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주차에 골반 통증이 괜찮은가요?
임신7주차인데요. 생리통 같은 통증이 있고왼쪽골반 통증도 있어요.. 괜찮을까요..

임신7주차인데요. 생리통 같은 통증이 있고왼쪽골반 통증도 있어요.. 괜찮을까요..

Mtx 중절 수술후 분비물이 나오는데 긍정적인 반응인가요

Mtx 중절 주사 효과를 더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mtx 주사 맞고 질방귀 나오는 건 좋은현상인가요

생리 이틀차인데 갑자기 일어났는데 주먹만한 피가 한꺼번에 쏟아지는 느낌이 들었고 평소보다 생리량이 훨씬 많아지고 걷기 힘들정도에 통증이 있어요 어지러움도 자주 있고요

며칠 전에 산부인과 약 다 먹고 재검받았는데 또 균 검출이라 치료받으라고 문자왔어요 이거 가야돼요? 말아야 돼요? 지금 먹는 약도 많고(정신과,감기,귀) 지난 번에 산부인과 약에 설사가 들어있어서 고생한 적 있어서 가기 싫은데....ㅜㅜ

임신 5주차인데 2주전에 메디론정을 3일간 먹었어요 문제 크게 있을까요?..

자궁경부암 검사 했을때 이렇게 피가 많이 난적이 없는데 같은 검사를 했는데 이번만 피가 안멈추는 이유가 뭐가 있을까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자궁 경부암 검사 받은거 정상이라고 하셨는데 크게 위험하지는 않는거죠

생리 불순으로 두달반 정도 생리를 안하고 있는데 산부인과 진료를 봤더니 호르몬 감소와 난소가 작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붓기가 심하고 몸무게 증가도 있어요 혹시 생리를 안해서 이럴 수도 있을까요?

안녕하세여~😊 11월 27일 이식 후 임테기 두줄 확인으로 원래 예정이었던 1차 피검사를 12월 6일 오늘 하기로 했었는데 좀 더 앞당겨 이식 8일차에 피검사 수치 204.57이 나왔어요. 그리고 오늘 다시 2차 피검사 509.32가 나왔는데 쌍둥이 가능성은 희박하죠? 보통 쌍둥이는 피검사 단위가 1000단위로 나오는 것 같아서요.^^;

안녕하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제가 지난달 10월 생리까지는 정상적으로 했고 11월 달은 11일이 예정일이 였는데 15일 토요일 날로 늦게 왔고 평소처럼 갈색피도 2틀 정도 나오다가 월요일 부터 붉은피가 나오고 근데 양은 많지 않았습니다. 팬티라이너만 해도 될 정도의 양이 였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양은 더 늘어나지 않고 줄어드는데 오래 나오더라구요. 15일 부터 12월 1일까지 길게 나오더라구요. 양이 늘지는 않고 갈색피만 조금 나왔고 12월 2일 부터 4일까지는 피가 안나오고 분비물이 나왔고 끝난거 처럼 나왔는데 12월 5일 어제다시 갈색피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갈색피 밖에 안나오다가 점심때 빨간피가 나와요. 제가 예전에 2번 정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양이 적었어도 7~10일 안에 멈췄고 다음달 생리는 늘 정상적으로 했습니다. 그때 보면 시험기간이거나 방학하고 개학한지 얼마 안됐을때 그랬고 지금도 시험기간이긴 합니다. 초경한지는 5년 좀 넘었습니다. 원인이 뭘까요?

자궁경부암검사후 아랫배가 누르면 아프고 팽창된 느낌이 나기도 하나요? 생리할때 처럼 그래요

생리통이 심하고 상복부 통증이있어요 일어나거나 자세를 바꾸면 더 심해지고 상복부가 쑤시는 느낌이 들어요 가슴쓰림도있ㅅ어요

자궁경부암검사후 피가 많이 나면 어떤치료를 해주나요?

내과에 생리통 수액 맞으려면 뭐라고 말해야 해요??

생리예정일은 11월 27~29일 이였고, 24일쯤 갈색냉이 묻어나와 곧 생리하겠거니 했는데 계속 안 터져서 예정일인 27일에 얼리임테기로 검사해보니까 한 줄 이였어요. 근데 지금 예정일 지난지 일주일 됐는데 가슴통증과 아랫배(자궁)가 곧 생리 터질 것 같은 통증이 계속 있는데 생리는 안 터져요… 유두가 까매지거나 아픈 증상도 없고, 피로감이나 그런 것도 없는데 임신 아니겠죠..? 오늘은 자궁이 빠질 거처럼 아파서 다른 질환일까도 생각 드네오..

자궁쪽이 찌릿찌릿 아프고 어떨땐 빠질 거처럼 아픈 것도 임신 초기증상일 수 이ㅛ나요? 아니면 생리전증상인가요?

생리예정일 일주일이 지났는데 가슴이랑 아랫배가 아프기만 하고 생리가 안 터져요….완전 생리 터지기 직전처럼 배가 아플 때도 있고 또 자궁이 빠질 것 처럼 아플 때도 있는데 이거 왜이런 건가요???

경구피임약 복용 도중 부정출혈이 발생했고 양이나 기간이 생리와 비슷하게 6-7일정도 지속됐습니다. 양이 점점 줄어들다가 휴약기를 가지면서 팬티에 묻어나는정도였던 양이 다시 확 늘었다가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이런 출혈은 다시 양이 증가한 시점으로부터 3일정도 지속됐고 양이 다시 줄어들었급니더. 총 10일정도 연속적으초 출혈이 발생한 상황이고 출혈 4일차에 휴얃기를 가져서 7일차쯤에 다시 양이 늘어난것입니다. 이 경우 휴약기 때 다시 출혈양이 늘어난것도 소퇴성 출혈로 간주되나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