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일 1주일 전에 몸무게가 늘 수 있나요?
생리예정일 1주일전인데요 몸무게가 늘어날수있어요?

생리예정일 1주일전인데요 몸무게가 늘어날수있어요?

생리 끝물인데 잔혈이나 다시 피가 나오는데 7일차인데 원래 이렇게 길게 하나요?? 제가 엄청 불규칙이라 3년만에 다시 하는건데 저번달에 하고 이번달도 하는데 넘 오래가서요

코로나19와 같은 감염병으로 인해 병원방문이 제한된 경우라는 문장의 뜻은 무엇인가요?

부정출혈로 산부인과 진료보고 처방받아서 야즈 복용중인데 출혈이 잡히지 않아 야스민으로 다시 처방받았습니다 지금 위약4알 포함해서 7정남았는데 야즈복용하지않고 바로 야스민복용해도될까요 7정복용후 해야할까요

동네 산부인과에서 기형자궁 의심 소견을 받아도 대형병원에서 아니라고 할 수도 있나요

미레나 삽입 후 조금씩 피가 묻어나오는데 미레나가 빠진게 아니구 부작용인가요?

자궁근종 수술 예정인데 생리를 시작하면 3주간 지속되며 부정출혈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수술전까지 부정출혈을 멈추게 하는 약처방이 따로 있는지요?

T3 0.87 Free T4 0.87 TSH 3.54 FSH 4.65 나왔고 무월경이 4년 지속되는데 갑상선 약을 먹을정도의 수치는 아닌가요? 피임약 먹어도 생리가 그때뿐이에요ㅠㅠ

제이디스 시술받은지 3주차입니다. 부정출혈이 있었는데 생리 예정일에 생리를 하나요??

야즈 복용중인데 생리는 언제 하나요? 28일주기인가요?

12/9 자궁동맥기형으로 인하여 색전술 하였고 12/14일부터 생리처럼 출혈과 통증이 있습니다 12/12 외래에서는 혈류 잘 막혔고 배란된 흔적도 없고 내막도 생리하려면 멀엇다는데 왜 출혈이 날까요

로컬병원에서 올해 4월 초에 만성자궁경부염으로 고주파 시술받았어요. 그 뒤로 대학병원에서 8월에 추적검사했어요. 결과는 (자궁경부암 정상, hpv 음성, 확대경 특이점 없음. ) 나왔어요. 그리고 같은 대학병원 교수님께 12월 초에 두번째 추적검사를 받았어요. 근데 이번엔 자궁경부암 검사만 했고 결과는 아직 안나왔어요. 제가 궁굼한건 추적검사인데 왜 자궁경부암 검사만 한건지 모르겠어요. 왜 다른 확대경이나 hpv는 왜 안하는 걸까요?

제이디스 시술 받은지 3주차이고, 내일 생리 예정일이라서 통증이 있어요. 통증이 이전보다 심하고 산부인과에서 주는 약과 일반 진통제를 복용했는데도 효과가 없어요. 진통제를 더 먹어도 될까요?

제이디스 시술한지 3주 됐고, 내일이 생리 예정일인데 배가 너무 아파요. 시술하기 전 생리통보다 더 심한느낌이에요.

자궁경부 소독을 하면 그 다음날까지 갈색냉이 나올 수 있나요?

감마나이프 후 생리지연

23년도 2월에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고위험군 59번이 나왔습니다 그때 조직검사를 선택으로 제안하셨고 면역을 올리고 가다실 9를 맞는거를 추천하셔서 조직검사는 안했고 가다실 9는 접종 완료하였습니다. 딱히 아픈곳도 없고 질염이 살짝 있습니다. 검사한지 2년이 넘었는데 암일 확률이 있을까요? 치료방법이 따로 있나요?

3일배양동결로 이식한지9일차인데요 증상이 계속 잇다보니 혹시나해서 임테기를 햇는데 두줄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지금 앉아잇는데 허리가 좀 많이아픈데.... 타이레놀하나는 먹어도 괜찮을지.ㅠㅠㅠㅠ

임신중인데 치질인거같은데 병원 가도되나요

가다실 주사을 맞았는데 자궁경부암 검진을 받아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