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잔정 중단 후 생리는 언제 시작되나요?
제가 비잔정(디에노게스트)을 중단한 지 하루 만에 소퇴성 출혈이 4일 간 있었는데요 다음 생리는 언제쯤일까요? 지금 중단한 지는 2주 정도 됐어요

제가 비잔정(디에노게스트)을 중단한 지 하루 만에 소퇴성 출혈이 4일 간 있었는데요 다음 생리는 언제쯤일까요? 지금 중단한 지는 2주 정도 됐어요

12월 12일에 복강경 왼쪽 난소 낭종 절제술 했고, 18일날 실밥 제거했습니다. 방수밴드 없이 샤워 가능한가요 ?

제왕절개 2주정도 지났습니다 몇 일전부터 오한이 들더니 몸살처럼 계속 있어요 열은 없구요 왜 이런걸까요 유축은 계속 하는 중이고요

생리 예정일 6일 지났고 생리 예정일 5, 6일차 아침에 임신테스트기 실시했을때 희미한 두줄 나왔습니다. 이후 아침에 생리 시작하였고 점심 식사 이후부터 복통이 심해지고 속 울렁거림, 오한 증세가 있었습니다. 오후에 덩어리진 피가 많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생리통하고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통증이 심해 생리통약 1알 복용한 상태입니다. 응급실 가서 진료 받아야할까요?

생리 예정일 6일 지났고 생리 예정일 5, 6일차 아침에 임신테스트기 실시했을때 희미한 두줄 나왔습니다. 이후 아침에 생리 시작하였고 점심 식사 이후부터 복통이 심해지고 속 울렁거림, 오한 증세가 있었습니다. 오후에 덩어리진 피가 많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생리통하고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통증이 심해 생리통약 1알 복용한 상태입니다. 응급실 가서 진료 받아야할까요?

아랫배가 단단한데 임신 초기 증상인가요?

배란일에 배란점액을 봣는데 그럼 배란이 끝난건가요?

모유수유중인데요 감기약 먹어도 될까요?

17주1일에 첫 태동을 느꼈는데 17주3일인 오늘까지 그 후 태동을 못 느끼고 있어 걱정이 됩니다. 병원을 가야할까요?

내일 자궁 경부암 검사하는데 진료 하는데 아픈가요??

병원에서 여드름약(피지조절약?) 같은걸 처방받았어요 근데 이번주 평일에 생리를 해야되는데 시작하는날에 피같은게 약간씩 하루만 나오고 그 다음날부턴 냉같은 것만 지금까지 나와요 여드름약이 영향이 있는지 있다면 생리는 언제 시작할지..

병원에서 여드름약(피지조절약?) 같은걸 처방받았어요 근데 이번주 평일에 생리를 했어야했는데 아직 안하는데 관련이 있나요?

이노시톨 챙긴지 60일 넘은후 3주 배란통이 사라졌는데 저번달 생리를 못했어요 이렇게 오래거린거 저 병걸린걸까요 겁나요ㅠㅠ사실 9월에도 못했는데 어쩌죠 괜이 먹은걸까요?아니면 이렇게나 오래걸릴 수 있어요?

경구피임약을 밤 10시에 복용 후 그 다음날 낮 12시에 설사, 3시 30분에 설사를 했습니다. 이미 약 복용이 된 후 시간이 좀 지난 후에 설사를 하여 약 효과에는 영향없을까요...

생리가 끝난지 12일만에 피가 나오기 시작했는에 자궁쪽도 아파 왔어요 피가 나온지 5일째때는 갈색피가 묻어나오다가 머리도 어지럽고 쓰러질거같은 핑 도는 느낌이였는데 그 이후론 다시 빨간 피가 나오더니 피 나온지 7일째에요 . 라이너를 찼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라이너 전체가 피로 묻어있었어요 어떤 증상일까요...?

11월 후반쯤부터 왼쪽 골반 찌릿찌릿햇었고 아랫배가 좀 튀어나와있었는데 찌릿찌릿한개 며칠갔다가 지금은 사라지긴 했고 오늘 생리예정일인데 아직 터지진 않았습니다 근데 왼쪽 골반쪽이 칼에 베인 느낌 나더니 누르니까 더 아프더라고요 그러고 다시 통증이 사라졌는데 생리전이라 그런건가요 자궁근종 가능성도 있나요

센스리베 경구피임약은 위약도 포함되어있나요? 삼상형인가요 단상형인가요?

생리 예정일 3일전인데 배란기테스트기 두줄이에요

생리가 다 끝나가다가 컨디션 관리를 못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생리가 다시 시작?될 수 있나요?

임신 초기 증상으로 아랫배의 어느쪽이 아픈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