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바이러스 검사 2주 뒤에 받아도 괜찮나요?
제가 자궁경부암 바이러스때문에 검사를 해야 하는데 제가 깜빡하고 못해서 이주뒤에 병원와서 검사를 받으라고 하는데 이주뒤에 검사 받아도 갠찮나요?? 막 위험한 병이나 사람 죽거나 그러지 않나여?? 너무 무섭고 불안해서요

제가 자궁경부암 바이러스때문에 검사를 해야 하는데 제가 깜빡하고 못해서 이주뒤에 병원와서 검사를 받으라고 하는데 이주뒤에 검사 받아도 갠찮나요?? 막 위험한 병이나 사람 죽거나 그러지 않나여?? 너무 무섭고 불안해서요

임신38주5일입니다 평상시 오던 가진통과 다르게 싸르르르 한듯 배가 아파요 왜그런건가요? 양수가 터지는 신호인가요?

한달주기로23일~25일로생리합니다 이번달은생리를2번 했어요.다음달배란일과 생리시작하는날짜를 예측해주시면감사합니다 10월26일생리시작~29일끝 11월3일~6일끝 11월27일~30일끝

여성호르몬제 디비겔 처방가능한 의사 소개

한의원에서 한약 지어온거 점심 먹고 챙겼는데 락티브 이노시톨은 언제 먹어야 할까요?저녁때 먹어야 할지 아니면 4-50분 지나고 먹어야 할까요?

슈다페드정, 휴니즈레보설피리드정, 오메클정625, 뮤테란캡슐 이 약을 18시간 전에 먹었고 유축 두번 하고 직수했는데 아이가 약물 섭취 가능성이 있나요? 유축을 제대로 안했는데 혹시 약물이 모유에 남아있을 수 있나요? ㅠㅠ

아침 10시 질 유산균먹고 30분후 라면 한그릇 먹엇는데 면이 유익균 죽이나용 ㅡㅡ?

생리 예정일 4일 전부터 분홍색 피가 소변보고 닦으면 묻어서 나와요. 생리대에는 정말 적게 묻어납니다. 피가 나오기전에 가슴도 살짝 커졌었는데 지금은 원상복구 되었습니다. 잠도 잘 못 자고 밥도 굶었는데 그 영향일까요? 그 전 생리는 1달 건너뛰고 5시간 안에 오버나이트를 바꿔야 할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국가검진으로하는 자궁경부암 검사로 는 어떤병까지알수잇나요?

윈추절제술인뭔가요?위험한가요?

임신 극초기증상중에 식욕이향상돼는 증상이있나요? 아니면 그냥제가 단순 요플레를자주먹어소 소화가잘돼서 먹자마자 30분뒤에 바로 배변이나오는데

왼쪽과 다르게 오른쪽 가슴 위쪽에 손을 올리고 왔다갔다 하면서 누르면 누르는 대로 안에 뭐가 움직이는 느낌이 납니다. 예상 월경은 6일 후이고 현재 만 18살입니더

경구피임약 먹고 50분만에 소주 한잔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25살 여잔데 오줌을 싸고 닦을때 생리 초반과 같은 피가 나요 오줌의 색은 일반적인 투명한색감에 약간 노란색이고 오줌을 쌀 때 약간 타는 듯한 따끔한 통증이 있었는데 하루이틀 지나니 사라져가고 통증은 지금은 거의 없어요 근데 오줌을 닦을때 생리 초반에 살짝 묻어나는 피처럼 묽은 선홍빛 피가 계속 묻어나요 생리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 생리라기엔 하루이틀째 양이 늘지 않고 그냥 닦을때 아주 소량만 묻어나는 정도라 구분이 안가네요.. 고도비만이라 생리도 안한지 좀 되긴했어요

임신 13주차인데 철분제,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 등등 지금 먹어도 되나요 ?

시험관 3일배양 이식 후 2차 피검 후 갑자기 소량의 피가 휴지에 묻어나왔습니다 병원은 주말이라 연락이 어려운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이번달 생리 11월4일에해서 5일했습니다 주기는 35일됩니다 그럼위험한 기간은언제인가요?

이번 생리는 특히나 하는 내내 아프고 생리양이 적어서 이상했는데 생리가 끝나고 나서도 배가 계속아파요. 자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임신 한지 7주됫구요 기침을 심하게하는데 먹을약이 있을까요

자궁경부암 이상세포 때문에 검사를 받았는데 술은 먹으면 안대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