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 가슴과 유두 통증이 정상인가요?
배란기에 가슴과 유두가 부어서 커지고, 민감해져서 살짝만 닿아도 (씻을 때 등) 통증이 있습니다. 붓는 것은 매달 생리 전에 반복되긴 하였는데, 유두가 평소보다 과하게 부풀고, 통증이 느껴진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런 증상이 일상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배란기에 가슴과 유두가 부어서 커지고, 민감해져서 살짝만 닿아도 (씻을 때 등) 통증이 있습니다. 붓는 것은 매달 생리 전에 반복되긴 하였는데, 유두가 평소보다 과하게 부풀고, 통증이 느껴진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런 증상이 일상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나요?

자궁내막 8.8mm면 당장 생리를 시작할정도인가? 언제쯤 시작하는거야? 당장 내일도 할 수 있는 상태야?

골반염이라 배가 너무 아픈데 병원에 못가는 상황이에요 약도 지금 없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픈 곳이 없고, 자궁에도 문제가 없다는걸 초음파로도 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검사에서 hCG 5가 나올 수 있나요?

스트레스만으로 피검사에서 hCG 5가 나올 수 있나요?

스트레스만으로도 피검사수치가 5가 나올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생리 주기가 무슨 뜻이가요??

결핵검사 엑스레이에 임신 여부 나오나요?

생리 예정일이 20일이었는데 생리를 안해서 일정상 미루기 위해 20일부터 피임약을 먹었어요. 20,21,22 오늘까지 3일째 같은시간에 먹는중이고 아직 생리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9/28-10/2,10/26-10/30,11/22-11/26 생리를 했는데 잘 미뤄질까요?

난자 냉동 채취 이틀전이고 오늘 저녁에 난포 터트리는 주사 오비드렐 데카펩틸 주사 2개 맞으라고 했는데 주사를 양쪽으로 나눠서 맞아야 되나요? 사용법 알려주세요

독감 확진받았는데 임신초기검사 해도 되나요?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겸 피임겸 경구피임약 복용중입니다. 약국약을 3년 정도 먹다가 6개월 쉬고 다시 약국약 먹다가 처방약 (클래라 정)으로 바꿔서 먹은지 1년이 넘었는데요 그 동안 생리 넘기거나 하려고 휴약기 없이 먹은적이 종종 있었고 이번에도 그러려고 남은 4알을 먹지 않고 새 팩을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새 팩 3알을 먹은 다음 날 생리가 터졌더라구요. 새 팩 첫날 원래 시간보다 3시간 후에 먹긴했는데 그것때매 그냥 생리가 시작된건지.. 생리라고 생각하는게 그동안 부정출혈이 있었어도 아주 소량이였는데 이번엔 생리처럼 덩어리혈도 있고 색도 갈색이고 무엇보다 생리통이 있어서 생리라고 확신합니다. 현재 3일째 진행중인데 생리라고 생각하면 맘 편한데 부정출혈이라는 얘기도 있어서 걱정이 되어 질문합니다.

모유수유중인데 인데놀 먹고 수유 언제 할 수 있나요? 먹이기 한타임 전에 유축으로 빼서 버리고 먹여야 하나요? 그리고 갈근탕 먹고도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궁경부암검사시 면봉에 뭘 묻히는 이유가 뭔가요

수유 중에 마그밀정, 록스펜정을 복용해도 되나요?

자궁경부암 검사시 면봉이 축축했어요

자궁경부암 검사시 면봉으로 하는 검사를 했는데 면봉에 뭐 묻혀서 하나요

라니아 14정을 먹었는데 나머지 7정을 에이리스로 먹어야할거같은데 괜찮은가요?

휴마로그 19 인슐린 맞고있어요 임신10주차에요 근데 인슐린맞고 바로 밥먹는데 밥 먹는중 15분 쯤 인데 갑자기 어지럽고 식은땀나고 손이 떨려서 바로 소파와서 누워서 눈감고있다가 새콤달콤 몇개 먹으니까 식은땀 식으면서 괜찮더라구요 저혈당증상인가요? 밥을 먹는 중인데 저혈당이 올수가있나요

자궁 국가검진 항목에서 난소암 피검사를 추가 검사받았는대요 ca125 가 39라서 병원 내원 하라는대 너무 걱정되서요...ㅠㅠ만38세 입니다 생리후3일째 검사가 진행되긴 햇는대요..
