약 복용하다가 유방암 위험하다고 해서 6개월 정도 복용중지 후 운동열심히 했는데 골반.다리 등 몸이 너무 아프고 힘들어요. 병원에서는 갱년기 약 복용해라 하는데 유방암 위험때문에 불안해요. 주변 지인이 갱년기 약 15년 복용 후 유방암 걸려서 사망 후 갱년기 약 복용하기가 두려운데 꼭 복용해야 하나요, 3년 전 자궁적출했는데 유방암 발생률이 낮아진다는데 맞나요?

생리 중인데 좀 과격한 홈트를 해서 그런지 오른쪽 아랫배가 아파요

아벨록스정(퀴놀론계) 우유랑 같이 먹어도 돼요?

경구피임약 머시론 복용중인데요, 3년 복용 후 3개월 중단, 또 6개월 복용 후 1년간 중단 그 후 1년 복용 후 아예 중단 이런식으로 복용했을시 몸에 문제가 생기는지 혹은 오히려 좋은지 궁금합니다

현재 20대초반부터 경구피임약 2년 좀 넘게 복용중입니다. 엄마가 유방암 진단받으셨던 이력이 있습니다. 저는 계속 유방초음파를 6개월에 한번씩 하고 있고 최근에 했을때까지만해도 문제 없다고 했었습니다. 근데 경구피임약을 장기 복용했을시 유방암의 확률이 높아지고, 가족력이 있을땐 더 그렇다고 하는데… 1. 장기복용의 기준이 무엇이며, 장기복용을 계획할시에 중간에 몇개월 쉬어야하거나 그래야할까요? 쉬어야한다면 얼마 후, 얼마동안 쉬어야하나요? 2. 가족력이 있고 경구피임약을 복용시 유방암의 확률이 많이 올라가나요?

11월3일 시험관이식하였고 11월12일 hcg 혈액검사 346 11월14일 900나왔고 11월16일에 아기집확인하였고 11월18일 5000 나왔는데요. 오늘 살짝 갈색혈이 보이는데요.. 괜찮은가요..

이틑동안 갈색혈이 비쳣는데 오늘 생리가 시작된건지 모르겟지만 빨간혈이 나왓거든요 근데 1일차여서 그런지 많이 안나와요 씻고나니 생리대에 묻지않네요ㅠㅠ 이런것더 호르몬불균형으로 인한건지 병원가야하는데 다음달로 밀렷거든요 원래 1일차는 양이적은가요? 걱정이네요 생리아니고 다른문제잇을까바ㅠ

오늘 일년만에 새로운 산부인과 정기검진 다녀왔는데요, 우선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는 다음 주에 있고 자궁,내막,난소 다 문제없다고 하셨습니다. 궁금한건 제가 내막 폴립이 있는걸로 작년에 알았는데요, 이번에 보험문제때문에 먼저 폴립있다고 말하진 않았는데 아무말씀없고 질염조금있고 다른건 정상이라하셨는데 그럼 사라진걸까요? 보통 있는데 말 안하는 경우도 있나요? 배란기때 조금씩 출혈 있는건 그럴수 있다고 하셨어요

일주일동안 매일 배란테스트기를 하면서 음성에서 양성이 되고, 더 진한 양성이 된 후 다시 음성에 가깝게 변한 것까지 확인을 했다면 충분히 신뢰할만한 결과인가요?

제왕절개 출산 후 5일이 되었는데 몸이 자꾸 붓는 것 같아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경구피임약 복용중인데 노브랜드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라는 애사바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