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날에프 주사 후 레나라정 복용 시간은?
난자 냉동 할려고 고날에프 레나라정 처방 받아왔는데 11시에 고날에프 배란주사 맞으면 레나라정은 몇시에 먹어야 되나요?

난자 냉동 할려고 고날에프 레나라정 처방 받아왔는데 11시에 고날에프 배란주사 맞으면 레나라정은 몇시에 먹어야 되나요?

생리를 시작했는데 정상 생리가 아닙니다. 다낭성진단을 받았고 부정출혈이 발생해 피임약을 먹어 겨우 멈췄었는데 이번에 또 발생했어요. 거의 한달째 생리를 하는데 매일 나오는게아니라 2-3일에 한번씩 피가나와요. 양도 나올때마다 다릅니다. 또 피임약을 복용해야하나요? 초음파를 여러번 찍었지만 근종은 없다고 합니다..

자궁암검사에서 여태 이형증?나왓는데 레이저 하고난뒹 정상으로 계석 나오고잇어요 레이저 그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는건가요 인유두종비이러스 번호도 사라지면서 그게 정상으로 자뀌는건가요 정상으로 바뀌면 그래도 몇년간은 걱정안해두대나여

임신 초기 증상일까요? 평소보다 너무 춥고 피곤하고 짜증도 되게 많아졌어요.. 생리 예정일 3일 전이라 생리전증후군일 수도 있겠지만 원래 생리 예정일 7일 전부터 가슴이 엄청 아파야 하는데 가슴도 아예 안 아프구요.. 무엇보다 집에 있는 고양이들의 행동이 많이 달라져서요.. 어느새부턴가 갑자기 제 배위에서 엎드려 있다가 가고 배 위에서 자거나 꾹꾹이를 해요 저를 많이 따라다니고 안 떨어질려고 해요.. 검색해보니 키우던 동물의 행동 변화가 있으면 임신일 수도 있다 그러는데 저는 제 몸 상태도 달라진 것 같아서 임테기를 해봐야 할까요?

임신34주차 임신성당뇨 산모인데, 어제부터 첫째 돌보느라 체력적으로 무리를 좀 했고.. 오늘 저녁 먹고 2시간 이후부터 속이 안 좋아서 엄마가 따주시니 완전 다 토해냈고, 이후 매실청 한 잔 마신 후 잠이 들었다가 다시 2시간쯤 후에 속이 안 좋아서 깨서 다시 다 토하고 이번엔 노란담즙까지 나왔어요. 그러고 지금도 별로 좋진 않은거 같아요. 근데 지금 친정이라 다니던 산부인과도 근처에 없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평소엔 체 해도 집에서 쉬고 시간 지나면 낫는데 임신 중이라 병원을 꼭 가봐야 하나요?ㅜㅜ

경구피임약 장기복용시 자궁경부암이나 유방암에 걸릴확률이 높아진다고하는데 진짜인가요? 7년정도 복용할거같은데요.. 자궁경부암은 2년에 한번씩 검진받아도 충분할까요?

임신중기에요. 정밀검사에 결과가 좋지않아 선택유산을 해야하는 상황와중에 써이토택과 해초스틱 사용으로 분만을 해야한다고하는데 싸이토택과 해초스틱 사용시 뱃속에 태아는 점점 숨이 멈춰지는건가요

임신 극초기 증상 알고 싶어

생리주기가 45일 이상 안 터지는데 50일 이상 될때까지 생리 안 터지면 병원 가야할까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일까요 ㅠㅠ

난자 낸동 준비중이고 오늘 생리 4일째 고날에프와 레나라 처방 받아왔는데 다난성증후군땜에 처방받은 영양제 엽산 이노시톨 비타민D 코큐텐 복용해도 되나요? 아니면 난자 채취 후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오늘 생리가 시작한 후로 너무 어지럽고 두통 복통 허리통증이 심해요. 가장 불편한게 어지러운 건데 몸이 축 늘어지고 힘도 안들어가요. 아침에 병원에 가야하나요?

원래 생리때 설사 하나요

난자 냉동 할려고 준비중인데 오늘 생리 4일차에 초음파 하고 배란주사랑 페마라정 처방 받아 왔어요 하루 한번 아침 11시에 배에 주사맞는데 그럼 페마라정은 몇시에 (식전 식간 식후) 언제 어떻게 복용하면 되나요?

씨잘정 두드러기 치료로 복용중입니다. 혹시 임신 중에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다음주목요일 생리예정일인데 벌써 식욕이 늘어날수있어요?

이노시톨 계속 챙긴지 한 60일 넘었어요 정상 생리로 오는데 시간은 좀 오래 걸리지만 3주,한 달이나 가던 배란통이 사라지고 최고 몸무게인 71를 섭취 한 후 한 번도 넘기지 않았어요 아직 정상 생리로 못오긴 했지만 최고 몸무게 넘기지 않고 배란통 사라진거 보면 지금 이노시톨도 효과를 엄청 크게 잘 보는 걸까요?

8주차인데 애기가 작고 심장이아직 안보이는거같다고 다음주에 와서 다시 초음파해보자는데 심장이 생길 가능성있을까요?

생리인데 욕조애 드가두대나요

부정출혈이 뭐야?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항상 불안하고 우울했던 탓인지 생리가 2달이 넘어도 안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신테스트기 두번 해봤는데 음성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