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유도제 주사 부위가 아픈 이유는?
생리유도제를 맞은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맞은 부위가 누를때마다 계속 아프고 모기 물린거처럼 뭐 물린자국이 있다. 왜 그런걸까요 ?

생리유도제를 맞은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맞은 부위가 누를때마다 계속 아프고 모기 물린거처럼 뭐 물린자국이 있다. 왜 그런걸까요 ?

둘째를 아이를 갖은 임신 6주 산모입니다 첫째 아이 임신 중일 때 임신 당뇨를 겪고 출산 후에도 당뇨 전단계로 지속 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5주 1일 일때 임신인걸 알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식후 2시간 혈당은 평균 120정도로 유지중입니다 근데 공복혈당이 좀처럼 내려가질 않는데 (5일간 평균 120) 이럴 경우엔 인슐린주사를 맞게 되나요? 맞는게 나을까요?

• 주기: 약 29일/생리는 보통 7일함 • 최근 생리: [시작일 ~ 종료일, 11월 25일~12월 1일] • 생리 기간 및 양: 보통 7일 정도 지속인데 이번 생리 초반 2~3일은 양이 보통정도?(평소보단 적음), 3~4일만에 끝나겠구나 했는데 많이까진 아니지만 다시 나와서 7일함. • 현재 상태: 생리 종료 후 [오늘 날짜 기준] 약 2일 경과, 중간 이후 양이 줄면서 어제부터 잔여물 느낌으로 점상질출혈 나타남 (어제: 잔여물 느낌으로 소량 점상질출혈이 있었어. 생리처럼 많은 양은 아니고, 그냥 끝나고 남은 피가 약간 묻어나오는 정도) 오늘: 냉에 피 한 방울 톡 떨어진 느낌. 양도 극소량이고, 색상은 연한 갈색~주황 느낌) • 증상: 어제부터 소량의 점상질출혈 혹은 분비물 발생, 색상은 연한 갈색/주황색 느낌, 양은 매우 적음 • 특이사항: 평소와 크게 다르지 않음, 통증 없음, 불쾌감이나 악취 없음 11월 중순 질초음파 정상/11월말 AMH 4.05 이상이 있는지

바이독시정 하루에 두번 먹는걸로 처방 받았는데 복용간격 궁금해요

질염으로 산부인과에서 바이독시정 5일치 처방받았는데 마지막 저녁약을 못 먹고 잠에 들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먹어도 괜찮을까요 ??

질염으로 바이독시정 5일동안 복용했는데 술은 언제부터 복용가능한가요 ?

응급수술을 해야됄때에, 쓰러져서 의식이 없고 1인가구의 경우,부모님은 돌아가셔서 안계시고 연락처에 오빠 1명, 친척오빠부부 2명 이렇게 있을때 오빠가 연락이 안됄때에는 친척오빠부부 2명에게 전화를 하시게 될까요? 병원마다 다른가요? 아니면은 오빠에게 여러 번 최대한으로 연락을 해보고 연락이 안돼니깐은 또 친척오빠부부 2명은 법적 보호자가 아니니깐은 다른 질문을 드렸을때에 법적인것이 불확실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냥 보호자 동의나 싸인에 아무도 안함 or 의료진들 중에 어떻게 돼는것인가요?

응급수술을 해야됄때에, 1인가구의 경우,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안계시고 오빠 1명만 있을 경우에는 보호자 동의나 싸인에 배우자가 없으니깐은 아무도 안함 or 오빠 or 의료진들 중에 어떻게 돼는 것인가요?

임신7주차인데 콧물이랑 재채기. 열은 37.3으로 미열인데 몸살난듯 힘이없고 쑤시듯 아픈데..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임산부라 걱정되요

딸이 생리통이 심해서 한시간전에 애드빌을 먹었는데 한 알 더 먹어도 되나요?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질염 약을 일주일치 받아왔는데 식사 후에 먹으라고 되어있더라고요 근데 전 아침에 밥을 안 먹고 점심이 첫 끼인데 점심 식사 후에 아침 약을 먹어도 될까요?

LH 서지가 피크를 찍고 약한 음성으로 떨어졌다는 건 이미 배란이 일어났거나 곧 배란이 일어난다는 뜻 아닌가요? LH 서지가 떨어졌는데 배란이 안 일어날 수도 있나요? 음성 --> 양성 --> 강한 양성 --> 약한 음성으로 변하는 양상을 테스트기로 전부 확인했는데 ...

임신준비중에 주름보톡스 맞아도 되나요??

꼭지 주변 만져지면서 딱딱하고 딱딱한부위가 쪼금 빨개진거같아요..

그 생리가 끝났는데도 젖꼭지가 아파...왜 이러는거야??

예정일 이틀 지났는데 냉은 우윳빛깔 아이보리 냉만 나오고 가슴은 아팠다가 안아팠다가 하고 심한 복통도 있는데 곧 생리 시작할까요

6세 여자아이 놀다가 넘어졌는데 생식기쪽이 아푸데서 보니 피가 났네요 소음순 한쪽이 찢어진거같은데 물로 닦고 비판텐 성분 D판테놀연고발라줬는데 피는 처음처럼 많이 나지는 않아요~어떤처방을 받아야할까요? 비판텐만 발라줘봐도 될까요?

생리가 1달을 안해요 이런적이 없는데 관계도 없는데 곧 나오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15주1일째인데요 맥주먹고싶은데 무알콜맥주 먹어도 되나요?

생리 직전부터 생리 중에는 왜 이렇게 졸린 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