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 복용이 생리양에 영향이 있나요?
생리통이 심해서 진통제 약을 먹었는데 첫째 날인데도 양이 많지 않아요.. 약 먹어서 양이 적은 걸까요?

생리통이 심해서 진통제 약을 먹었는데 첫째 날인데도 양이 많지 않아요.. 약 먹어서 양이 적은 걸까요?

임신8주차에서 9주차가 거의 다 되어가는데요. 갑자기 오른쪽 무릎통증이랑 허벅지 종아리 통증이 생겨서요...괜찮은 걸까요~?

어제 아침에 지하철을 타다가 갑자기 아랫배 통증과 함께 어지럽고 눈이 떨리면서 식은땀이 나서 바닥에 주저앉을 정도로 아팠고 아랫배가 다 아프긴 했지만 특히 왼쪽 아랫배가 누군가 쥐어짜듯이 심한 통증이 느껴졌었어요 걷지를 못 할 정도여서 구급차를 부를까 하다가 한 20분이 지나니까 진정되길래 그냥 참았는데 그러고 한시간쯤 지나서 생리가 시작됐거든요 그래서 이게 생리 때문인지 장에 문제가 있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제가 평소에 생리 전 증후군도 있고 생리통도 생리 중에 심한 편인데 생리 시작 직전에 통증을 느낀 적은 없었고 여지껏 느꼈던 통증 중에서도 젤 심했어서 그런데 또 이후에는 그냥 일반적인 평소 생리통만 있어서 병원을 가봐야할지 고민돼요

부정출혈이랑 생리가 동시에 할 수도 있는건가요? 부정출혈은 12월2일부터 시작됐고 생리처럼 나오기 시작한건 12월8일부터이긴 한데 저번 생리가 11월 14부터 11월23일에 끝나서 이번 달 예정일이 12-14일이었거든요. 만약 동시에 할 수 없는거라면 부정출혈이 멈추고 생리가 나오는건지 아니면 생리가 미뤄지고 부정출혈이 나오는 중인지 궁금해요

이거 태몽인지 봐주세요 남편이 꿈을 꿧는데 임신이 하도 안되서 병원갓는데 선생님이 임신 5주라고 하셧대요 그래서 확인하니 진짜 5주엿대요 이것도 태몽인가요? 저희가 임신계획중이긴한데 안되서 병원가서 검사받을려고 햇거든요

요즘 가슴이 먼가 딱딱해요.. 이게 뭔지모르겠네요... 가슴을 만지면 안에 돌있는것처럼 딱딱한데 이게 뭔가요?

남성 가다실9 비뇨기과에서도 맞을수 있나요? 꼭 부인과 가야하나요?

부정출혈을 멈추려고 에스트라디올데포 주사를 어제 맞았습니다. 오늘 복통이 심해져서 생리통 약인 덱시부프로펜을 복용하려합니다. 엑스트라디올데포 주사를 맞고 덱시부프로펜 약을 복용해도 될까요?

내일 자궁절제술과 담낭제거술 로봇수술로 진행을 합니다. 오늘 입원하고 저녁에 MRI찍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제가 아침에 코감기 기운이 있고 두통이 왔는데 내일 수술하는거에 지장이 없을까요? 감기 걸린걸로 수술을 못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제 병원갔는데 아직 배란이 안됬다고 다난성 있다고 다른거는 다 괜찮다고 지금 갈색냉 보이고 아침에보니 살짝피가 배란이 안됬지만 생리는 언제든지 할수있나요.? 한다고해서 문제 되는거는 아닌거죠? 작년에 자궁경븐암 검사했는데 아무이상없어씀

어제 병원갔는데 배란안됬다 말씀하셧는데 갑자기 생리를 할수있나요? 다음주나

배란일 아닐경우 갈색냉+소량피 무엇을까요? 병원에서는 아무문제 없다 다난성증후군 있고 생리 언제할지모른다 기다려봐라 했는데...

5일째 갈색냉이 보이는데 라이너 묻을정도 많지는 않음 어제 산부인과 갔는데 아직 갈색냉 보인다 햇음 근데 아직 배란기 아니라고 다난성 있다고 갈색냉이랑 관련있나요? 다른거는 문제없다함

시험관 준비를 위해 아스피린프로텍트정 100mg을 매일 오전 식후 1알 먹으라고 처방해줬다 하지만 어제 2알을 먹어버렸는데 괜찮을까? 오늘 다시 1알 먹으면 될까?

배초보고 배유제먹고 배란일일거같은 날을정해주셔서 숙제 2틀중에 하루하고나서 그담날 속울렁거림 어지러움 아랫배 살짝 아픔 이거 왜그럴까요??

젖꼭지에서 자꾸 물이 나와요 색은 우유랑 섞은것같은 탁한 그런 색이요... ㅠㅠ 왜그런거죠 임신안했는데도 원래 가슴에 모유같은게 나오나요? 암이나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ㅠ

3일배양 시험관 동결이식후 소론도정과 아스피린처방받아먹고잇는데요~ 혹시 약때문에 부유방이생기는부근이 댕길수잇는건지 아니면 착상증상중하나라고 봐야할지...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3개월 지났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생리를 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있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 다녀와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탐폰을 착용을 하고 있어요.

피임 시술 루프를 한지 3개월 지났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생리를 하는 것처럼 피가 나오고 있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 다녀와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탐폰을 착용을 하고 있어요.

임신 극초기 일주일 정도 됐을때 배를 누르면 아픈가요? 아니면 제가 너무 많이 먹고 배를 계속 눌러서 그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