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절개 후 변비로 복부 통증이 흔한가요?
9일전 제왕절개 수술을 하고 수술 이후 변비에 걸려 대변을 보려고 힘을 줬는데 수술한 아랫배 근육들이 너무 아파요 흔한 증상인가요…?

9일전 제왕절개 수술을 하고 수술 이후 변비에 걸려 대변을 보려고 힘을 줬는데 수술한 아랫배 근육들이 너무 아파요 흔한 증상인가요…?

이번에 산부인과 초음파,질염 균검사, 국긴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는데 다 정상이라 나왔습니다. 근데 hpv검사도 해보면 좋다고해서 처음으로 추가로 받았는데 ㅠㅠ 무서워서요..바이러스가 뜰까요? 또 작년엔 부정출혈이 있어서 자궁내막폴립 얘기를 들엇는데 한개가 아니라고 ㅠㅠ 여기 병원은 따로 얘기가 없는거면 없어진건가요?

임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발치와 방광염으로 항생제를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임신 시도를 계속 해도 괜찮을까요?

임산부21주넘었는데 덜덜이벨트운동기구 허리만 잠깐했는데 괜찮을까요?

임신극초기증상 중 허리 통증도 있나요? 허리가 좀 불편한데 혹시나 임신일까봐 ...

질염으로 산부인과 가려는데 진료비가 평균 얼마정도 드나요?

수유부 관장약 사용해도 되나요?

출산 후 9일째인데 배에 가스가 계속 차있고 변비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해결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자궁경부암을 검사 받았는데 이상 세포가 발견되고 바이러스 때문에 정밀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위험하지는 않나요 너무 불안해서요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는데 병원에서 정밀검사 바이러스 때문에 받으라고 하는데 꼭 받아야 하는건가요

제가 자궁경부암을 검사를 받았는데 자궁경부 세포에서 이상세포가 발견되었는데 위험하거나 그러진 않는거죠??

자궁동맥색전술을 10월말에 받았는데 저번주에 병원가니까 생리가 곧 터질거라는데 안터져서 생리유도 주사를 맞아도 괜찮을까요??

경구피임약 장기 복용 중입니다. 다음 생리 예정일이 12월 22일인데 예정일보다 3일정도 더 일찍 시작하고 싶다면 1. 피임약을 3일정도 일찍 중단한다 2. 현재 휴약기인데 휴약기를 3일정도 덜 가지고 일찍 복용을 시작한다 어떻게 하는 게 더 좋은 방법인가요?

다낭성은 고칠수가 없는건가요...?

원래 생리하기전에는 식욕이 많이지나요?

생리를 하면 할수록 pms가 심해지는 것 같은데 괜찮은 건가요

임신38주차 임산부 입니다 코에서 코피가 멈추지않는데 괜찮은가요?

임테기를 온도차이가 심한 곳이면서 서늘한 곳에 냅둬놨는데 텀을 두고 임테기를 세 번 정도 했는데 다 한 줄이 떴는데 믿어도 될까요? 아니면 새로 사서 다시 한 번 해봐야하나요

생리예정일 전인데 속이 뭔가 메스꺼운데 정상인지

전화말고 약국에 약 재고 확인하는 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