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상체 열감이 밤에 심한 이유는?
임산부인데요. 밤만 되면 상체열감으로 옷을 벗고자요 왜그런가요?

임산부인데요. 밤만 되면 상체열감으로 옷을 벗고자요 왜그런가요?

야즈정이랑 멜라원 서방정 자기전에 같이 먹어도 될까요?

임신인지 모르고 다이어트약 펜타인정 먹었는데 어떻게해요..?

혹시 유방양성종야때문에 혈액순환 안돼수도있나요

임신 27주차 조산기가 있는데 허리통증과 연관이 되어 있을까요?

난소 물혹은 언제까지 생리가 지연돼?

10월 27일에 자분으로 출산한 초산맘이에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어 오로기간이 다르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어제까지는 패드에 50원정도 크기만 묻어있다가 오늘 갑자기 붉은색 혈이 나와요.. 패드에도 좀 많이 묻었구용 ㅠㅠ 11월 15일에 병원진료했을때 아직 나올게 좀더남았다곤 했는데 갑자기 많이 나오니 걱정이ㅜ되서 남겨봅니당 현재 모유수유는 안하고 단유차 마시면서 유축해서 버리고있어요 유축텀 늘리다가 지금은 하루에 한번정도 하구있구용 오로인걸까요? 아니면 생리를 시작한걸까요? 병원가봐야할까요..??

임신 극 초기 1-3주 동안은 자궁이랑 난소 초음파를 통해서 임신 여부를 알 수 없어? 생리가 11일째 미뤄져서 불안감에 산부인과를 다녀왔고, 질 안에 기계를 넣어서 초음파를 확인했어. 어제 임테기 결과 음성이였고, 앞으로 2주동안에도 생리 안하면 호르몬 검사하러오라길래..

11일째 생리 예상일이 지났어 어제 임테기로 비임신(음성) 결과 나왔는데 불안해서 오늘 산부인과 가서 자궁, 난소 초음파 찍었어. 오른쪽 난소에 물혹이있어서 3개월동안은 불규칙할거래. 앞으로 2주 동안 생리를 안하게 되면 다시 내원해서 호르몬 검사를 받아보라는데 임신가능성 있냐길래 있었고, 임테기 결과가 음성이라는 걸 말씀드렸거든? 호르몬 검사를 하는 이유가 뭐야? 그래도 혹시나 임신일까봐 하는 얘기일까?

멜리안 뒤에 요일이랑 화살표되어있는데 무슨요일부터 먹어야하나요? 월요일부터 먹으면되나요? 오늘은 목요일인데 어디서부터 먹어야헤요?

임신극초기 증상이 열이 37.5 이면 임신 인가요? 증상에 들어가나요?

경구피임얃 물말고 음료수랑 먹어도되나요?

중절수술 후 엉덩이통증

예를들어 경구피임약 21알 12/17일 오후 8시에 마지막으로 복용했으면 12/18일부터 휴약기인데 7일 휴약기이면 12/24일이 7일차잖아여 24일8시 부터 먹는건가요 25일 8시부터 먹는건가요?

생리 1일차인데 며칠전부터 식욕이 많아졌어요 생리전증후군인가요?

임신6주차인데요 쌍둥이이면 언제부터 초음파에 보이나요~?

생리오늘시작했는데 가슴이 아파요ㅠㅠ 생리때문인가요

생리과다로 미레나시술 후 1년가까이 부정출혈있어서 제거하고 클레라정 2년가까이 복용중입니다 가슴통증도 계속있고 매일 챙겨먹기도 불편하고 비용도 만만치않네요 미레나 재시술해서 성공할가능성이 있을까요? 또 피임약 장기복용시 유방암 위험이 증가한다는데 위험성은 미레나나 클레라나 비슷할까요?

피임약 복용 중에도 갑상선 , 다낭성 검사 진행 가능한가요 ? 그리고 어떤 검사로 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임신 14주 접어들었는데 16주에 철분 포함된 종합영양제로 바꾸고 그 전까지는 원래 먹던대로 엽산 800, 비타민 D2000에 오늘부터 오메가3, 유산균 추가 복용하려 합니다. 14주부터 16주까지 엽산800짜리 쭉 복용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