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음부 절개 부위 바디워시 시기?
출산한지 5주차인데 회음부 절개한곳 바디워시 언제 가능할까요?

출산한지 5주차인데 회음부 절개한곳 바디워시 언제 가능할까요?

시험관 임신 15주 4일차입니다. 2주전 산부인과 진료에서 소변검사 이상 없단 소견 들었는데 요즘따라 소변횟수가 증가했습니다. 다시 소변검사 해야할까요?

프리페민비대면약처방 병원찾아줘

임신 5주 ~6주차인데 소량의 갈색분비물이 휴지에 묻어나옵니다.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경구피임약을 먹고 만약 설사나 구토를 하게 된다면 다시 먹어야 하나요?

제가 임산부 16주인데요 생고구마가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나요?

93년생 여자이고 만32세입니다. 남편은 92년생입니다. 임신준비를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데 걱정이 많습니다. Amh 난소나이 검사에서 4.53이 나왔고 피검사에서는 여성호르몬 수치 정상, 뇌하수체 기능검사 정상, 남성호르몬 중 테스토스테론 0.37 정상, DHEA-S가 다소 높게 329 나왔습니다. 배란기에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한 결과, 다수의 난포가 보여 다낭성으로 볼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셨지만 하나의 난포가 크게 잘자라줘서 배란에는 큰 문제 없는 것 같다곤 하셨습니다. 저는 평생 정상 체중이고 생리도 28-29일로 아주 규칙적입니다. 다낭성이라는 이야기 듣고 6개월째 이노시톨도 먹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인데 임신하는데 어려움이 있을까요?

22세 여성이고 야즈정을 2년동안 복용하고 있어요. 야즈정을 복용하기 전에도 그랬지만,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 한달은 약한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매일 싸르르 아파요. 정상적인 증상일까요?

12/8일인 현재 10주 2일인데 8주전이면 몇월 몇일인가요?

49세인데 난소에 혹이 있는데 문제 없는 혹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통증이 심해요. 폐경 전이라 통증이 심할 수도 있나요? 폐경검사 해봐야 할까요?

입안애 구내염 그것도 해르패스인가요

49살인데 난소에 혹이 있어요 병원에서는 괜찮은 혹이라고 자연스럽게 사라질 거라고 했어요. 근데 통증이 계속되고 점점 심해지기도 해요. 오늘 병원 갔을 때는 배란기라 더 아플 수 있다고 했는데요. 통증이 꽤 심해서요. 폐경이 곧 다가와서 그럴 수도 있나요? 난소나이감사 해보면 도움이 될까요?

Amh검사값 4.11이면 난소나이 몇살에 해당되나요?

제가 대학병원 정신과를 다니면서 약을 먹고있는데 유즙분비물이 나와서 산부인과에서 상담후에 프로락틴 조절 약을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 지금 생리를 3일동안 안하고있는데 약먹는게 호르몬에 영향이 있을까요?? 테스트기는 2번해서 2번다 한줄 나왔어요

Mtx중정주사맞았는데여행가도되나요

양수 터지면 샤워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러면 양수 터졌을때 다리쪽도 샤워기 물로 닦고 가는 것도 안되나요? 그냥 팬티만 갈아입고 가야하나요? 찜찜한데..

임신35주인데 가진통이랑 진진통 차이가 뭐에요? 수축이 조금 있어서요..

피임목적으로 머시론 복용중입니다. 이번팩 11번째알 오전12:05에 복용했고 약 1시간 10분 뒤에 목감기 기운이 있어 화콜 1알 복용했는데 피임효과에 문제가 있을까요? 화콜의 유효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슈도에페드린염산염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덱스트로메토르판브롬화수소산염수화물

마법전인데.. 왜 항상 … 무슨 일만하면 더울까요?.. 엄청 뜨거운물로 해노코 설거지를 했는데요… 하다보니 덥고…. 조금 움직이고 운동을 했는데 덥고요,,

배란이 됐는데 생리를 안하는 경우가 있나요? 배란점액은 25일전에 나왔는데 생리를 안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