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위쪽에서 움직임이 느껴지는 원인은?
왼쪽과 다르게 오른쪽 가슴 위쪽에 손을 올리고 왔다갔다 하면서 누르면 누르는 대로 안에 뭐가 움직이는 느낌이 납니다. 예상 월경은 6일 후이고 현재 만 18살입니더

왼쪽과 다르게 오른쪽 가슴 위쪽에 손을 올리고 왔다갔다 하면서 누르면 누르는 대로 안에 뭐가 움직이는 느낌이 납니다. 예상 월경은 6일 후이고 현재 만 18살입니더

경구피임약 먹고 50분만에 소주 한잔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25살 여잔데 오줌을 싸고 닦을때 생리 초반과 같은 피가 나요 오줌의 색은 일반적인 투명한색감에 약간 노란색이고 오줌을 쌀 때 약간 타는 듯한 따끔한 통증이 있었는데 하루이틀 지나니 사라져가고 통증은 지금은 거의 없어요 근데 오줌을 닦을때 생리 초반에 살짝 묻어나는 피처럼 묽은 선홍빛 피가 계속 묻어나요 생리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 생리라기엔 하루이틀째 양이 늘지 않고 그냥 닦을때 아주 소량만 묻어나는 정도라 구분이 안가네요.. 고도비만이라 생리도 안한지 좀 되긴했어요

임신 13주차인데 철분제,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 등등 지금 먹어도 되나요 ?

시험관 3일배양 이식 후 2차 피검 후 갑자기 소량의 피가 휴지에 묻어나왔습니다 병원은 주말이라 연락이 어려운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이번달 생리 11월4일에해서 5일했습니다 주기는 35일됩니다 그럼위험한 기간은언제인가요?

이번 생리는 특히나 하는 내내 아프고 생리양이 적어서 이상했는데 생리가 끝나고 나서도 배가 계속아파요. 자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임신 한지 7주됫구요 기침을 심하게하는데 먹을약이 있을까요

자궁경부암 이상세포 때문에 검사를 받았는데 술은 먹으면 안대나여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 14주 5일째인데요 갑자기 초밥먹고 싶은데 먹어도 되나요? 애기한테 문제 가나요?

제가 자궁경부암 검사를 하다가 이상세포 바이러스가 나와서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제가 깜빡하고 안받았는데 선생님이 이주뒤에 오라고 했는데 그때까지 갠찮겠죵??

머시론 먹고있는데 코필러때문에 세파계? 항생제를 먹었습니다

생리전에 젖꼭지가 가렵거나 부울수있나요?

배란일 관련 질문입니다. 배란초음파를 11월 12일에 봤을때 곧 될 것 같다 했고, 11월 17일 오후 6시경 봤을때 난포가 찌그러져있고 난포액이 고여있는게 보인다고 배란이 잘 된 거 같다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임신테스트기 두 줄이 나와서 배란 며칠차인지 따져보려하는데 12일~17일 사이 오차 범위가 너무 커서 어렵네요. 17일 초음파 내용으로 배란일 추측이 가능할까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이노시톨을 먹어도 생리를 안하면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생리 직전 가슴이 아팠다가 다음날 안아플수있나요?

생리3일째인데 살도조금찌고 식욕도 있어요ㅠㅠ 왜이럴까요

임신37주0일 생리통같은통증 허리까지 아픈데 가진통인가요?

라니아 복용중 부정출혈이 계속되어 야스민 처방 받았는데 오늘까지 라니아 21정을 다먹고 휴약기를 갖고 야스민을 복용하려하는데 6일차부터 해외로 나가야합니다 혹시 초반에 부정출혈 양상이 안보이다가 해외로 출국 후 약 적응기간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보일까 무서워서 휴약기 없이 야스민을 바로 이어서 먹으려고 합니다 그래야 한 초반 12일 정도는 시간적 여유가 있고 그사이에 부작용이 보여도 대처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요 어떤 방법이 스팟팅을 줄일 수 있을지 알고싶어요

슈다페드정, 휴니즈레보설피리드정, 오메클정625, 뮤테란캡슐 이 약들 먹고 몇시간 뒤에 모유수유 가능한가요? 시간 지나면 약이 모유에 안남아 있는건가요? 중간에 유축해서 버려야 하나요? 그리고 카페인 있는 커피 마시고 몇시간 뒤에 모유수유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