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술 후 생리는 언제 시작되나요?
10월28날 자궁내막이두꺼워서 소파술을 했는데 아직까지 생리를 안해요 소파술후에 생리는 언제다시 시작할까요? 안하면 언제쯤병원을가는게좋은지요

10월28날 자궁내막이두꺼워서 소파술을 했는데 아직까지 생리를 안해요 소파술후에 생리는 언제다시 시작할까요? 안하면 언제쯤병원을가는게좋은지요

임신7주차가 다 되어 가는데요. 벌써 가슴이 몽우리 지면서 커지나요?

식곤증 많아지고 다리도 삐인거마냥 있고 배꼽 바로 옆이 통증이 있는데 (며칠 전 변 볼 때 힘 줘서 싼 이후부터 찌릿찌릿한데 일주일동안 이 상태) 베란기 전이라 그런 건지 아니면 건강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한 주기에 배란이 두번 일어날 수 있나요? 평균 주기가 32-34일 정도이고, 배란냉 나오고나서 15일정도 후에 무조건 생리를 해왔어요 이번달 14일에 배란냉이 나온 상태인데 2주가 지나도 생리는 소식이 없고 현재 또 배란점액이 나오는 상태입니다. 한 주기에 생리 없이 배란이 두번 일어날 수가 있는지, 그러면 두번째 배란 기준으로 2주후에 생리를 하게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갈색혈이 계속나오는데 생리 끝난거아니죠?

백일해주사맞고싶은데요

배란은 제때 일어났는데 생리만 지연되기도 하나요? 제가 알기론 보통 배란이 지연돼서 생리가 지연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알고 있는데요... 배란은 며칠 간 배란테스트기를 해보면서 음성(11월 12~15일)--> 양성(16일) --> 강한 양성(17일) --> 약한 음성(18일)으로 떨어지는 것까지 확인을 했었어요. 18일이 딱 배란 예정일이었어서 제때 배란을 했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12월 2일 오늘 아침 첫 소변 얼리, 일반 임테기도 전부 음성입니다.(걱정되는 관계일은 12일, 18일, 20일이구요) 이 임테기 결과도 믿을만한 것 같구요 .. 근데 혹시 오늘 생리가 안 올 수도 있나요??

피임약 복용을 하고 있는데 생리전 증후군이 있을 수 있나요 모든 일에 짜증나요

안녕하세요 임산부인데 소양증때문에 몸이 너무 간지러워서요 보령제약 뉴유스킨에이크림 발라도 될까요? 성분은 DL-캄파 8mg/g 에녹솔론 2mg/g 글리세린 400mg/g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mg/g 첨가제로 리보플라빈 (B2)이 들어있어 황색을 띠는 크림입니다.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비타민E(토코페롤) 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자궁근종이 있는데 임신사능성은 몇퍼센트인가요

6주6일 밤에 라이너를 교체하려고 보니 무색무취의 물같은게 팬티에 새어있었는데 분비물인줄 알았는데 7주에도 똑같이 밤에 새어있었습니다. 하루종일 괜찮다가 밤에만(자기전) 그러네요 소변보고 난후 소파에 앉으면 울컥 머가 나왔는데 양수가 샌걸까요

아랫배통증, 이마여드름, 허리통증, 방귀가자주나오고 몸살기운이좀있는데 열은없어요

자궁 내막 탈락이 충분히 되지 않는 이유는 뭐야? 그리고 이런 경우가 많아?

자궁이 안 좋으면 귀 바깥쪽에 고름이 생기나요?

혹시 임신하면 소화가 잘 안돼나요??

젖꼭지가 가려워요

자연분만은 골반애따라결정되기더하나요

골반이넓을수록 애낳기좋나요

생리통이 원래 심하긴 했는데 생리 1일차에 생리통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약도 두번 복용했는데도 나아지는 것도 없고 골반까지 아픈 정도가 되었어요. 걷는 것도 못하고 앉아있는 것 조차도 못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야 그나마 살 수 있는 정도예요. 무조건 생리통 약이 안 드는 건 아닌데, 어느날에는 듣는 날이 있고 또 어떤 날에는 아예 듣질 않더라구요 너무 심해서 식은땀도 나고 실신까지 갈 뻔 해서 지금 갈 수 있는게 응급실이라 응급실에서 진통제 주사 놔달라고 하면 놔주실까요..?

제가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목적으로 야즈정을 복용한지 꽤 지났습니다. 근데 이번달에 딱 생리주에 여행이 잡혀있어서 며칠 미뤄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럴땐 그냥 이번달 먹던약 흰색 위약4정을 넘기고 새 약 분홍 알약 먹다가 여행다녀온날부터 흰색 위약 다시 먹어서 생리시작하게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