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술 후 출혈이 생리인지 남은 피인지 구분 방법은?
11월24일 계류유산으로 소파술을하고 25일만에 (12월18일) 생리인지 피가 보이는데 아주 끈적한 코같은 피에요 약간 어둡기도 하고 새빨갛기도 해요 늘어지는 코같은데ㅜㅜ 생리일까요? 남은 피일까요?

11월24일 계류유산으로 소파술을하고 25일만에 (12월18일) 생리인지 피가 보이는데 아주 끈적한 코같은 피에요 약간 어둡기도 하고 새빨갛기도 해요 늘어지는 코같은데ㅜㅜ 생리일까요? 남은 피일까요?

계류유산으로 11월 24일 소파술했습니다 25일만인 12월18일부터 피가 보이는데 피가 코같은 질감으로 엄청 끈적거리네요 생리할때처럼 냄새도 있고요 생리인지 아닌지 피검사해볼수 있나요 무슨검사를 해야하나요?

생리주기가 빨라질수도 있나요?? 평소 25-27일 주기로 하는데 이번달은 평소와달리 6일정도 일찍시작한거같아요 저번달은11월28-12월1일에 끝났고 이번달 예정일은 12월25-12월28입니다. 단순 부정출혈인가요? 아님 생리인가요..? 소변누고나서 휴지로 닦으면 피가 보이긴합니다.

전날에 임신인줄 모르고 과음을했는데요 생리가 안해서 다음날 임테기를 했는데 두줄이 나왔어요 근데 지금 숙취가 너무않좋은데 숙취해소제 먹으면 안되나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패경증상에도 가슴쪽이 찌릿한 통증과 욱신거림증상이 있나요

갑자기 유두 있는쪽에 통증 찌릿 하는데 왜그런가요

생리를 4일정도 했고 그후 5일정도 지나 오늘 초음파 했는데 자궁내막두께 5미리 였는데 정상인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생리 5일정도 했고 그후 4-5일이 지난뒤 자궁 초음파 했을때 정상 자궁내막 두께는 몇미리 인가요?

시험관이식후 2일연속 두줄이떴는데요 저녁쯤부터 질쪽이 쪼이는듯한느낌이 살짝씩 잇는데 그럴수 잇나요??

병원에서 받은 감기약과 마이보라 같이 먹어도 되나요?

다낭성때문에 생리가 안멈춰요. 피임약복용없이 멈추는방법은 없나요..

난소낭종+자궁내막증 수술 이후 약 1년 넘게 로잔정을 매일 한알씩 먹는 중인데, 하루 까먹고 못먹었는데 괜찮을까요?

변비 역류성 식도염있는 임신 16주차입니다 점심 식후 오메가3 액상 철분제 복용법?

임신 16주차에요 변비와 역류성 식도염이 있어요 아침에 그릭요거트 사과 빵 이렇게 먹고있는데 액상철분제 유산균 액상비타민D 오메가3 언제 복용하면되는지 순서 알려주세요

가슴 위쪽이 찌릿찌릿하고 아픕니다

임신9주차인데 콧물감기와 갑자기 몸살난듯해서 열을 재어보니 37.8인데 38도 넘으면 타이레놀 먹으면 될까요? 임산부라… 약먹기가 겁이 나는데 지금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는 진료가 끝나서 전화를 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제가 임신 17주3일째인데요 갑자기 초밥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나요?

임신8주차인데요 편도가 너무 부어서 열도 나고 하는데 물도 겨우 먹는 상황인데 생강쌍화탕 먹어도 되나요?

생리할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같은데 원래 이런가요?

배란유도제 페마라정 2알씩 5일 처방받아서 3일차까지 복용했습니다. 부작용으로 두통이 있다고 하지만 저는 저녁에 복용중이긴한데 어제 오늘 두통이 있는데 혹시 머리가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이나 두통약을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