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절수술 시 보호자 동반이 필수인가요?
중절수술할때 남자나 보호자를 데려가야 수술시켜주나요?

중절수술할때 남자나 보호자를 데려가야 수술시켜주나요?

임신8주차인데요. 입덧이 고기를 못먹는데요. 그걸 생각만해도 입덧을 할 수가 있는건가요? 속이 너무 울렁거려요..

중절수술할때 애기집이 보여야 할수있나요? 3주 3일차에는 수술이 안되나요?

임신 29주차 배뭉침이 간격, 시간 모두 불규칙적으로 자주 있는데, 가끔 1시간씩 지속되기도 한다면 응급상황인가요? 통증의 강도는 심하게 체했을때와 같은데 부위가 배인 정도입니다.

임신 3주3일차에 질초음파로 애기집이 보이나요? 피검사로도 임신여부가 확인 가능할까요?

자궁내막폴립 진단을 받았는데 생리중에 수술이 가능한가요?!

지금 임신 29주차인데 28주차부터 배뭉침이 있었어요. 그냥 배가 딱딱해지면서 거동이 힘든 정도고 규칙적으로 반복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심한 복통이나 출혈은 없고 요새 질 분비물이 증가했어요. 배뭉치는거 시간간격이랑 지속시간 하나하나 체크해봐야 하나요? 30주차에 외래 있는데 지금 바로 병원 가야 하는 상황인가요?

배란 후 재채기나 갑자기 움직일때 오른쪽 아랫배에 순간적으로 당기는?찢어지는 통증 가끔 있었는데요 요즘 그런 통증이 재채기할때 배란후부터 생리할때까지도 있고 그 시기가 아닐때에도 가끔 오른쪽 아랫배 그 통증이 있는 부위가 콕콕? 느낌이 나기도하고 힘을 주면 근육통처럼? 한쪽만 묘한 느낌이 있는데 자궁질환을 의심해봐야할까요? 최근 생리양도 조금 늘고 유방통 생리통이 예전에 비해 심해지긴했어요

생리4일차 생리대중형에 묻어나는정도로 생리양이있는상태인데 이럴때 러닝하면 어떤가요?

제가 첫생리도 그렇고 계속 쭉 다낭성때메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아서 약 안 먹고 생리를 한 적이 없는데 이번엔 생리가 나와요 3일째고 양이 적었다가 보통으로 됐고 갈색 빨강 같이 나와요

혹시 피임약은 처방 안된다고 되어있는데 비잔정은 닥터나우로 처방 될까요?

혹시 비잔정 처방 가능한가요?

생리 초기 증상 중 밑이 많이 터지는 듯한 느낌만 들고 출혈이 아직 안 보이는게 왜 그런거에요?

센스데이정을 오늘 아침 10시에 처음으로 한알을 먹었습니다. 생리예정일은 20일이어서 10일전부터 먹으려고 오늘부터 먹기 시작 했습니다. 그런데 속이 울렁 거리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글들을 보니 저녁에 먹고 자면 괜찮다고 하는데 일정시간에 먹어야 한다고 하니 오늘 저녁 10시에 다시 한알을 먹고 내일부터는 밤 10시에 맞춰서 먹어도 될까요?

생리 끝나갈때 쯤 피가 조금 뭍혀지는 정도 때 쉬고 완전히 생리가 멈춘 후 러닝이 낫나요 아니면 그냥해도 상관이없나요?

12월 12일날 자궁 기형종 복강경 수술 예정인데요 1월 6일날 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타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담당교수님 의견이 중요하겠지만 예약 잡아놔서 걱정되네요.. 인터넷에서는 수술 후 1-2주 지나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비행기 타도 될까요 ?

생리통처럼 아랫배랑 허리 아픈데 생리가 안 터지고 갈색냉만 나와요 괜찮을까요

제가 생리를 하는데 여성 청결제 말고 바디워시로 밑에 씻어도 되나여??

2년동안 자궁암검사 염증으러나왓고 세포애서 염증 확대경검사해서 정상새포나왓는데 이게갑자기 세포에문제생기기도 하나욯 ? 염증운 왜 나오난건가요? 10명중에 몇벙 꼴로 염증이 나오기도 하나요

생리통 완화와 피임 목적으로 게보린과 마이보라를 10분 간격으로 복용했습니다. 이후 계속 속쓰림이 있어요ㅠ 게보린을 오늘 아침에도 복용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